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고객, 기업을 살리다
  • 고객, 기업을 살리다

    발행연도 - 2009 / 리처드 S. 갤러거 지음 ; 허형은 옮김 / 크레듀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273648
    • ISBN 9788992286954
    • 형태 179p. 21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영업/세일즈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만족경영의 전략과 지혜를 쉽고 재미있는 우화로 알려준다.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인지, 고객 응대 현장에서 닥친 문제를 어떻게 슬기롭게 풀어낼 것인지 등을 20가지 우화로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국형 UCC 마케팅 : 10만원의 제작비로 10억원의 광고효과를! 웹2.0세대의 마케터를 위한 UCC 실전전술 한국형 UCC 마케팅 : 10만원의 제작비로 10억원의 광고효과를! 웹2.0세대의 마케터를 위한 UCC 실전전술 2007 / 신승호 지음 / 해냄출판사
(매출이 2배로 뛰는)매장 대화법 (매출이 2배로 뛰는)매장 대화법 2016 / 지음: 왕젠쓰 ; 옮김: 김태성 / 올림
더 링크  = Link  : 크리에이터와 세상을 연결하는 소통의 법칙 더 링크 = Link : 크리에이터와 세상을 연결하는 소통의 법칙 2009 / 이근상 지음 / 웅진윙스
더 링크  = Link  : 크리에이터와 세상을 연결하는 소통의 법칙 더 링크 = Link : 크리에이터와 세상을 연결하는 소통의 법칙 2009 / 이근상 지음 / 웅진윙스
해외영업 바이블: 영업의신조이의 18년 해외영업 현장 노하우 해외영업 바이블: 영업의신조이의 18년 해외영업 현장 노하우 2022 / 지음: 최영 / 대경북스
세일즈 DIPS : 국내외 13,000개 기업의 선택 세일즈 DIPS : 국내외 13,000개 기업의 선택 2010 / KMAC ; LCA-J [공]지음 / KMAC
(관광·호스피탈리티 서비스 경영전략을 위한) 혁신 고객서비스 경영 (관광·호스피탈리티 서비스 경영전략을 위한) 혁신 고객서비스 경영 2018 / 지음: 강남국 / 학현사
고객, 기업을 살리다 고객, 기업을 살리다 2009 / 리처드 S. 갤러거 지음 ; 허형은 옮김 / 크레듀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2011 / 김나위 지음 / 호이테북스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서비스 퍼포먼스 : 성과를 불러오는 서비스 활동의 모든 것! 2011 / 김나위 지음 / 호이테북스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2019 / 지음: 김영국 ; 김평호 ; 김지민 / 베가북스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세일즈포스, 디지털혁신의 판을 뒤집다 : 글로벌 15만 기업의 놀라운 성장을 이끈 salesforce 이야기 2019 / 지음: 김영국 ; 김평호 ; 김지민 / 베가북스
서비스 브레인  = Service brain  : 감정의 뇌를 알아야 고객만족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서비스 브레인 = Service brain : 감정의 뇌를 알아야 고객만족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2018 / 지음: 김현식 / 새녘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2022 / 지음: 매튜 딕슨, 닉 토만, 릭 델리시; 옮김: 홍유숙 / 센시오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고객이 기업에게 원하는 단 한 가지 2022 / 지음: 매튜 딕슨, 닉 토만, 릭 델리시; 옮김: 홍유숙 / 센시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면접의 힘 = (The)Interview : 회사 성장을 위한 인재 사냥법 면접의 힘 = (The)Interview : 회사 성장을 위한 인재 사냥법 2015 / 한근태, 백진기, 유재경 [공]지음 / RHK
대화의 연금술  : 끌리는 사람의 말은 무언가 다르다  : 말하는 습관만 바뀌어도 인생이 변한다!  : 20만 독자가 선택한 명품 대화법! 대화의 연금술 : 끌리는 사람의 말은 무언가 다르다 : 말하는 습관만 바뀌어도 인생이 변한다! : 20만 독자가 선택한 명품 대화법! 2016 / 지음: 이동연 / 시간과공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1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