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책에서는 8개의 게임과 2개의 툴을 제작하도록 했다. 예를 들어, 1개의 게임을 10개의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면 미리 제작된 전체 게임을 보고 10개의 부분을 로드맵에 따라 완성하여 조립한 다음, 전체 게임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함수형 언어 산책  : 도커 기반의 함수형 언어 실습에서 빅 데이터 처리 프레임워크까지 함수형 언어 산책 : 도커 기반의 함수형 언어 실습에서 빅 데이터 처리 프레임워크까지 2019 / 지음:이동규 / Jpub(제이펍)
코딩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다면: [청소년]: 내 곁의 IT 기술을 이해하고 활용하기 위해 알아야 할 기초 교양 코딩으로 세상을 바꿀 수 있다면: [청소년]: 내 곁의 IT 기술을 이해하고 활용하기 위해 알아야 할 기초 교양 2023 / 지음: 이래은 / 곰곰:
마인크래프트로 배우는 랩뷰:프로그래밍 마인크래프트로 배우는 랩뷰:프로그래밍 2017 / 지음: 이상원 / 좋은땅
(핵심포인트를 꽉 짚어주는) C프로그래밍 완전정복 (핵심포인트를 꽉 짚어주는) C프로그래밍 완전정복 2015 / 지음: 이승호 ; 이용민 / 한티미디어
가장 빨리 만나는 Go 언어  = Go for the really impatient 가장 빨리 만나는 Go 언어 = Go for the really impatient 2015 / 지음: 이재홍 / 길벗
(언플러그드 SW 코딩 교육을 위한) 생활 속 SW 코딩의 발견. 1, 신호등 SW 프로그램의 발견 (언플러그드 SW 코딩 교육을 위한) 생활 속 SW 코딩의 발견. 1, 신호등 SW 프로그램의 발견 2017 / 저자: 이재호 ; 삽화: Jisung Lee / 정일
생활 속 SW 코딩의 발견:. 2, 자판기 SW 프로그램으로 SW 코딩을 배워봅시다! 생활 속 SW 코딩의 발견:. 2, 자판기 SW 프로그램으로 SW 코딩을 배워봅시다! 2017 / 지은이: 이재호 ; 삽화: Jisung Lee / 정일
C를 이용한 게임프로그래밍  = Game programming using C C를 이용한 게임프로그래밍 = Game programming using C 2011 / 이태성 지음 / 나우커뮤니케이션
모두의 C언어 : 스스로 생각하면서 배우는 C프로그래밍 기초 모두의 C언어 : 스스로 생각하면서 배우는 C프로그래밍 기초 2019 / 지음: 이형우 / 길벗
폴리글랏 프로그래밍 폴리글랏 프로그래밍 2014 / 임백준 지음 / 한빛미디어
폴리글랏 프로그래밍 폴리글랏 프로그래밍 2014 / 임백준 지음 / 한빛미디어
(비전공자를 위한) 첫 코딩 챌린지 with HTML&CSS (비전공자를 위한) 첫 코딩 챌린지 with HTML&CSS 2021 / 지음: 임효성 / GOLDEN RABBIT:
실용프로그래밍 언어론 실용프로그래밍 언어론 2018 / 지은이: 장덕성 / 계명대학교출판부
(만들면서 배우는) 아두이노 IoT 사물인터넷과 40개의 작품들 (만들면서 배우는) 아두이노 IoT 사물인터넷과 40개의 작품들 2022 / 지은이: 장문철 / 앤써북
Go 언어 웹 프로그래밍 철저 입문 : 문법, 라이브러리, 웹 프레임워크 제작과 활용 Go 언어 웹 프로그래밍 철저 입문 : 문법, 라이브러리, 웹 프레임워크 제작과 활용 2016 / 지음: 장재휴 ; , / 길벗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드골프 코드골프 2014 / 지은이: 야나이 마사카즈 ; 옮긴이: 손정도 / 한빛미디어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Nature of Code :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2015 / 지음: 다니엘 쉬프만, 옮김: 윤인성 / 한빛미디어
자료구조와 함께 배우는 알고리즘 입문  : 엄선된 225개의 실습 예제와 105개의 연습 문제!. C 언어 편 자료구조와 함께 배우는 알고리즘 입문 : 엄선된 225개의 실습 예제와 105개의 연습 문제!. C 언어 편 2017 / 지음: Bohyoh Shibata ; 옮김: 강민 / 이지스 퍼블리싱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파이썬 플레이그라운드 : 호기심 많은 프로그래머를 위한 14가지 창의적 프로젝트 2016 / 지음: 마헤시 벤키타찰람 ; 옮김: 이정문 / 에이콘출판
문제로 풀어보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트레이닝 Q&A 문제로 풀어보는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트레이닝 Q&A 2012 / 지은이: 황인욱 ; 김용혁 / 인사이트
3D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38가지 예제로 쉽고 재미있게 배운다! 3D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38가지 예제로 쉽고 재미있게 배운다! 2017 / 지음: 가토 키요시 ; 옮김: 김성재 / 길벗
게임 배경 그래픽 디자인 제작노트 게임 배경 그래픽 디자인 제작노트 2018 / 지은이: 안승철 ; 박재형 / 성안당
Python과 Pygame으로 게임 만들기  : 그래픽, 애니메이션, 사운드 프로그래밍 가이드 Python과 Pygame으로 게임 만들기 : 그래픽, 애니메이션, 사운드 프로그래밍 가이드 2014 / 지음: 알 슈베이가르트 ; 옮김: 김세희 / 정보문화사
나만의 Python game 만들기  :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프로그래밍 가이드 나만의 Python game 만들기 : 초보자를 위한 파이썬 프로그래밍 가이드 2014 / 지음: 알 슈베이가르트 ; 옮김: 김세희 / 정보문화사
(C++와 DirectX로 배우는) 2D 게임 프로그래밍 기초 (C++와 DirectX로 배우는) 2D 게임 프로그래밍 기초 2018 / 지음: 박종승 / 그린
알고리즘 트레이닝  : 자료 구조, 알고리즘 문제 해결 핵심 노하우  : 프로그래밍인사이트 알고리즘 트레이닝 : 자료 구조, 알고리즘 문제 해결 핵심 노하우 : 프로그래밍인사이트 2017 / 지은이: 스티븐 할림, 펠릭스 할림 ; / 인사이트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 더 빠르고 깔끔한 게임 코드를 구현하는 13가지 디자인 패턴 2016 / 지음: 로버트 나이스트롬 ; 옮김: 박일 / 한빛미디어
(게임을 만들며 배우는)C 언어 : 벽돌 깨기 게임 = Break out (게임을 만들며 배우는)C 언어 : 벽돌 깨기 게임 = Break out 2016 / 지음: 정기철 / 홍릉과학출판사
GREAT CODE. 제1권, 효율적인 코드 작성의 기초, 하드웨어의 이해 GREAT CODE. 제1권, 효율적인 코드 작성의 기초, 하드웨어의 이해 2019 / 지음: 랜달 하이드 ; 옮김: 전동환 ; 최재식 ; 강승훈 ; 김원호 / 에이콘출판
모던 C++ 프로그래밍 쿡북  : 100가지 레시피로 배우는 C++ 동작의 이해와 문제 해결 모던 C++ 프로그래밍 쿡북 : 100가지 레시피로 배우는 C++ 동작의 이해와 문제 해결 2019 / 지음: 마리우스 반실라 ; 옮김: 류영선 / 에이콘출판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24
30대1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3
2017년5
2018년5
2019년11
2020년1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