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살아있는) 마케팅 튀는 전략
  • 대출인기

    (살아있는) 마케팅 튀는 전략

    발행연도 - 2004 / 김호영 지음 / 새로운제안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169694
    • ISBN 8955331266
    • 형태 300p. 23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상업, 교통, 통신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을 전략적인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는 통찰력을 기를 수 있도록 살아있는 마케팅 원리와 현장에서 활용가능한 아이디어를 소개하는 책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빅아이디어 빅아이디어 2003 / 스티븐 D. 스트라우스 저 ; 황현선 역 / 동방미디어 북스
서비스 달인의 비밀노트. 1, 실전편 서비스 달인의 비밀노트. 1, 실전편 2002 / 론 젬키 ; 크리스틴 앤더슨 공저 ; 구본성 옮김 / 세종서적
비즈니스 DNA의 발견, 4D 브랜딩 : 21세기 롱런 브랜드를 위한 4차원 브랜딩 프로젝트 비즈니스 DNA의 발견, 4D 브랜딩 : 21세기 롱런 브랜드를 위한 4차원 브랜딩 프로젝트 2007 / 토마스 가드 지음 ; 정연욱 옮김 ; 정해동 감역 / 커뮤니케이션북스
(고태형의)마케팅대통령 (고태형의)마케팅대통령 2009 / 지음: 고태형 / 도서출판마늘
레드 마케팅 레드 마케팅 2002 / 김민주 저 / 아라크네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여성 마케팅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여성 마케팅 2005 / 김미경 지음 / 위즈덤하우스
당신의 이름을 마케팅하라 : 이름 값하는 세계 최고 기업들에게 배우는 자기브랜딩 성공전략 당신의 이름을 마케팅하라 : 이름 값하는 세계 최고 기업들에게 배우는 자기브랜딩 성공전략 2008 / 김종원 지음 / 라이온북스
(살아있는) 마케팅 튀는 전략 (살아있는) 마케팅 튀는 전략 2004 / 김호영 지음 / 새로운제안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프로들의 기획노트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프로들의 기획노트 2005 / 노동형 지음 / 청년정신
브랜드 갭 : 마케터와 디자이너를 위한 강력한 브랜딩의 5가지 원칙 브랜드 갭 : 마케터와 디자이너를 위한 강력한 브랜딩의 5가지 원칙 2016 / 지음: 마티 뉴마이어 ; 옮김: 김한모 / 알키
징거맨 사람들은 마음을 팝니다 징거맨 사람들은 마음을 팝니다 2005 / 애리 바인츠바이크 지음 ; 최기철 옮김 / 세종서적
고객과 경쟁하라 고객과 경쟁하라 2002 / 박낙원 저 / 21세기북스
브랜드마케팅 리포트 브랜드마케팅 리포트 2004 / 박준형 지음 / 새로운제안
숨겨진 힘 : 감성 숨겨진 힘 : 감성 2002 / 자넬 발로 ; 다이애너 몰 공저 ; 최중범 역 / 김영사
열광하는 팬 = Raving fans :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1%의 비밀 열광하는 팬 = Raving fans :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1%의 비밀 2001 / 켄 블랜차드 ; 셀든 보울즈 공저 ; 조천제 ; 김옥산 ; 변명식 공역 / 북이십일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용선생의 시끌벅적 과학교실. 34, 땅의 움직임-에베레스트산이 점점 높아지는 까닭은? 용선생의 시끌벅적 과학교실. 34, 땅의 움직임-에베레스트산이 점점 높아지는 까닭은? 2022 / 지음: 윤용석; 사회평온 과학교육연구소; 그림: 조현상; 김지희; 전성연 / 사회평론
(퀴즈!) 과학상식. 75, 빅데이터 과학 (퀴즈!) 과학상식. 75, 빅데이터 과학 2018 / 지음: 도기성 / 글송이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세계의 도시에서 장사를 배우다 2014 / 김영호 지음 / 부키
위닝 컬러 = Winning color : 사람의 욕망을 움직이는 10가지 색의 법칙 위닝 컬러 = Winning color : 사람의 욕망을 움직이는 10가지 색의 법칙 2022 / 지음: 이랑주 / 지와인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I.D.E.A. : 브랜드 스타를 만드는 상상 엔진 2010 / 서용구 지음 / 명진출판
마인크래프트 어스 입문 가이드 마인크래프트 어스 입문 가이드 2020 / 저: Tom Phillips ; 역: 이주안 / 영진닷컴 :
(퀴즈!) 과학상식. 26, 세계 최고.최초 (퀴즈!) 과학상식. 26, 세계 최고.최초 2011 / 차현진 지음 ; , / 글송이
슈렉은 왜 못생겼을까?  : 세상을 바꾼 기업들의 별난 생각과 기업가정신 슈렉은 왜 못생겼을까? : 세상을 바꾼 기업들의 별난 생각과 기업가정신 2018 / 지음: 이완배 / 꿈결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2020 / 지음: 이시한 / 미래의창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중국 천재가 된 홍 대리. 2, 중국인, 중국 문화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법 2014 / 김민기, 박보현 [공]지음 / 다산라이프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2017 / ETRI 5G사업전략실 지음 / 콘텐츠하다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Hi 캐릭터, Hello 마케팅 : 마케팅 경쟁력을 백배 높여주는 캐릭터의 힘 2005 / 유지은 지음 / 미래의창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내레이션 최강 영화 유튜버 고몽의) 유튜브 이야기 2020 / 지음: 고몽(김웅현) / BM성안당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지역축제 = Regional festival 2013 / 지은이: 김창수, 박미수, 이희성, 박종진, 노경희, 허성란, 신현식 / 대왕사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2019 / 지음: 정나영 / 미래의창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무역의 신 : 이기찬 무역소설 2019 / 지은이: 이기찬 / 중앙경제평론사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해운경제학 = Maritime economics 2015 / 지음: 정봉민 / 블루&노트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왕초보 유튜브 부업왕 = Mastering Youtube for beginners 2019 / 지음: 문준희 / 진서원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사회 선생님이 들려주는)공정무역 이야기 2020 / 지음: 전국사회교사모임 / 살림Friends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요우커 천만시대, 당신은 무엇을 보았는가 2015 / 전종규 ; 김보람 [공]지음 / 미래의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0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1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