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현대광고론
  • 현대광고론

    발행연도 - 2001 / 오인환 편 / 나남출판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138399
    • ISBN 8930038239
    • 형태 525p. 26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상업, 교통, 통신
    • 카테고리분류 사회과학 > 언론/미디어 > 광고/홍보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크리에이터 광고론 크리에이터 광고론 2002 / 김영성 저 / 학문사
광고, 대중문화의 제1원소 광고, 대중문화의 제1원소 2000 / 김홍탁 저 / 나남
500가지 광고 이미지 500가지 광고 이미지 2001 / DUPONT 지음 ; 정경선 옮김 / 예경
대한민국 일등광고의 20법칙 대한민국 일등광고의 20법칙 2004 / 박성혁 외 지음 / 디자인하우스
신문광고와 언어 신문광고와 언어 2003 / 서은아 저 / 역락
(1000개의) 히트광고 (1000개의) 히트광고 2004 / 신강균 지음 / 컴온북스
광고학입문 광고학입문 2002 / 신인섭 ; 박재관 ; 신기혁 공저 / 나남출판
현대광고론 현대광고론 2001 / 오인환 편 / 나남출판
광고에 대한 신화와 사실 광고에 대한 신화와 사실 2006 / 존 필립 존스 지음 ; 이정아 옮김 /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 커뮤니케이션, 문화 마케팅 광고, 커뮤니케이션, 문화 마케팅 2006 / 최용호 ; 백승국 ; 송치만 ; 전형연 공 지음 / 인간사랑
칠십년대 잡지광고 칠십년대 잡지광고 2013 / 프로파간다 편집부 / 프로파간다
장사도 디자인을 알아야 성공한다 장사도 디자인을 알아야 성공한다 2000 / 전성욱 저 / 무한
이벤트의 천재들 이벤트의 천재들 2003 / 기타모토 마사타케 외저 ; 최기상 외역 / 커뮤니케이션북스
옥외광고론 옥외광고론 2001 / 서범석 저 / 나남
뉴스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뉴스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2007 / 마크 매티스 지음 ; 이현주 옮김 / 티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2019 / 최병일 지음 / 책들의정원
통근하는 삶 통근하는 삶 2019 / 지음: 데이비드 비셀 ; 옮김: 박광형 , 전희진 / 앨피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2010 / 김현종 지음 / 홍성사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2016 / 김민섭 지음 / 와이즈베리(미래엔)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한국인과 아시아인' 그 간극을 넘어 : 2013 좋은 방송을 위한 시민의 비평상 수상집 2014 / 방송문화진흥회 엮음 / 한울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흑백 「테레비」를 추억하다 : '아씨'에 울고 '쇼쇼쇼'에 웃었던 그때 그 시절 2014 / 정범준 지음 / 알렙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자동차의 사회적 비용 2016 / 지음: 우자와 히로후미 ; 옮김: 임경택 / 사월의책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중국편 2019 / 지음: 이성현 / 책들의정원
유튜버의 일 유튜버의 일 2019 / 지음: 이수진 / 스리체어스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1등이 목표가 아니야 :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공정무역 이야기 2018 / 김이경 글; 문신기 그림 / 나무야
광고캠페인전략 광고캠페인전략 2003 / 도널드 패런티 외저 ; 조병량 ; 한상필 공역 / 열린책들
텔레코즘 텔레코즘 2004 / 조지 길더 저 ; 박홍식 역 / 청림
한미FTA 국민보고서 한미FTA 국민보고서 2006 / 한미FTA저지 범국민운동본부 정책기획연구단 엮음 / 그린비
광고 언어 연구 광고 언어 연구 2003 / 지음: 박영준 외 / 박이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방송인 김인규의)공영방송 특강 2005 / 김인규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