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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외식업 컨설팅 3.0
  • 외식업 컨설팅 3.0

    발행연도 - 2016 / 지음: 조현구, 김삼희 / 지식공감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71296
    • ISBN 9791156221593
    • 형태 382 p. 25 cm
    • 한국십진분류 기술과학 > 생활과학 > 식품과 음료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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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3.0은 사업자의 진정한 변화를 의미하며, 경쟁자가 생각하지 못한 차별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점포를 운영하는 것을 뜻한다. 단순히 자본의 확충이나 인력의 보완, 시설의 개선 같은 외적 요소를 극복하고 모든 사고를 고객의 가치에 두는 컨설팅이 외식업 컨설팅3.0의 기본 마인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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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롤로그

1부 외식업 컨설팅3.0의 전반적 이해
1장 “외식업 컨설팅3.0이 뭐예요?”
2장 “컨설팅은 코칭, 멘토링, 상담과 비교해서 어떤 차이가 있나요?”
3장 “컨설팅을 의뢰하는 이유와 만족 요인을 알고 싶어요?”
4장 “컨설턴트의 역할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싶어요?”

2부 외식업 컨설팅 3.0 프로세스
1장 “컨설팅 ‘착수’ 때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요?”
2장 “경영진단은 무엇을 하는 건가요?”
3장 “전략과제 도출 및 개선대안 마련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4장 “컨설팅보고서 작성방법을 알고 싶어요.”

3부 외식업소에서 원하는 컨설팅 10선
1선 “점포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조달받고 싶어요.”
2선 “구체적인 ‘점포운영 매뉴얼’이 있으면 좋겠어요.”
3선 “절세하는 방법 좀 없을까요?”
4선 “퇴직금, 4대 보험 등 근로계약의 정확한 적용방법을 알고 싶어요.”
5선 “점포 홍보 및 온라인 광고 방법을 알고 싶어요.”
6선 “스토리텔링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7선 “메뉴판을 잘 만들고 싶어요.”
8선 “POS를 잘 활용하고 싶어요.”
9선 “경쟁점포와 차별화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10선 “목표관리를 잘하고 싶어요.”

4부 컨설팅보고서 사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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