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출인기
(24시간 잠들지 않는)모바일 마케팅 : 만화로 쉽게 이해하는 사례별 요점정리
발행연도 - 2015 / 강기우 글·그림 / 정보문화사
-
도서관
영종하늘도서관
-
자료실
[영종하늘]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YS0000011758
-
ISBN
9788956746333
-
형태
208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e-비즈니스
책소개
‘모바일’이라는 이름의 마케팅 사원 사용방법. 이와 아울러 모바일 마케팅을 활용해야 하는 이유와 모바일 플랫폼의 설치 및 사용법을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또한, 각 장의 마무리 부분에 만화를 수록하여 독자들이 마케팅 개념을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목차
머리말
이 책의 구성
프롤로그: 모바일과 함께하는 강 팀장의 하루
제1부 왜 모바일로 몰리는가?
01 모바일 산업과 마케팅의 발전
02 모방리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해야 하는 이유
제2부 모바링 플랫폼 사용법
01 옐로아이디
02 스토리채널
03 네이버 폴라
제3부 마케팅 이론과 모바일 실전
01 모바일 마케팅을 잘 다루면, 열 광고 안 부럽다
02 오감(五感)을 자극하라! 이젠 오감 마케팅이다
03 수평적 공유 시대의 고객 확보하기
04 너 기억하니? 그때 크리스마스 노래를
05 싱글족을 내 고객으로 만들기
06 문화 마케팅으로 캐즘을 극복하라
07 유행을 타지 않는 키덜트 마케팅
에필로그
참고 문헌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1 |
20대 | 2 |
30대 | 1 |
40대 | 9 |
50대 | 3 |
60대 | 0 |
70대 | 1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5 |
2017년 | 5 |
2018년 | 4 |
2019년 | 1 |
2020년 | 0 |
2021년 | 2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