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개성 넘치는 소규모 상점과 카페, 독립 아티스트들의 작업실… 이 책은 브루클린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곳들을 찾아간다. 그리고 그곳에서 창의적이고 모험심 강한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이 만들어내는 물건들과 먹을거리들을 소개한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ROLOGUE 브루클린, 그 특별한 매력의 비밀
NEIGHBORHOOD 브루클린을 소개합니다

브루클린을 맛보다 TASTE
BAKED 베이크트
VANLEEUWEN 반루웬
LIDDABIT SWEETS 리다빗 스위츠
EMPIRE MAYONNAISE 엠파이어 마요네즈

브루클린을 느끼다 FEEL
COMMON GOOD 커먼 굿
SAIPUA 사이푸아
MCMC FRAGRANCES 프래그런스

브루클린을 걸치다 WEAR
BAGGU 배구
ARIANA BOHLING 아리애너 볼링
ODETTE NEW YORK 오데트 뉴욕
SHABD 샤배드

브루클린을 살다 LIVE
CORAL AND TUSK 코럴 앤드 터스크
CLAM LAB 클램랩
BROOKLYN BUTCHER BLOCK 브루클린 부처 블록
MALENE B 말린 비

PHOTO CREDIT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The concept making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The concept making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옮김: 지소연, 권희주 / RHK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지음: 문영미 ; 옮김: 박세연 / 살림Biz
대한민국에서 기획자가 되는 법 대한민국에서 기획자가 되는 법 2014 /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지음 / 웅진윙스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브랜드, 행동경제학을 만나다: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브랜드의 비밀 2021 / 지은이: 곽준식 / 갈매나무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17 / 지은이: 노희영 / 21세기북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Character marketing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Character marketing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4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콘텐츠의 지배자들 콘텐츠의 지배자들 2023 / 지음: 최은수 / 비즈니스북스
메이드인 브루클린 = Made in Brooklyn : 소박한 삶, 특별한 행복을 만드는 브루클린의 메이커들 메이드인 브루클린 = Made in Brooklyn : 소박한 삶, 특별한 행복을 만드는 브루클린의 메이커들 2014 / 정재은 글·사진 / 아트북스
편의점과 일본인  : 저출산 고령화 시대, 왜 편의점은 일본의 문화가 되었나? 편의점과 일본인 : 저출산 고령화 시대, 왜 편의점은 일본의 문화가 되었나? 2019 / 지음: 가토 나오미 ; 옮김: 이음연구소 / 어문학사
소매경영 = Retailing management 소매경영 = Retailing management 2015 / 지음: Levy ; Weitz ; 옮김: 오세조 ; 박진용 ; 송영욱 ; 노원희 / 한올출판사
살아남은 것들의 비밀 : 반짝하고 사라질 것인가, 그들처럼 롱런할 것인가 살아남은 것들의 비밀 : 반짝하고 사라질 것인가, 그들처럼 롱런할 것인가 2014 / 이랑주 지음 / 샘터사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포스트 차이나, 아세안을 가다  : 아세안 문화의 이해와 비즈니스 진출 포스트 차이나, 아세안을 가다 : 아세안 문화의 이해와 비즈니스 진출 2017 / 지은이: 이충열, 이영수, 홍석준, 심두보, 이종하, 양현석, 이선호 / 디아스포라
