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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발행연도 - 2013 / 이징호 지음 / 시그마프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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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미추홀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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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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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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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KM00003297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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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8896866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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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xi, 225 p. 25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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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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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이론
책소개
기존의 마케팅 전략론, 조사방법론, 광고 커뮤니케이션 이론, 소비자행동이론에 대한 새로운 관점의 방법론을 제시하며, 행태주의 마케팅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생활(라이프) 스코링 방법론을 통하여 마케팅 플래닝을 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목차
Kk 행태주의 마케팅
Kk-1 마케팅 현상
Kk-2 마케팅 목표
Kk-3 마케팅 활동
Kk-4 소비자 요인
Kk-5 상황 분류
Kk-6 마케팅 중심
Kk-7 마케팅 생활양식
Ll 라이프 스코링 방법론
Ll-1 스코링 시트 작성 원칙
Ll-2 사용경험 표시방법
Ll-3 중심 시장 찾는 방법
Ll-4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구성방법
Ll-5 시장 기회 확인방법
Ll-6 목표고객 사용흐름 추적방법
Ll-7 브랜드 포지셔닝 확인방법
Ll-8 커뮤니케이션 콘셉트개발방법
Ll-9 프로모션 전략 개발방법
Ll-10 제품개발 기회 탐색방법
Ll-11 제품서비스화 진단방법
Ll-12 머천다이징 진단방법
Ll-13 포지셔닝 경쟁우위 평가방법
Ll-14 시장잠식/수요창출 평가방법
Mm 마케팅성과모델
Mm-1 마케팅 성과 평가
Mm-2 소비행동 성과
Mm-3 생활 성과
Mm-4 IMC
Nn 라이프 스코링 검증 및 활용
Nn-1 라이프 스코링 업종 적용범위
Nn-2 헛개음료 라이프 스코링
Nn-3 드링크음료 라이프 스코링
Nn-4 카드 라이프 스코링
Nn-5 화장품 라이프 스코링
Nn-6 핸드폰 라이프 스코링
Oo 구매현장 조사방법론
Oo-1 구매현장 조사방법
Oo-2 구매현장에서의 광고효과 평가
Oo-3 현장조사방법의 특징
Oo-4 현장조사설계
Oo-5 분석 프레임
Oo-6 조사 결과물
부록 마케팅 스코링
부록 1 쓰임새(utility)
부록 2 방법론
부록 3 주요 분석 도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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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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