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의 논문 중에서 시대를 초월해 통찰력이 돋보이는 글들을 엄선해 주제별로 묶은 '하버드 비즈니스클래식' 시리즈 중 <마케팅>. <마케팅>은 마케팅의 고전이론에서 최신 개념과 기법까지 다룬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비의 메커니즘 : 소비자의 심리를 읽으면 마케팅이 즐겁다 소비의 메커니즘 : 소비자의 심리를 읽으면 마케팅이 즐겁다 2022 / 지음: 마쓰이 다케시 ; 옮김: 마미영 / 에이지21
구독경제 : 저성장 시대 고속성장을 이끄는 강력한 경제 패러다임 구독경제 : 저성장 시대 고속성장을 이끄는 강력한 경제 패러다임 2021 / 지음: 마오웨이 ; 옮김: 이지은 / 보아스
구독경제 : 저성장 시대 고속성장을 이끄는 강력한 경제 패러다임 구독경제 : 저성장 시대 고속성장을 이끄는 강력한 경제 패러다임 2021 / 지음: 마오웨이 ; 옮김: 이지은 / 보아스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2019 / 지음: 아이번 마이즈너, 마이크 마세도니오, 존윤 ; 옮김: 민지홍 / 코칭타운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2019 / 지음: 아이번 마이즈너, 마이크 마세도니오, 존윤 ; 옮김: 민지홍 / 코칭타운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2019 / 지음: 신상훈 ; 강혁진 ; 김대선 ; 서정우 / 천그루숲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2019 / 지음: 신상훈 ; 강혁진 ; 김대선 ; 서정우 / 천그루숲
마케팅 : 고전이론에서 최신 개념과 기법까지 마케팅 : 고전이론에서 최신 개념과 기법까지 2009 / 데이비드 아커 외지음 ; 김고명 옮김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  : 기업가정신이 담긴 마케팅이 온다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 : 기업가정신이 담긴 마케팅이 온다 2023 / 지음: 필립 코틀러 [외] ; 옮김: 방영호 / 매일경제신문사 :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  : 기업가정신이 담긴 마케팅이 온다  (필립 코틀러) 마케팅의 미래 : 기업가정신이 담긴 마케팅이 온다 2023 / 지음: 필립 코틀러 [외] ; 옮김: 방영호 / 매일경제신문사 :
마케팅 액츄얼리  = Marketing actually 마케팅 액츄얼리 = Marketing actually 2016 / 저자: 이종호, 김용호, 김문태, 옥정원 / 청람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 2014 / 정인수, 임은지, 김정은, 한희진, 이지애, 강세영, 손근영, 박유선 글 / 컬처그라피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 마케터는 세상을 어떻게 움직이는가 :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시크릿 = Marketing secre 2014 / 정인수, 임은지, 김정은, 한희진, 이지애, 강세영, 손근영, 박유선 글 / 컬처그라피
마케팅 엘리먼트 31 = Marketing elements 31 : 변칙과 변화가 난무해도 절대 변하지 않을 마케팅 법칙 마케팅 엘리먼트 31 = Marketing elements 31 : 변칙과 변화가 난무해도 절대 변하지 않을 마케팅 법칙 2024 / 지음: 안성민 [외] / 한생미디어
차이의 붕괴  : 세계 경제의 위대한 기업은 왜 몰락했을까? 차이의 붕괴 : 세계 경제의 위대한 기업은 왜 몰락했을까? 2010 / 스콧 매케인 지음 ; 최완규 옮김 / 옥당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무기가 되는 스토리 :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 3,000개 기업을 구원한 책 2018 / 지음: 도널드 밀러; 옮김: 이지연 / 윌북
인스타그램으로 SNS마케팅을 선점하라  : 이미지의 시대,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 인스타그램의 모든 것 인스타그램으로 SNS마케팅을 선점하라 : 이미지의 시대, 최고의 마케팅 플랫폼 인스타그램의 모든 것 2016 / 지음: 정진수 / 나비의활주로
사진과 현실 : 사진의 정체성을 찾아서 사진과 현실 : 사진의 정체성을 찾아서 2003 / 한정식 지음 / 눈빛
이케아 insight  : 이케아처럼 상상하고 이케아처럼 팔아라  : 팔리는 것을 만드는 비밀 이케아 insight : 이케아처럼 상상하고 이케아처럼 팔아라 : 팔리는 것을 만드는 비밀 2014 / 다테노이 가즈에 지음 ; 박선영 옮김 / 예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2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2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