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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를 유니티를 실행해 눈으로 확인하는 실습형 지침서. 난해한 설명보다는 고등학교 수준의 수학 원리를 그림과 함께 차근차근 소개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수학을 싫어하는 사람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풀컬러로 풍부한 삽화와 스크린샷을 곁들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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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연한 소프트웨어를 만드는)설계 원칙 : 막다른 골목 없이 진화하는 시스템 개발하기 (유연한 소프트웨어를 만드는)설계 원칙 : 막다른 골목 없이 진화하는 시스템 개발하기 2022 / 지음: 크리스 핸슨, 제럴드 제이 서스먼 ; 옮김: 류광 / 한빛미디어
프로그래머의 뇌 프로그래머의 뇌 2022 / 지음: 펠리너 헤르만스 ; 옮김: 차건회 / 제이펍
이펙티브 엔지니어 : 개발자의 인생을 바꾸는 효율성의 법칙 이펙티브 엔지니어 : 개발자의 인생을 바꾸는 효율성의 법칙 2022 / 지음: 에드먼드 라우 ; 옮김: 이미령 / 길벗
성공하는 프로그래밍 공부법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성공하는 프로그래밍 공부법 : 프로그래머의 길을 생각한다 2018 / [공]지음: 박재성, 고종범, 남재창, 박지현 / 로드북
프로그래머의 길, 멘토에게 묻다 프로그래머의 길, 멘토에게 묻다 2010 / 데이브 후버, 애디웨일 오시나이 지음 ; 강중빈 옮김 / 인사이트
안드로이드의 모든 것 분석과 포팅  : 개발자와 강사가 자세히 설명하는 안드로이드 플랫폼 안드로이드의 모든 것 분석과 포팅 : 개발자와 강사가 자세히 설명하는 안드로이드 플랫폼 2012 / 지은이: 고현철 ; 유형목 / 한빛미디어
(한 권으로 끝내는)스크래치 (한 권으로 끝내는)스크래치 2016 / 곽문기 지음 / 에듀웨이
(유니티로 배우는)게임 수학 = Game mathmatics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게임 수학 = Game mathmatics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구부키 류이치 지음 ; 김성재 옮김 / 한빛미디어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 언리얼 엔진의 기초부터 시네마틱 영상 제작까지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 언리얼 엔진의 기초부터 시네마틱 영상 제작까지 2023 / 지음: 김세윤 / 루비페이퍼
(Do it!) 쉽게 배우는 R 데이터 분석  = Do it! R for data analysis (Do it!) 쉽게 배우는 R 데이터 분석 = Do it! R for data analysis 2017 / 지음: 김영우 / 이지스퍼블리싱
(그림과 이야기로 쉽게 배우는)소프트웨어와 코딩 첫걸음 (그림과 이야기로 쉽게 배우는)소프트웨어와 코딩 첫걸음 2017 / 글: 김현정 ; 그림: 조혜영 / 궁리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2016 / 지은이: 남진하 / 로드북
(프로그래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앱 중심 접근법 (프로그래머를 위한)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앱 중심 접근법 2015 / 폴 데이텔 ; 하비 데이텔 ; 애비 데이텔 [공]지음 ; 이지훈 옮김 / 정보문화사
블록체인 인 액션 블록체인 인 액션 2021 / 지음: 비나 라마머시 ; 옮김: 정우현 / Jpub(제이펍)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구축을 위한) 프로덕션 쿠버네티스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구축을 위한) 프로덕션 쿠버네티스 2023 / 지음: 조쉬 로소 [외] ; 옮김: 나정호 / 에이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무 살, 절대 지지 않기를 = Girls, become to queen 스무 살, 절대 지지 않기를 = Girls, become to queen 2011 / 이지성 지음 / 웅진씽크빅
Bring Me Back : a novel Bring Me Back : a novel 2019 / by: Paris B. A / St. Martin's Griffin
그래서 함수가 뭐예요? : 수학자가 들려주는 함수 이야기 그래서 함수가 뭐예요? : 수학자가 들려주는 함수 이야기 2021 / 지음: 이한진 / 컬처룩
(시험, 생활, 교양 상식으로 나눠서 배우는) 수학대백과사전 : 실생활에 꼭 필요한 수학에 접근하는 공식, 정리, 규칙 127가지 (시험, 생활, 교양 상식으로 나눠서 배우는) 수학대백과사전 : 실생활에 꼭 필요한 수학에 접근하는 공식, 정리, 규칙 127가지 2020 / 지음: 구라모토 다카후미 ; 옮김: 린커넥터 / 동양북스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2015 / 지음: 다니엘 쉬프만, 옮김: 윤인성 / 한빛미디어
Astro-nuts Astro-nuts 2019 / by Logan J. Hunder / Night Shade Books
(중학) 수학 공식 7일 만에 끝내기 (중학) 수학 공식 7일 만에 끝내기 2011 / 세오 가즈히로 지음 ; 박현석 옮김 ; NTOON 만화그림 / 살림출판사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2013 / 최범균 지음 / 인투북스
인류사를 바꾼 100대 과학사건 = 100 scientific events 인류사를 바꾼 100대 과학사건 = 100 scientific events 2011 / 이정임 지음 / 학민사
도산 안창호 평전 도산 안창호 평전 2006 / 이태복 지음 / 동녘
수학만점 프로세스 = Math process 수학만점 프로세스 = Math process 2015 / 지음: 고진석 / 웅진윙스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2018 / 저자: 김정훈 / 정익사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uGUI로 시작하는) 유니티 UI 디자인 교과서 2016 / 지음: 이와이 마사유키 ; 옮김: 김범준 / 위키북스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 프로그래밍 에센스 : C#으로 배우는 입문부터 4가지 게임 제작까지 2019 / 지음: 이제민 / 에이콘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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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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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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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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