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홍보와 마케팅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 바치는 공개적인 시나리오, 다양한 연출법이다. 미국의 거대 쇼핑몰과 최고급 백화점, LA 디즈니랜드, 라스베이거스의 초호화 호텔, 할리우드 MGM영화사 등을 예로 들면서, 점차 엔터테인먼트화, 가상화, 체험화, 모험화 되어가는 마케팅 기획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 카사노바 : 한번 찍은 고객은 반드시 사로잡는 작업의 정석 마케팅 카사노바 : 한번 찍은 고객은 반드시 사로잡는 작업의 정석 2008 / 김기완 ; 차영미 [공]지음 / 다산북스
영업관리, 세일즈 MBA  = Sales MBA  : 경영자와 관리자를 위한 성공하는 세일즈 노하우 영업관리, 세일즈 MBA = Sales MBA : 경영자와 관리자를 위한 성공하는 세일즈 노하우 2017 / 글: 김상범 / 푸른영토
(1인 뷰티샵 원장)1년 만에 순수익 6000만원 올리기 프로젝트 (1인 뷰티샵 원장)1년 만에 순수익 6000만원 올리기 프로젝트 2024 / 지음: 나현희 / 더로드
미니소의 비밀전략  : 세계의 라이프스타일을 점령해라 미니소의 비밀전략 : 세계의 라이프스타일을 점령해라 2019 / 지음: 두보치 ; 옮김: 이지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미니소의 비밀전략  : 세계의 라이프스타일을 점령해라 미니소의 비밀전략 : 세계의 라이프스타일을 점령해라 2019 / 지음: 두보치 ; 옮김: 이지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마케팅 원리와 전략 = Marketing principles and strategy 마케팅 원리와 전략 = Marketing principles and strategy 2006 / 김범종 ; 박승환 ; 송인암 ; 황용철 [공]지음 / 大經
마케팅 원리와 전략 = Marketing principles and strategy 마케팅 원리와 전략 = Marketing principles and strategy 2006 / 김범종 ; 박승환 ; 송인암 ; 황용철 [공]지음 / 大經
금지된 장소, 연출된 유혹 : 소비자를 유혹하는 환상적인 마케팅 기획 금지된 장소, 연출된 유혹 : 소비자를 유혹하는 환상적인 마케팅 기획 2005 / 크리스티안 미쿤다 지음 ; 신혜원 옮김 / 참솔
(하버드에서 배우는) 영업 혁신 (하버드에서 배우는) 영업 혁신 2016 / 지음: 프랭크 세스페데스 ; 옮김: 최용주 / 올림
(하버드에서 배우는) 영업 혁신 (하버드에서 배우는) 영업 혁신 2016 / 지음: 프랭크 세스페데스 ; 옮김: 최용주 / 올림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Willcompany(윌컴퍼니)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최악의 불황에도 팔리는 건 팔린다! 2015 / 스즈키 토시후미 지음 ; 김경인 옮김 / Willcompany(윌컴퍼니)
한국형 UCC 마케팅 : 10만원의 제작비로 10억원의 광고효과를! 웹2.0세대의 마케터를 위한 UCC 실전전술 한국형 UCC 마케팅 : 10만원의 제작비로 10억원의 광고효과를! 웹2.0세대의 마케터를 위한 UCC 실전전술 2007 / 신승호 지음 / 해냄출판사
(매출이 2배로 뛰는)매장 대화법 (매출이 2배로 뛰는)매장 대화법 2016 / 지음: 왕젠쓰 ; 옮김: 김태성 / 올림
더 링크  = Link  : 크리에이터와 세상을 연결하는 소통의 법칙 더 링크 = Link : 크리에이터와 세상을 연결하는 소통의 법칙 2009 / 이근상 지음 / 웅진윙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팀은 무엇이 다른가 2018 / 지음: 대니얼 코일, 옮김: 박지훈 / 웅진지식하우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