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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마케팅 블루오션 = Social commerce blue ocean : 성공을 부르는 소셜커머스
발행연도 - 2011 / 이광성, 윤훈주 지음 / 삼정데이타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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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
미추홀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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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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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부록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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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번호
KM00002525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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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N
978896486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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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184 p. 21 c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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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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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분류
자기계발
>
능력계발
>
자기관리
책소개
현업에서 일하거나 창업했던 저자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소셜 비즈니스나 마케팅에 관심을 가진 분들이 최소한으로 알아둬야 할 소셜커머스 이야기를 담았다. 소셜커머스를 이해할 수 있는 쉬운 설명과 함께 소셜커머스의 역사와 현재는 물론, 앞으로 발전해 나갈 모델을 제공한다. 저자의 우디 사이트 블로그를 통한 지속적인 추가 정보를 제공한다.
목차
Part 01. 온라인 쇼핑의 새로운 패러다임
Chapter 01. 소셜커머스란 무엇일까
티켓몬스터와의 첫만남
티켓몬스터의 성장과 소셜커머스의 등장
소셜커머스는 온라인 쇼핑몰인가?
급작스러운 성장통을 겪는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는 공동구매가 아니다
소셜커머스의 세 가지 특징
소셜커머스의 종류
Chapter 02. 소셜커머스의 역사와 현황
그루폰과 미국 소셜커머스의 시작
하루 만에 한 제품으로 1천 100만 달러의 매출
미국 소셜커머스 시장의 변화
해외 소셜커머스 업체
C&C 레드오션
Chapter 03. 소비시장의 바다 소셜커머스
소비시장은 드넓은 바다이다
소셜커머스가 국내에 상륙하다
하멜 표류기, 소셜커머스 표류기
소셜커머스는 성장통 진행형
소셜커머스를 바라보는 시뮬라르크
소셜커머스 바다를 향해서 출항하다
Chapter 04. 소셜커머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여섯 가지 매력
할인쿠폰과 반값쿠폰
롱테일 법칙
다양한 제품의 소개
소셜미디어의 등장
저렴한 가격에 체험 기회 제공
함께하는 즐거움
Part 02. 돈 되는 소셜커머스는 존재하는 것일까?
Chapter 01. 황량한 초원을 떠도는 유목민, 소비자
황량해진 초원
소셜커머스 상품을 바라보는 소비자의 눈
꼬리가 더 무서운 전갈
Chapter 02. 매장 점주들을 파는 현대판 봉이 김선달
양반이 아닌 상인을 울리는 봉이 김선달
소비자는 봉이 아니다
소셜커머스 업체는 상인이 아니다
Chapter 03. 메타사이트와 딜러
소비자는 소셜커머스를 모른다
어느 단계에서 판매할 것인가
소셜커머스와 판매자를 연결하는 전문 딜러
메타사이트, 그들은 하나로 합쳐지고 있다
Chapter 04. 입학은 쉽지만 졸업은 어려운 소셜 대학
만만해 보이지만 깐깐한 소셜 네트워크
이유 있는 낮은 장벽
카멜레온 메타사이트의 위협
Part 03. 바람직한 미래형 소셜커머스
Chapter 01. 소셜의 핵심은 소통이다
너무나 위험한 착각의 늪
꼬리에 꼬리를 무는 단골 효과를 만들어라
소비자의 불만을 거꾸로 이용하라
소셜이라는 귀를 찾아와라
Chapter 02. 진화하는 소셜커머스
더 수다쟁이가 된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쇼핑은 하나의 놀이 문화이다
이제는 연인을 사고판다
더 오픈하는 자만이 승리한다
스마트한 세상
Chapter 03.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성공하기
Skinship: 접촉
Ownership: 소유권
Horsemanship: 승마술
Friendship: 우정
Leadership: 지도력과 통솔력
Part 04. 국내 소셜커머스 사이트와 메타사이트
Chapter 01. 국내 소셜커머스 사이트별 특징
Chapter 02. 국내 메타사이트별 특징
부록. 용어 설명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