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전문 저널리스트인 저자 마크 턴게이트가 브랜드에 둘러싸인 한 남자의 가상 스토리를 통해 '남자들의 지갑을 열게 만드는 이들은 누구이며, 오늘날의 제품들과 서비스들이 남성 소비시장에서 효과적으로 브랜딩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인지'에 대한 해답을 찾는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마켓 4.0 시대 이기는 마케팅 2017 / 지음: 필립 코틀러 ; 허마원 카타자야 ; 후이 덴 후안 ; 옮김: 김민주 ; 이엽 / 한국경제신문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필립 코틀러의)마켓 4.0 :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을 선점하라 2017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이완 세티아완 ; 옮김: 이진원 / 더퀘스트
(필립 코틀러의)아시아 마켓 4.0: 아시아 기업으로 성공하는 원칙 (필립 코틀러의)아시아 마켓 4.0: 아시아 기업으로 성공하는 원칙 2020 / 지음: 필립 코틀러, 허마원 카타자야, 후이 덴 후안 ; 옮김: 도지영 / 21세기북스(북이십일)
필립 코틀러의 리테일 4.0: 마켓 4.0이 바꾼 리테일의 새로운 법칙 필립 코틀러의 리테일 4.0: 마켓 4.0이 바꾼 리테일의 새로운 법칙 2020 / 지은이: 필립 코틀러, 주셉페 스틸리아노; 옮긴이: 이소영 / 길벗: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 이야기로 배우는 세일즈와 마케팅의 모든 것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 이야기로 배우는 세일즈와 마케팅의 모든 것 2018 / 지음: 제프 콕스, 하워드 스티븐스 ; 옮김: 김영한, 김형준 / 위즈덤하우스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 2019 / 지음: 마르거스 클라 ; 옮김: 황희경 / UX Review(유엑스리뷰)
프레시니스 코드 프레시니스 코드 2021 / 지은이: 조엘 킴벡 / 리더스북:
남자에게 팔아라  = Marketing to men  : 골드미스터의 브랜드 스토리 남자에게 팔아라 = Marketing to men : 골드미스터의 브랜드 스토리 2009 / 마크 턴게이트 지음 ; 최기철 옮김 / 미래의창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히트 메이커스 : 세상을 사로잡은 히트작은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2017 / 지음: 데릭 톰슨 ; 옮김: 이은주 / 21세기북스
소비자의 마음 소비자의 마음 2023 / 지음: 멜리나 파머; 옮김: 한진영 / 사람in
판을 짜는 사람들의 단단한 기획 노트 판을 짜는 사람들의 단단한 기획 노트 2021 / 지은이: 고선영 외 / 보틀프레스
덕후가 브랜드에게  : 숫자나 통계로 설명되지 않는 팬덤 공략법  덕후가 브랜드에게 : 숫자나 통계로 설명되지 않는 팬덤 공략법 2024 / 지음: 편은지 / 투래빗
비즈니스 스테로이드 = Business steroid 비즈니스 스테로이드 = Business steroid 2022 / 지음: 포리얼 / Mindset :
눈에 띄는 마케팅 : 마케팅 위기의 시대 돋보이고 싶은 것들의 전쟁 눈에 띄는 마케팅 : 마케팅 위기의 시대 돋보이고 싶은 것들의 전쟁 2024 / 지음: 올리버 포트, 얀 바르크프레데 ; 옮김: 이미경, 홍수연 / 더난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 하는)95% 법칙 : 잘 팔리는 것들의 마케팅 비밀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 하는)95% 법칙 : 잘 팔리는 것들의 마케팅 비밀 2015 / 더글라스 밴 프랫 지음 ; 권혜숙 옮김 / 엑스오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2013 / 박지혜 지음 / 뜨인돌출판
트렌드 코리아 2015 = Trend Kroea 2015 :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5 전망 트렌드 코리아 2015 = Trend Kroea 2015 :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5 전망 2014 / 김난도 ; 전미영 ; 이향은 ; 이준영 ; 김서영 ; 최지혜 지음 / 미래의 창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 : 정리만 했을 뿐인데 돈, 시간, 의욕이 생긴다 부자가 되는 정리의 힘 : 정리만 했을 뿐인데 돈, 시간, 의욕이 생긴다 2015 / 지음: 윤선현 / 위즈덤하우스
9900원의 심리학 :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격 결정의 비밀 9900원의 심리학 : 소비자를 유혹하는 가격 결정의 비밀 2014 / 리 칼드웰 지음 ; 권오열 옮김 / 갈매나무
1코노미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1코노미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2017 / 지음: 이준영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트렌드 코리아 2016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6 전망. 3 트렌드 코리아 2016 :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의 2016 전망. 3 2016 / 지은이: 김난도, 전미영, 이향은, 이준영, 김서영, 최지혜 / 미래의창
자기 통제의 승부사 사마의  : 자신을 이기는 자가 최후의 승자가 된다 자기 통제의 승부사 사마의 : 자신을 이기는 자가 최후의 승자가 된다 2013 / 자오위핑 지음 ; 박찬철 옮김 / 위즈덤하우스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2013 / 필립 델브스 브러턴 지음 ; 문희경 옮김 / 어크로스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지음: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 옮김: 고영태 / 청림출판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C  : 누구나 쉽게 배워 두고두고 써먹는 그래픽 입문서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C : 누구나 쉽게 배워 두고두고 써먹는 그래픽 입문서 2016 / 지음: 박정아, 박효근, 윤이사라 / 한빛미디어
(만만하게 시작하는)왕초보 일본어회화 : 기초편 (만만하게 시작하는)왕초보 일본어회화 : 기초편 2015 / 지음: 박해리 / LanCom(랭컴)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영업은 배반하지 않는다 : 영업이 탄탄한 회사는 절대로 흔들리지 않는다 2016 / 지음: 임진환 / 쌤앤파커스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그로스 해킹 : 스타트업을 위한 실용주의 마케팅 2015 / 저: 라이언 홀리데이 저 ; 역/편저: 고영혁 / 길벗
심리학으로 팔아라 심리학으로 팔아라 2016 / 드루 에릭 휘트먼 지음 ; 문희경 옮김 / 갈매나무
어려운 무역실무는 가라 : 초보자를 위한 무역실무 입문서 어려운 무역실무는 가라 : 초보자를 위한 무역실무 입문서 2012 / 최규삼 지음 / 생각나눔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3
30대4
40대1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3
2018년1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