시장이 두근두근. 1, 서울·인천·수원·강원 시장이 두근두근. 1, 서울·인천·수원·강원 2015 / 이희준 지음 / 이야기나무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2015 / 이희준 지음 / 이야기나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기적을 이룬 나라 기쁨을 잃은 나라 기적을 이룬 나라 기쁨을 잃은 나라 2013 / 다니엘 튜더 지음 ; 노정태 옮김 / 문학동네
(허영만의)자전거 식객 (허영만의)자전거 식객 2016 / 허영만, 송철웅 지음 / 가디언
네이티브는 쉬운 영어로 말한다 : 1000문장 편 네이티브는 쉬운 영어로 말한다 : 1000문장 편 2014 / 박수진 저 / 길벗이지톡
디스커버리, 더 나은 세상을 위한 호기심  : 존 헨드릭스, 글로벌 미디어 제국을 세우다 디스커버리, 더 나은 세상을 위한 호기심 : 존 헨드릭스, 글로벌 미디어 제국을 세우다 2014 / 존 헨드릭스 지음 ; 이지연 옮김 / RSG(레디셋고)
출근만 하면 다 될 줄 알았어  : 입사 후 3년 지금 반드시 고민해야 할 것들 출근만 하면 다 될 줄 알았어 : 입사 후 3년 지금 반드시 고민해야 할 것들 2014 / 윤정은 지음 / 비전코리아
손글씨, 그리고 쓰다 : 천소의 특별한 캘리그래피 훈련법 손글씨, 그리고 쓰다 : 천소의 특별한 캘리그래피 훈련법 2013 / 천소 글·글씨·그림 / 길벗
손재주로도 먹고 삽니다 : 10인의 작은 수공예숍 성공기 손재주로도 먹고 삽니다 : 10인의 작은 수공예숍 성공기 2015 / 박은영, 신정원 [공]지음 / 황금시간
유럽 도자기 여행. 3 : 북유럽 편 유럽 도자기 여행. 3 : 북유럽 편 2015 / 글·사진: 조용준 / 도도
분노사회 : 현대사회의 감정에 관한 철학에세이 = Angry society 분노사회 : 현대사회의 감정에 관한 철학에세이 = Angry society 2014 / 정지우 지음 / 이경
가와이이 제국 일본  : 세계를 제패한 일본 '귀요미' 미학의 이데올로기 가와이이 제국 일본 : 세계를 제패한 일본 '귀요미' 미학의 이데올로기 2013 / 요모타 이누히코 지음 ; 장영권 옮김 / 펜타그램
아름다운 우리 찻그릇 아름다운 우리 찻그릇 2011 / 윤용이 지음 / 이른아침
랑랑의 일상 속 전통 액세서리  : 전통 장신구, 현대를 만나다 랑랑의 일상 속 전통 액세서리 : 전통 장신구, 현대를 만나다 2013 / 조은희 지음 / 팜파스
처음마음 : 인생의 참 행복을 시작하는 내 마음의 전원 스위치 처음마음 : 인생의 참 행복을 시작하는 내 마음의 전원 스위치 2013 / 이찬수 지음 / 규장
나만의 유약 만들기 : 종합편 나만의 유약 만들기 : 종합편 2014 / 이병하 지음 / 예경
마음을 빼앗는 글쓰기 전략 : 디지털 세대를 사로잡는 온라인 마케팅 글쓰기 룰 71 마음을 빼앗는 글쓰기 전략 : 디지털 세대를 사로잡는 온라인 마케팅 글쓰기 룰 71 2015 / 앤 핸들리 지음 ; 김효정 옮김 / Korea.com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텔레비전제작론 텔레비전제작론 2016 / 지은이: 심길중 / 한울아카데미
스마트폰으로 ENG 방송 프로그램 만들기 스마트폰으로 ENG 방송 프로그램 만들기 2018 / 지음: 김도현 / 한울
크게 라디오를 켜고  : 라디오 프로그램 제작과 매체의 미래 크게 라디오를 켜고 : 라디오 프로그램 제작과 매체의 미래 2016 / 지은이: 박천기, 김호상, 김홍범, 민노형, 은지향, 이덕우, 이진희, 이혁휘, 임재윤 / 청문각
배래어프리 영상제작론 배래어프리 영상제작론 2018 / 지음: 김정희 / 산지니
책, 텔레비전을 말하다  : 명저로 읽는 텔레비전의 과거, 현재, 미래 책, 텔레비전을 말하다 : 명저로 읽는 텔레비전의 과거, 현재, 미래 2013 / 한국방송학회 엮음 ; 임영호 ; 정재철 외 지음 / culture look(컬처룩)
한국의 텔레비전 드라마  : 역사와 경계 한국의 텔레비전 드라마 : 역사와 경계 2013 / 한국방송학회 엮음 ; 고선희, 박진우, 백미숙, 신혜선, 원용진, 이영미, 이종숙, 조항제 지음 / 컬처룩
드라마 제작의 알파와 오메가 드라마 제작의 알파와 오메가 2017 / 김태홍 지음 / 씨마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