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파는 것이 인간이다
  • 대출인기

    파는 것이 인간이다

    발행연도 -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10478
    • ISBN 9788935209743
    • 형태 311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경영 > 경영전략/혁신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세계적인 미래학자 다니엘 핑크가 제시하는 새로운 시대의 생존 방식. 모두가 세일즈하는 시대의 도래를 진단하고, 새로운 세상에서 우리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무엇인지, 어떻게 해야 이 시대를 헤쳐갈 수 있는지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력과 제언이 담긴 책이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Part 1 누구나 무엇인가를 팔고 있다 - 세일즈맨의 부활
1장 타인을 움직이는 일을 하는 사람들
풀러브러시맨의 전성기
세일즈맨, 세일즈우먼의 부활
새로운 형태의 판매, 비판매 세일즈의 증가
2장 세일즈 전성시대가 온다
기업가정신, 누구나 기업가가 되는 시대
유연성, 업무를 확장하는 능력
비판매 세일즈가 주요한 교육 및 의료 분야의 성장
3장 정보 대칭의 세상이 만든 변화
레몬, 그리고 불량상품
진부한 세일즈 기술
구식 비즈니스 vs. 신식 비즈니스
판매자 위험부담이라는 새로운 규칙

Part 2 타인의 마음을 움직이는 3가지 조건 - 새로운 ABC를 주목하라
4장 동조 : 다른 사람과 조화를 이루는 조율 방식
힘, 공감, 그리고 카멜레온
외향적인 사람이 세일즈를 더 잘하는가?
샘플케이스
5장 회복력 : ‘거절의 바다’를 헤쳐나오는 방법
사전에 필요한 요소_ 의문문으로 시작하는 자기대화
과정에 필요한 요소_ 적절한 긍정성 비율
사후에 필요한 요소_ 긍정적인 설명 방식
샘플케이스
6장 명확성 : 풀어야 할 올바른 문제의 발견
문제 해결자에서 문제 발견자로
무엇과 비교할 것인가?
타인에게 출구 알려주기
샘플케이스

