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순간에 필요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잠시 사용하도록 '공유'해 주는 비즈니스 모델이 바로 '메시 비즈니스'다. '메시 비즈니스'의 탄생은 제품과 서비스를 생산해 판매하는 기존 비즈니스 모델이 한계에 도달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책은 소셜 네트워크 시대를 지배하는 '메시 비즈니스'에 대해 살펴본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20 대한민국) 제조업에 길을 묻다 (2020 대한민국) 제조업에 길을 묻다 2010 / 전창훈 지음 / 늘봄
스마트 제조 시스템  : '성공해' 과장 프로젝트 수행기 스마트 제조 시스템 : '성공해' 과장 프로젝트 수행기 2016 / 지은이: 최상수 / 밥북
제조업이 나라를 살린다 제조업이 나라를 살린다 2004 / 에몬 핑글톤 지음 ; 안춘식 옮김 / 지식여행
제조과학의 법칙 제조과학의 법칙 2005 / Wallace J. Hopp ; Mark L. Spearman 공저 ; 강형곤...[등]공역 / 한경사
블루진, 세계 경제를 입다 블루진, 세계 경제를 입다 2009 / 레이철 루이즈 스나이더 지음 ; 최지향 옮김 / 부키
런웨이 위의 자본주의 런웨이 위의 자본주의 2016 / 지은이: 탠지 E. 호스킨스 ; 옮긴이: 김지선 / 문학동네
런웨이 위의 자본주의 런웨이 위의 자본주의 2016 / 지은이: 탠지 E. 호스킨스 ; 옮긴이: 김지선 / 문학동네
메시  : 빌려주는 사업의 시대가 온다 메시 : 빌려주는 사업의 시대가 온다 2011 / 리사 갠스키 지음 ; 윤영삼 옮김 / 북이십일
서비스 디자인  = Service design 서비스 디자인 = Service design 2017 / 박주희, 안재두, 박금주 지음 / 大旺社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2001 /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저 / 북이십일
엔터테인먼트 산업 엔터테인먼트 산업 2004 / 손대현 편저 / 김영사
서비스 경영 서비스 경영 2001 / 이정학 지음 / 기문사
최고의 서비스 기업은 어떻게 가치를 전달하는가  : 서비스는 고객 만족이 아니다, 가치 전달이다 최고의 서비스 기업은 어떻게 가치를 전달하는가 : 서비스는 고객 만족이 아니다, 가치 전달이다 2017 / 정도성 지음 / 갈매나무
최고의 서비스 기업은 어떻게 가치를 전달하는가  : 서비스는 고객 만족이 아니다, 가치 전달이다 최고의 서비스 기업은 어떻게 가치를 전달하는가 : 서비스는 고객 만족이 아니다, 가치 전달이다 2017 / 정도성 지음 / 갈매나무
킬러 콘텐츠 승부사들 킬러 콘텐츠 승부사들 2011 / 정해승 지음 / monster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노는 만큼 성공한다 노는 만큼 성공한다 2011 / 김정운 지음 / 21세기북스 :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알렉 로스의) 미래 산업 보고서 (알렉 로스의) 미래 산업 보고서 2016 / 알렉 로스 지음 , 안기순 옮김 / 사회평론
축적의 시간 : Made in Korea,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자 축적의 시간 : Made in Korea,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자 2016 /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지음 / 지식노마드
IT 인프라 시대의 대한민국 IT IT 인프라 시대의 대한민국 IT 2015 / 지음: 김수보 / 재승출판
타이탄= Titans : 실리콘밸리 거물들은 왜 우주에서 미래를 찾는가 타이탄= Titans : 실리콘밸리 거물들은 왜 우주에서 미래를 찾는가 2019 / 지음: 크리스천 데이븐포트, 옮김: 한정훈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우리에게 IT란 무엇인가  :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웹의 경제, 인터넷의 철학 우리에게 IT란 무엇인가 :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웹의 경제, 인터넷의 철학 2013 / 김국현 지음 / 궁리출판
미래자동차 모빌리티 혁명 : 자동차 혁명이 불러올 비즈니스 혁신과 이동의 미래 미래자동차 모빌리티 혁명 : 자동차 혁명이 불러올 비즈니스 혁신과 이동의 미래 2017 / 지음: 정지훈, 김병준 [공] / 메디치
누가, 스티브 잡스를 이길 것인가  : 세계 부의 지도를 바꾸는 바이오산업 이야기 누가, 스티브 잡스를 이길 것인가 : 세계 부의 지도를 바꾸는 바이오산업 이야기 2011 / 장건희 지음 / 다산북스
최고의 서비스 기업은 어떻게 가치를 전달하는가 : 서비스는 고객 만족이 아니다, 가치 전달이다 최고의 서비스 기업은 어떻게 가치를 전달하는가 : 서비스는 고객 만족이 아니다, 가치 전달이다 2017 / 정도성 지음 / 갈매나무
(2011)대한민국 업계지도  = (The) maps of Korea business investment : 유망 투자처가 한눈에 보이는 (2011)대한민국 업계지도 = (The) maps of Korea business investment : 유망 투자처가 한눈에 보이는 2010 / 머니투데이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일본 반도체 패전  : 혁신의 딜레마 일본 반도체 패전 : 혁신의 딜레마 2011 / 유노가미 다카시 지음 ; 윤상균 감역 ; 임재덕 옮김 / BM성안당
럭셔리 애티튜드 : 세계 정상의 럭셔리 브랜드들이 선택한 고품격 서비스 프로그램 럭셔리 애티튜드 : 세계 정상의 럭셔리 브랜드들이 선택한 고품격 서비스 프로그램 2010 / 에릭 페레, 리오넬 메예르 지음 ; 조은경, 김소연 옮김 / 미래의창
킬러 콘텐츠 승부사들 킬러 콘텐츠 승부사들 2011 / 정해승 지음 / monster
국제 석유개발계약의 이해 국제 석유개발계약의 이해 2010 / 윤상직 지음 / 세경사
(헤럴드경제) 2011 비즈맵 (헤럴드경제) 2011 비즈맵 2010 / 헤럴드경제 특별취재팀 지음 / 헤럴드미디어
(2020 대한민국) 제조업에 길을 묻다 (2020 대한민국) 제조업에 길을 묻다 2010 / 전창훈 지음 / 늘봄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