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나음보다 다름
  • 대출인기

    나음보다 다름

    발행연도 - 2015 / [공]지음: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59630
    • ISBN 9791195463824
    • 형태 284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석학 홍성태 교수와 브랜딩 전문가 조수용 대표의 책. 이 책은 ‘차별화의 원리’ 부터 ‘차별화의 유지방안’에 이르기까지 순서대로 차근차근 이끌어가는 구성을 취하며 평범한 제품을 ‘탁월한’ 제품으로 바꾸어줄 ‘차별화 전략’을 제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머리말

프롤로그 작은 차이가 큰 성공을 낳는다

1부 ‘다름’을 익숙함에 얹어라
구매를 결정하는 방아쇠는 무엇인가
누구를 비교상대로 삼을 것인가

2부 어떻게 다름을 ‘만들’ 것인가
‘저가격’으로 버틸 수 있는가
‘가성비’라는 가치로 승부할 수 있는가
독특한 ‘기능’으로 어필할 수 있는가
최고의 ‘품질’을 갖출 수 있는가
‘명성’을 창출할 자신이 있는가
내 브랜드를 무엇으로 띄울까

3부 어떻게 다름을 ‘보여줄’ 것인가
최초(First)인 것처럼 보이는가
오직 하나(Only)뿐인 것처럼 보이는가
한 분야의 최고(Best)처럼 보이는가
어떤 방향으로 보여줄 것인가

4부 어떻게 다름을 ‘유지할’ 것인가
어느 카테고리를 차지할 것인가
브랜드가 궤도를 계속 돌게 하라

5부 어떻게 다름을 ‘점검할’ 것인가
차별화에 성공한 제품에는 공통점이 있다
차별화는 결국 ‘심리적인’ 과제다

에필로그 애절함이 만든 세계적 브랜드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퍼셉션 마케팅 = Perception marketing : 아는 것을 팔리는 것으로 바꾸는 기술 퍼셉션 마케팅 = Perception marketing : 아는 것을 팔리는 것으로 바꾸는 기술 2023 / 지음: 혼다 데쓰야 ; 옮김: 이은혜 / 세종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2015 / 저: 라이언 홀리데이 저 ; 역/편저: 고영혁 / 길벗
라이팅 유니버스: 오래 사랑받는 작품을 위한 창작과 마케팅의 기술 라이팅 유니버스: 오래 사랑받는 작품을 위한 창작과 마케팅의 기술 2023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옮김: 유정식 / 흐름출판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2019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 옮김: 유정식 / 흐름출판
탑 오브 마인드 탑 오브 마인드 2018 / 지음: 존 홀 ; 옮김: 김기준 / 이노다임북스
탑 오브 마인드 탑 오브 마인드 2018 / 지음: 존 홀 ; 옮김: 김기준 / 이노다임북스
이야기가 세상을 바꾼다 : 아이디어뱅크 홍사종의 스토리 마케팅 = Story marketing 이야기가 세상을 바꾼다 : 아이디어뱅크 홍사종의 스토리 마케팅 = Story marketing 2009 / 홍사종 지음 / 새빛에듀넷
나음보다 다름 나음보다 다름 2015 / [공]지음: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마케팅의 시크릿 코드 = Secret code of marketing : 잘나가는 최고마케팅경영자(CMO)의 비밀노트 2010 / 홍성태 지음 ; 지두리 그림 / 위즈덤하우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2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2015 / 지음: 홍성용 / 이새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하트마크 = Heart mark : 열림,떨림,설렘으로 머물게 하라 2015 / 지음: 홍성용 / 이새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2012 / 지음: 홍성태 / 쌤앤파커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버드 행동력 수업  : 세계 500대 기업이 채택한 행동 습관 교정술 하버드 행동력 수업 : 세계 500대 기업이 채택한 행동 습관 교정술 2018 / 지음: 가오위안 ; 옮김: 김정자 / 가나
개인주의자 선언 : 판사 문유석의 일상유감 개인주의자 선언 : 판사 문유석의 일상유감 2015 / 문유석 지음 / 문학동네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 권희주 / RHK(알에이치코리아)
부의 인문학: 슈퍼리치의 서재에서 찾아낸 부자의 길 부의 인문학: 슈퍼리치의 서재에서 찾아낸 부자의 길 2022 / 우석(브라운스톤) 지음 / 오픈마인드
최고의 석학들은 어떤 질문을 할까?  : 스스로 새로운 생각을 이끌어내는 90가지 물음 최고의 석학들은 어떤 질문을 할까? : 스스로 새로운 생각을 이끌어내는 90가지 물음 2014 / 미하이 칙센트미하이 ; 필립 코틀러 ; 귄터 슈미트 등 저 ; 허병민 엮음 / 웅진지식하우스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장사 잘하는 집 : 일본 최고의 미스터리 쇼퍼가 말하는 고객을 끌고 매출을 높이는 비결 2014 / 혼다 마사카츠 지음 ; 김수은 옮김 / 타임비즈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Willcompany(윌컴퍼니)
컨테이저스  : 전략적 입소문 컨테이저스 : 전략적 입소문 2013 / 지음:조나 버거 ; 옮김:정윤미 / 문학동네
여자 서른 살, 까칠하게 용감하게 여자 서른 살, 까칠하게 용감하게 2014 / 차희연 지음 / 홍익출판사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2006 / 지은이: 잭 트라우트, 앨 리스 ; 옮긴이: 안진환 / 을유문화사
(아이를 학원에 보내기 전에 엄마가 꼭 알아야 할)초등 공부력의 비밀 (아이를 학원에 보내기 전에 엄마가 꼭 알아야 할)초등 공부력의 비밀 2015 / 기시모토 히로시 지음 ; 홍성민 옮김 / 공명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2017 / 공저:조기선, 민진홍 / 매일경제신문사
내 인생 다음 페이지 : 성공한 사람은 노력을 말하고 실패하는 사람은 운을 탓한다 내 인생 다음 페이지 : 성공한 사람은 노력을 말하고 실패하는 사람은 운을 탓한다 2020 / 지음: 고다 로한 ; 옮김: 여선미 / 이다북스
CEO가 된 녀석들 : 3평 고시원에서 연 매출 100억 창업 성공기! CEO가 된 녀석들 : 3평 고시원에서 연 매출 100억 창업 성공기! 2016 / 안오준, 정재엽, 탁의성 지음 / 책식주의
열정적 고전읽기  : 예술. [1] 열정적 고전읽기 : 예술. [1] 2006 / 조중걸 쓰고 엮음 / 프로네시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4
40대1
50대1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4
2017년2
2018년1
2019년1
2020년1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