Part 3 어떻게 상대를 사로잡을 것인가? - 세일즈와 비판매 세일즈에 필요한 3가지 조건
7장 피치 : 설득력 있게 요점만 전달하는 능력
할리우드의 교훈_ 피치의 목적은 무엇인가?
엘리베이터 피치와 효과적인 6가지 피치
샘플케이스
8장 즉흥극 : 순간적인 판단력과 대처력
역동적이고 복잡한 환경에 대처하기
샘플케이스
9장 기여 : 도움이 되게 만드는 힘
인간적인 것으로 만들기
목적의식 부여하기
샘플케이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판을 짜는 사람들의 단단한 기획 노트 판을 짜는 사람들의 단단한 기획 노트 2021 / [외]지음: 고선영 / 보틀프레스
덕후가 브랜드에게  : 숫자나 통계로 설명되지 않는 팬덤 공략법  덕후가 브랜드에게 : 숫자나 통계로 설명되지 않는 팬덤 공략법 2024 / 지음: 편은지 / 투래빗
비즈니스 스테로이드 = Business steroid 비즈니스 스테로이드 = Business steroid 2022 / 지음: 포리얼(김준영) / Mindset :
눈에 띄는 마케팅 : 마케팅 위기의 시대 돋보이고 싶은 것들의 전쟁 눈에 띄는 마케팅 : 마케팅 위기의 시대 돋보이고 싶은 것들의 전쟁 2024 / 지음: 올리버 포트, 얀 바르크프레데 ; 옮김: 이미경, 홍수연 / 더난
킬링 마케팅  : 그들은 어떻게 비용을 수익으로 바꾸었나? 킬링 마케팅 : 그들은 어떻게 비용을 수익으로 바꾸었나? 2018 / 지음: 조 풀리지, 로버트 로즈 ; 옮김: 박상훈 / 21세기북스
킬링 마케팅 : 그들은 어떻게 비용을 수익으로 바꾸었나 킬링 마케팅 : 그들은 어떻게 비용을 수익으로 바꾸었나 2018 / 지음: 조 풀리지, 로버트 로즈 ; 옮김: 박상훈 / 21세기북스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 하는)95%의 법칙 (세상 모든 지갑을 열게 하는)95%의 법칙 2015 / 더글라서 밴 프랫 지음 ; 권혜숙 옮김 / 엑스오북스
파는 것이 인간이다 파는 것이 인간이다 2013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청림
하석태의 세일즈 성공법칙 : 배우고 실행하고 성공하라 하석태의 세일즈 성공법칙 : 배우고 실행하고 성공하라 2019 / 지음: 하석태 / Siaa(시아컨텐츠그룹)
스토리 혁명  : 숏폼 시대의 소비자를 사로잡는 스토리텔링 코드 9  스토리 혁명 : 숏폼 시대의 소비자를 사로잡는 스토리텔링 코드 9 2024 / 지음: 현유석 , 정종찬 , 정다솔 [공] / 다산북스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뇌, 마케팅의 비밀을 열다 : 인간의 구매 행동을 유발하는 뇌과학의 비밀 2024 / 지음: 한스-게오르크 호이젤 ; 옮김: 구소영 / 다산북스
사게 만드는 법칙 :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사게 만드는 법칙 : 꼭 사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드는 반전의 마케팅 2020 / 지음: 혼마 다쓰헤이; 옮김: 최예은 / 매일경제신문사 :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창작의 블랙홀을 건너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안내서 2019 / 지음: 라이언 홀리데이 ; 옮김: 유정식 / 흐름출판
스토리의 과학: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스토리의 과학: 팔리는 브랜드에는 공식이 있다 2021 / 지음: 킨드라 홀; 옮김: 이지연 / 윌북
나음보다 다름  = Better is not enough. Be different 나음보다 다름 = Better is not enough. Be different 2015 / 지은이: 홍성태, 조수용 / 북스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신경 끄기의 기술 :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 신경 끄기의 기술 :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 2017 / 지음: 마크 맨슨 ; 옮김: 한재호 ; 일러스트: 두진욱 / 갤리온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가?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가? 2010 / 이지훈 지음 / 쌤앤파커스
승자의 뇌 : 뇌는 승리의 쾌감을 기억한다 승자의 뇌 : 뇌는 승리의 쾌감을 기억한다 2013 / 이안 로버트슨 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떠한 경제 혼란에도 부를 얻는) 올웨더 투자법 (어떠한 경제 혼란에도 부를 얻는) 올웨더 투자법 2023 / 지음: 판교불패 ; 그림: 경제냥이 / RHK
(생각을 깨우는 변화의 힘)이카루스 이야기 (생각을 깨우는 변화의 힘)이카루스 이야기 2014 / 세스 고딘 지음 ; 박세연 옮김 / 한국경제신문사(한경BP)
예고된 버블  = China's guaranteed bubble  : '만들어진 성장'은 어디까지 갈 것인가? 예고된 버블 = China's guaranteed bubble : '만들어진 성장'은 어디까지 갈 것인가? 2016 / 지은이: 주닝 ; 옮긴이: 이은주 / 프롬북스
Made to stick Made to stick 2010 / by Chip Heath / Random House
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 부자가 되는 과학적 방법 2013 / 월러스 워틀스 지음 ; 지갑수 옮김 / 이담Books
새로운 미래가 온다 : 미래 인재의 6가지 조건 새로운 미래가 온다 : 미래 인재의 6가지 조건 2012 / 다니엘 핑크 지음 ; 김명철 옮김 / 한국경제신문
트렌드를 알면 비즈니스가 보인다  : '트렌드 혁신'으로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라 트렌드를 알면 비즈니스가 보인다 : '트렌드 혁신'으로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라 2017 / 지음: 헨리 메이슨 ; 데이비드 매틴 ; 맥스웰 루시 ; 델리아 두미트레스쿠 ; 옮김: 신일호 ; 도상오 / 이담 Books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2015 / 아오키 다케시 지음 ; 이아랑 옮김 / 인스토리
(The)Client = 의뢰인 (The)Client = 의뢰인 2003 / by John Grisham / Dell
(생각이 열리고 입이 트이는) 인문학 리스타트 (생각이 열리고 입이 트이는) 인문학 리스타트 2020 / 지음: 박영규 ; 일러스트: 이새로미 / 웅진지식하우스
(The)god delusion (The)god delusion 2008 / Richard Dawkins / Houghton Mifflin Co.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5
20대0
30대6
40대7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2
2017년3
2018년0
2019년2
2020년2
2021년4
2022년1
2023년4
2024년4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