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떻게 하면 고객에게 즐겁고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종합적이고도 개별적인 해답을 제시한다. 고객의 최고가치인 경험을, 콜센터를 통해 어떻게 디자인할 수 있는지, 또 그것을 위해 경영자가 무엇을 준비하고 실행해야 하는지를 최신 이론과 입증된 사례를 들어 조목조목 설명하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배려를 파는 가게 : 배려는 관계의 시작이자 서비스의 핵심이다 배려를 파는 가게 : 배려는 관계의 시작이자 서비스의 핵심이다 2017 / 지음: 켄 블랜차드, 캐시 커프, 비키 할시 ; 옮김: 이제용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디테일의 발견: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디테일의 발견: 고객을 사로잡은 101가지 한 끗 2023 / 지음: 생각노트 / 위즈덤하우스
두근두근 고객 발굴의 기술 두근두근 고객 발굴의 기술 2006 / 지음: 신윤순 / 다산북스
다시 해석하는 고객 만족 다시 해석하는 고객 만족 2020 / 지음: 안태용, 정진희, 박진호 / 나비의활주로
뇌과학으로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CX의 6가지 마인드 뇌과학으로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CX의 6가지 마인드 2023 / 지음: 존 웰런; 옮김: 안지희 / 유엑스리뷰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딱 하나만 바꾸면 되는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고객 만족 2020 / 지음: 이주연 / 연인M&B
베타전략: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Beta strategy 베타전략: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Beta strategy 2020 / 지은이: 임춘성 / 쌤앤파커스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 Designing the customer experience : 기업의 심장 콜센터 경영전략 2011 / 장정빈 지음 / 올림
겉도는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CRM  = CRM for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out of gear 겉도는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CRM = CRM for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out of gear 2008 / 최정환, 송근택, 황혜정 [공저] / 다산
친절을 전염시켜라 : 디즈니랜드의 영혼을 담은 서비스 친절을 전염시켜라 : 디즈니랜드의 영혼을 담은 서비스 2005 / 코마츠다 마사루 지음 ; 최문용 옮김 / 한스미디어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디커플링 = Decoupling : 넷플릭스, 아마존, 에어비앤비…한순간에 시장을 점령한 신흥 기업들의 파괴 전략 2020 / 지은이: 탈레스 S. 테이셰이라 ; 옮긴이: 김인수 / 인플루엔셜
전략적 UX 라이팅: 사용자 경험을 위한 마이크로카피 작성법 전략적 UX 라이팅: 사용자 경험을 위한 마이크로카피 작성법 2022 / 지음: 토레이 파드마저스키, 옮김: 김경애, 감수: 현호영 / 유엑스리뷰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고객지상주의의 함정 :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 고객을 잡아라! 2013 / 피터 페이더 지음 ; 박인혜 옮김 / 매일경제신문사
잘되는 가게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잘되는 가게는 분명한 이유가 있다 2010 / 일본경제신문사 지음 ; 모주희 옮김 / 아카데미북
(헤르만 지몬)프라이싱 : 가격이 모든 것이다 (헤르만 지몬)프라이싱 : 가격이 모든 것이다 2017 / 지음: 헤르만 지몬 ; 옮김: 서종민 / 쌤앤파커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팀 켈러, 결혼을 말하다 팀 켈러, 결혼을 말하다 2014 / 지음: 팀 켈러 ; 옮김: 최종훈 / 두란노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2018 / 지음: 임헌수, 김태욱 / 이코노믹북스
디지털뱅크 : 은행의 종말을 고하다 디지털뱅크 : 은행의 종말을 고하다 2015 / 크리스 스키너 지음 ; 안재균 옮김 / 미래의창
제3의 시나리오 : 김진명 신작 장편소설. 1 - 2 제3의 시나리오 : 김진명 신작 장편소설. 1 - 2 2004 / 김진명 지음 / 랜덤하우스중앙
(팀 켈러의)일과 영성 (팀 켈러의)일과 영성 2013 / 팀 켈러 지음 ; 최종훈 옮김 / 두란노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위스퍼 네트워크: 챈들러 베이커 장편소설 위스퍼 네트워크: 챈들러 베이커 장편소설 2021 / 지음: 챈들러 베이커; 옮김: 이동교 / 문학동네
익숙한 것과의 결별 익숙한 것과의 결별 2002 / 지음: 구본형 / 생각의 나무
살아남은 것들의 비밀  : 반짝하고 사라질 것인가, 그들처럼 롱런할 것인가 살아남은 것들의 비밀 : 반짝하고 사라질 것인가, 그들처럼 롱런할 것인가 2014 / 이랑주 지음 / 샘터
다 팔아버리는 백억짜리 카피 대전 다 팔아버리는 백억짜리 카피 대전 2022 / 지음: 오하시 가즈요시; 옮김: 신찬 / 보누스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2012 / 지음: 홍성태 / 쌤앤파커스
무역창업 성공 비밀노트  : 매출 40억에 도전하는 핵심 무역테크닉 무역창업 성공 비밀노트 : 매출 40억에 도전하는 핵심 무역테크닉 2016 / 지음: 이영범 / 중앙경제평론사
좋은 서비스가 나를 바꾼다 = Good service changes me 좋은 서비스가 나를 바꾼다 = Good service changes me 2006 / 김근종 지음 / 중앙경제평론사
재밌는 건 다 내 꺼! 재밌는 건 다 내 꺼! 2018 / 지음: 캐리 / 북하우스엔
글로벌 무역영어 = Global business English 글로벌 무역영어 = Global business English 2016 / 고명규 저 / 청람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1
40대1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3
2019년0
2020년1
2021년0
2022년2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