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앱 인벤터로 앱을 만들면서 창의력 증진과 컴퓨팅 사고를 높일 수 있는 책.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특강을 기반으로 쉽고 재미있으며 의미 있는 내용을 추려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로그래머의)리더십 (프로그래머의)리더십 2015 / 정영훈 지음 / 한빛미디어
프로그래머의 길, 멘토에게 묻다 프로그래머의 길, 멘토에게 묻다 2010 / 지음: 데이브 후버, 애디웨일 오시나이, 옮김: 강중빈 / 인사이트
(반다이 남코 현역 프로그래머가 알려주는)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반다이 남코 현역 프로그래머가 알려주는)유니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2015 / 가와다 마사토시 지음 ; 김성재 옮김 / 길벗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2017 / 지음: 가토 마사키 ; 옮김: 고승희 / 한빛미디어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with 코틀린: 안드로이드 입문의 3가지 장벽, 언어+실전+환경 완벽 대응! 이것이 안드로이드다 with 코틀린: 안드로이드 입문의 3가지 장벽, 언어+실전+환경 완벽 대응! 2020 / 지음: 고돈호 / 한빛미디어
이야기와 게임으로 배우는 스크래치 : 이코 프로그래밍 놀이터 이야기와 게임으로 배우는 스크래치 : 이코 프로그래밍 놀이터 2015 / 구덕회...[등]지음 / 위키북스
(유니티로 배우는)게임 수학 = Game mathmatics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유니티로 배우는)게임 수학 = Game mathmatics : 기초 개념부터 모바일까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 원리 설명서 2016 / 구부키 류이치 지음 ; 김성재 옮김 / 한빛미디어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2016 / 김종훈 지음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2016 / 지음: 남진하 / 로드북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 이더리움을 이용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개발 이론과 실무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 이더리움을 이용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개발 이론과 실무 2018 / 지음: 크리스 다넨 ; 옮김: 임지순 / 위키북스
(C#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3D 게임 스크립트 (C# 실전 예제로 배우는) 유니티3D 게임 스크립트 2015 / 지음: 카일 다우스트 ; 옮김: 김홍중 / 에이콘
블록체인 인 액션 블록체인 인 액션 2021 / 지음: 비나 라마머시 ; 옮김: 정우현 / Jpub(제이펍)
안드로이드 카드보드 VR 프로젝트 : 구글 카드보드 SDK를 이용한 가상현실 앱 개발 안드로이드 카드보드 VR 프로젝트 : 구글 카드보드 SDK를 이용한 가상현실 앱 개발 2017 / 지음: 조나단 리노위즈 ; 매트 쇤 ; 옮김: 이지훈 / PACKT
모두의 스크래치 : 블록 쌓기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모두의 스크래치 : 블록 쌓기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2017 / 지음: 문혜영 / 길벗
(Hello Coding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알고리즘 (Hello Coding 그림으로 개념을 이해하는)알고리즘 2017 / 지음: 아디트야 바르가바 ; 옮김: 김도형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식 e  : 가슴으로 읽는 우리 시대의 智識. season 1 -8 지식 e : 가슴으로 읽는 우리 시대의 智識. season 1 -8 2008 / EBS 지식채널ⓔ 제작팀 지음 / 북하우스 퍼블리셔스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돈 되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2019 / 저: 조상철 / 영진닷컴
앱인벤터+아두이노 스마트폰 앱 프로젝트 앱인벤터+아두이노 스마트폰 앱 프로젝트 2018 / 저:우지윤 / 디지털북스
(콘텐츠로 스타 되고 광고로 수익 얻는)유튜브 = Youtube (콘텐츠로 스타 되고 광고로 수익 얻는)유튜브 = Youtube 2014 / 유튜브 연구회 지음 / 길벗
엔트리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 Making entry game with makecode 엔트리 게임 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 Making entry game with makecode 2018 / 지음: 박혜정, 강민욱, 배성민, 방진혁, 김민준 / 길벗
TCP/IP가 보이는 그림책 TCP/IP가 보이는 그림책 2015 / ANK Co. Ltd. 지음 ; 이영란 역 / 성안당
과학 영재를 만드는 아두이노 교실  : 아빠와 함께 아두이노 작품 만들기 과학 영재를 만드는 아두이노 교실 : 아빠와 함께 아두이노 작품 만들기 2015 / 최재철 ; 마창수 지음 / 에이콘
스크래치 for 아두이노  = S4A : scratch for Arduino 스크래치 for 아두이노 = S4A : scratch for Arduino 2015 / 지은이: 우지윤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앱 인벤터 : 누구나 쉽게 만드는 스마트폰 앱! 앱 인벤터 : 누구나 쉽게 만드는 스마트폰 앱! 2017 / Codable 지음 / 혜지원
(꿀잼)앱 인벤터 : 쉽고 재미있는 앱 프로그래밍의 세계 (꿀잼)앱 인벤터 : 쉽고 재미있는 앱 프로그래밍의 세계 2014 / 지은이: 심주은 ; 심주보 ; 고주영 ; 심재창 / 카오스북
(시작하세요!) 앱 인벤터. 2  : 뚝딱뚝딱 혼자서도 만드는 안드로이드 앱 (시작하세요!) 앱 인벤터. 2 : 뚝딱뚝딱 혼자서도 만드는 안드로이드 앱 2019 / 지음: 김경민 ; 이기태 / 위키북스
(Fun fun!!)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Fun fun!!)스크래치 프로그래밍 완벽 가이드 2016 / 지음: 황혜정 외 / 글로벌
(코딩스쿨) 앱인벤터  = Coding school App inventor  : 앱 프로그래밍 활용 (코딩스쿨) 앱인벤터 = Coding school App inventor : 앱 프로그래밍 활용 2018 / 지음: 렉스기획팀 / 렉스미디어닷넷
(올인원)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S6 + CC (올인원)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S6 + CC 2015 / 박충훈, 진종현 [공]지음 / 혜지원
앱 인벤터. 2 : 구글과 MIT 앱 인벤터 개발팀이 안내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앱 인벤터. 2 : 구글과 MIT 앱 인벤터 개발팀이 안내하는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2015 / 데이빗 올버, 할 아벨슨, 리즈 루니 지음 ; 오일석, 이진선 옮김 / 한빛아카데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6
20대1
30대1
40대5
50대5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4
2018년2
2019년3
2020년3
2021년0
2022년3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