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1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1 2016 / 지음: 김상형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2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2 2016 / 지음: 김상형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2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정복 = Android programming complete guide. 2 2016 / 지음: 김상형 / 한빛미디어
(단계별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단계별로 배우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7 / 지음: 김선우 / 한빛아카데미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 언리얼 엔진의 기초부터 시네마틱 영상 제작까지 (영상 제작자를 위한) 언리얼 엔진 5 입문 : 언리얼 엔진의 기초부터 시네마틱 영상 제작까지 2023 / 지음: 김세윤 / 루비페이퍼
(쉽게 배우는)웹앱&하이브리드앱 (쉽게 배우는)웹앱&하이브리드앱 2012 / 김응석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모바일 앱 광고 활용 가이드  :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구현하는 광고 수익 극대화 전략 모바일 앱 광고 활용 가이드 : 안드로이드 플랫폼에서 구현하는 광고 수익 극대화 전략 2013 / 김정훈 지음 / 위키북스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초급자를 위한 유니티 기초 = Unity for beginners 2018 / 저자: 김정훈 / 정익사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2016 / 지음: 김종훈 / 한빛미디어
인터랙티브 디벨로퍼 인터랙티브 디벨로퍼 2015 / 지음: 김종민 / 한빛미디어
(C언어로 구현하는)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 (C언어로 구현하는)모바일 게임 프로그래밍 2010 / 김진호, 최명복 공저 / 북스홀릭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2016 / 지은이: 남진하 / 로드북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2016 / 지은이: 남진하 / 로드북
네이버 모바일 테스트 이야기 네이버 모바일 테스트 이야기 2015 / 김지은, 박현정, 송경욱, 이상학, 전상현, 정상문 [공] 지음 / 위키북스
고급 개발자를 위한 iOS 프로그래밍 : 그 한계를 넘어서 고급 개발자를 위한 iOS 프로그래밍 : 그 한계를 넘어서 2012 / 롭 네이피어 ; 무건스 쿠마 지음 ; 황반석 옮김 / 비제이퍼블릭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비행기 조종 교과서  = How the aircraft takes its flight  : 기내식에 만족하지 않는 마니아를 위한 항공 메커니즘 해설 비행기 조종 교과서 = How the aircraft takes its flight : 기내식에 만족하지 않는 마니아를 위한 항공 메커니즘 해설 2016 / 지음: 나카무라 간지 ; 옮김: 김정환 / 보누스
(누워서 읽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상상력을 키워주는 알고리즘 이야기 (누워서 읽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상상력을 키워주는 알고리즘 이야기 2015 / 지은이: 임백준 / 한빛미디어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 게임 수학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지음:구부미 류이치 ; 옮김: 김성재 / 한빛미디어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인생 유니티 교과서 : 유니티 게임 개발 탑티어 강의! 2020 / 지음: 이영호, 이영훈, 김태환, 김현진, 박원석, 박현상, 탁광욱 / BM성안당
(49 문장으로 끝내는) 일본어 기초문법 (49 문장으로 끝내는) 일본어 기초문법 2006 / 정의상 저 / 보고사
피디란 무엇인가  : 현직 PD 42인이 전하는 PD매뉴얼 피디란 무엇인가 : 현직 PD 42인이 전하는 PD매뉴얼 2014 / 한국PD연합회 엮음 ; 이정식, 오행운, 김형석, 송민엽, 최다은, 김보람, 조성현, 김민식, 서수민, 정혜윤, 윤성현, 이윤민, 최승호, 김진만, 이태웅, 오정석, 오하영, 김승희, 최현종, 김원, 손희준, 남내원, 윤영아, 김성수, 송현욱, 이창섭, 권석, 손현철, 이재익, 김정민, 조효진, 이병용, 한재희, 손정현, 최재형, 김인중, 손한서, 유영은, 이지희, 권성민, 이동원, 홍진표 공저 / 김영사on
15%의 이기는 사장 : 실패 확률 85%의 창업세계,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15%의 이기는 사장 : 실패 확률 85%의 창업세계,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2017 / 지음: 조현구, 엄은숙 / 청림출판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액션, 퍼즐, 슈팅, 롤플레잉, 레이싱 등 장르별로 배우는 게임 알고리즘 : 유니티5 기반 2017 / 지음:가토 마사키 ; 옮김:고승희 / 한빛미디어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18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 옮김: 김은철, 유세라 / 길벗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2, 전투 편 마인크래프트 : 공식 가이드북. 2, 전투 편 2015 / 저자: Mojang AB ; 번역: 김성원 / Youngjin.com(영진닷컴)
3D메이커기획  = 3D maker planning 3D메이커기획 = 3D maker planning 2019 / 저자: 이종강, 이기훈, 서민호 / 크라운출판사
C#으로 하는 유니티 게임 개발 C#으로 하는 유니티 게임 개발 2014 / 지은이: 테리 노턴 ; 옮긴이: 이유찬 / 에이콘출판
유니티 5 가상현실 VR 프로젝트 : 실용적인 프로젝트와 상세한 설명을 통한 가상현실 개발 유니티 5 가상현실 VR 프로젝트 : 실용적인 프로젝트와 상세한 설명을 통한 가상현실 개발 2016 / 지음: 조나단 리노위즈 ; 옮김: 김세중 ; 최용훈 / 에이콘출판사
(새로 쓴) 표준 국어문법론 (새로 쓴) 표준 국어문법론 2019 / 지음: 남기심, 고영근, 유현경, 최형용 / 한국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7
20대2
30대1
40대2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4
2019년3
2020년2
2021년2
2022년2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