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백만 방문자와 소통하는)블로그 마케팅 : 콘텐츠로 승부하는 블로그 마케팅의 정석
발행연도 - 2015 / 지음: 조재형 / 한빛미디어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353713
-
ISBN
9788968481994
-
형태
253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모바일/SNS
책소개
SNS 채널과 차별화되는 블로그만의 특징을 극대화할 수 있는 핵심 역량을 '콘텐츠'로 보고, 소비자 수준의 눈높이로 공감하고 동의할 수 있는 가장 블로그스러운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목차
프롤로그 : 블로그, SNS 채널의 허브로 다시 중심에 서다
이 책을 꼭 읽어야 하는 독자
이 책의 구성
CHAPTER 01 마케팅을 알면 블로그가 보인다
SECTION 01 마케팅이 뭐죠?
SECTION 02 왜 「소셜 미디어」, 「소셜 미디어」하는 거죠?
SECTION 03 소셜 미디어의 등장으로 무엇이 달라졌나요?
SECTION 04 콘텐츠와 소통의 허브, 블로그
CHAPTER 02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블로그 기획과 구축
SECTION 01 블로그 시작 전에 꼭 알아야 할 기본 용어
SECTION 02 블로그 구축, 운영, 관리 프로세스
CHAPTER 03 블로그 콘텐츠 기획 및 생산
SECTION 01 효과적인 블로그 글쓰기 10단계
SECTION 02 블로그 콘텐츠 가이드라인
SECTION 03 블로그 저작권 가이드라인
CHAPTER 04 매력적인 콘텐츠 사례 분석
SECTION 01 공감대 확보 : 공감 마케팅
SECTION 02 차별화되고 독특한 소재 : 차별화 마케팅
SECTION 03 호기심 증대 : 호기심 마케팅
SECTION 04 교훈적 정보 제공 : 정보 마케팅
SECTION 05 시사 및 공익적 이슈 활용 : 콘텐츠 마케팅(1)
SECTION 06 조회수 상위 맛집 : 콘텐츠 마케팅(2)
CHAPTER 05 검색 최적화 및 분석 리포트
SECTION 01 소비자가 블로그 콘텐츠를 만나는 방법
SECTION 02 검색 최적화, 왜 해야 할까?
SECTION 03 내 블로그에 맞는 적정 키워드를 찾아내는 방법
SECTION 04 키워드 적용 및 중장기 검색 최적화
SECTION 05 콘텐츠 확산 프로세스
SECTION 06 블로그 활성화 프로모션
SECTION 07 블로그 모니터링 및 분석 리포트
에필로그 : 블로거 이웃이 먼 친척보다 낫다!
색인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4 |
20대 | 2 |
30대 | 1 |
40대 | 10 |
50대 | 1 |
60대 | 1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9 |
2017년 | 2 |
2018년 | 1 |
2019년 | 2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2 |
2024년 | 1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