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객체지향 핵심 개념에서부터 UML 설계와 JAVA 언어 구현까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한 책. 객체지향의 개념을 기본으로 하여, 객체지향 설계 언어인 UML을 이용하여 설계할 수 있는 단계적인 접근 방법을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퍼펙트 루비 온 레일즈  = Perfect Ruby on rails  : 웹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실전 노하우 총망라! 퍼펙트 루비 온 레일즈 = Perfect Ruby on rails : 웹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실전 노하우 총망라! 2015 / 지음: 야마다 요시히로 ; 옮김: 윤인성 / Jpub(제이펍)
Do it!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T아카데미의 명강의를 한 권에 담았다! Do it!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T아카데미의 명강의를 한 권에 담았다! 2015 / 지은이: 정재곤 / 이지스퍼블리싱
(Do it!)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마시멜로·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반영판! (Do it!) 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마시멜로·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반영판! 2016 / 지은이: 정재곤 / 이지스퍼블리싱
(Do it!)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버전 반영판! (Do it!)안드로이드 앱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버전 반영판! 2018 / 지음: 정재곤 / 이지스퍼블리싱
실전 jQuery 쿡북  : v1.4x 증보판 실전 jQuery 쿡북 : v1.4x 증보판 2010 / jQuery 코어 커뮤니티 지음 ; 김경균 ; 최지훈 옮김 ; 김태영 편역 감수 / BJ퍼블릭
오브젝트  = Objects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오브젝트 = Objects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2019 / 지음: 조영호 / 위키북스
(UML과 JAVA로 배우는)객체지향 설계 및 구현 (UML과 JAVA로 배우는)객체지향 설계 및 구현 2010 / 조은숙, 김철진, 배동희 공저 / 인파니티북스
(UML과 JAVA로 배우는)객체지향 설계 및 구현  : 핵심적이고 간결한 설명으로 쉽고 빠르게 객체지향 정복하기 (UML과 JAVA로 배우는)객체지향 설계 및 구현 : 핵심적이고 간결한 설명으로 쉽고 빠르게 객체지향 정복하기 2013 / 김철진, 조은숙, 배동희 지음 / 인피니티북스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 Quick Start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 Quick Start 2018 / 지음: 채규태 ; 표선영 / Ruby paper(루비페이퍼)
(코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코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2014 / 지은이: 웨슬리 천 ; 옮긴이: 오현석 ; 서형국 / 에이콘출판
(코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코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2014 / 지은이: 웨슬리 천 ; 옮긴이: 오현석 ; 서형국 / 에이콘출판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2013 / 최범균 지음 / 인투북스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2013 / 최범균 지음 / 인투북스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공학  = Object-oriented software engineering  :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개발의 모든 것  : 요구 분석, 아키텍처 실제, 디자인 패턴, 구현, 테스트, 애자일 프로세스까지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공학 = Object-oriented software engineering :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개발의 모든 것 : 요구 분석, 아키텍처 실제, 디자인 패턴, 구현, 테스트, 애자일 프로세스까지 2017 / 지음: 최은만 / 한빛아카데미
테스트 주도 개발로 배우는 객체 지향 설계와 실천 테스트 주도 개발로 배우는 객체 지향 설계와 실천 2013 / 스티브 프리먼, 냇 프라이스 [공]저 ; 이대엽 옮김 / 인사이트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처음 배우는 C# 프로그래밍: 유니티로 게임을 만들며 재밌게 배우기 처음 배우는 C# 프로그래밍: 유니티로 게임을 만들며 재밌게 배우기 2020 / 지음: 백현우 / 위키북스
(Start now!)워드프레스 마스터 (Start now!)워드프레스 마스터 2013 / 박동민 ; 정기수 공저 / 영진닷컴
(생각보다 쉽네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동영상 강좌로 배우는 쉽고 빠른 스마트폰 앱 제작 가이드 (생각보다 쉽네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동영상 강좌로 배우는 쉽고 빠른 스마트폰 앱 제작 가이드 2014 / 서창준 저 / 영진닷컴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개발자가 반드시 정복해야 할)객체 지향과 디자인 패턴 2013 / 최범균 지음 / 인투북스
(데이터 과학 기반의) 파이썬 빅데이터 분석 (데이터 과학 기반의) 파이썬 빅데이터 분석 2020 / 지음: 이지영 / 한빛아카데미
[베스트] 국제시장 Ode to my father [베스트] 국제시장 Ode to my father 2015 / 윤제균 감독 / CJ E&M [공급]:
UML 실전에서는 이것만 쓴다 : Java 프로그래머를 위한 UML UML 실전에서는 이것만 쓴다 : Java 프로그래머를 위한 UML 2004 / 로버트 마틴 지음 ; 이용원 ; 정지호 [공]옮김 / 인사이트
(그림으로 배우는) HTTP & Network Basic (그림으로 배우는) HTTP & Network Basic 2015 / 우에노 센 지음 ; 이병억 옮김 / 영진닷컴
GoF의 디자인 패턴 : 재사용성을 지닌 객체지향 소프트웨어의 핵심 요소 GoF의 디자인 패턴 : 재사용성을 지닌 객체지향 소프트웨어의 핵심 요소 2007 / 에릭 감마 ; 리처드 헬름 ; 랄프 존슨 ; 존 블리시디스 지음 ; 김정아 옮김 / 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
(업무 분석부터 시스템 개발 설계를 위한) UML 실무 테크닉 (업무 분석부터 시스템 개발 설계를 위한) UML 실무 테크닉 2008 / 아사이 마이, 시게타 마사토시, 하시모토 다이스케, 하마구치 히로시, 후지이 케이지 공저 / 삼양미디어
자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입문  = Java object-oriented programming 자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입문 = Java object-oriented programming 2015 / 지음: 음두헌 / 에이콘
(당장 현장에 투입된 초보 개발자를 위한)실무에서 바로 통하는 자바  : Java 8 대응 (당장 현장에 투입된 초보 개발자를 위한)실무에서 바로 통하는 자바 : Java 8 대응 2017 / 지음: 다케다 하루키, 와타나베 유지, 사토 다이치, 다다 다케아키, 가마카와 노부히코 ; 옮김: 김성훈 / 한빛미디어
리팩토링  : 코드 품질을 개선하는 객체지향 사고법 리팩토링 : 코드 품질을 개선하는 객체지향 사고법 2012 / 마틴 파울러 지음 ; 김지원 옮김 / 한빛미디어
자바의 神. Vol. 1, 기초 문법편 자바의 神. Vol. 1, 기초 문법편 2013 / 이상민 지음 / 로드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3
40대8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4
2017년5
2018년1
2019년1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