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의 전략을 다룬 저자의 전작 『1페이지 마케팅 플랜』의 실천 및 전술 편으로, 훨씬 더 구체적인 마케팅 기법을 소개하고 있다. 마케팅은 특출난 능력을 요구한다기보다 기본과 정확한 방향 설정 그리고 꾸준한 과정임을 저자는 재차 강조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킬링 자이언트  : 업계의 거인을 쓰러뜨리는 10가지 핵심전략 킬링 자이언트 : 업계의 거인을 쓰러뜨리는 10가지 핵심전략 2011 / 스티븐 데니 지음 ; 구계원 옮김 / 북하우스 퍼블리셔스
킬링 자이언트  : 업계의 거인을 쓰러뜨리는 10가지 핵심전략 킬링 자이언트 : 업계의 거인을 쓰러뜨리는 10가지 핵심전략 2011 / 스티븐 데니 지음 ; 구계원 옮김 / 북하우스 퍼블리셔스
농사꾼, 고액연봉자 되다 : 연 매출 10억 농가 만드는 비법 : 농산물 생산에서 수확, 직거래, 다이렉트 마케팅까지 농사꾼, 고액연봉자 되다 : 연 매출 10억 농가 만드는 비법 : 농산물 생산에서 수확, 직거래, 다이렉트 마케팅까지 2016 / 지음: 데라사카 유이치 ; 옮김: 유가영 / 매일경제신문사
농사꾼, 고액연봉자 되다 : 연 매출 10억 농가 만드는 비법 : 농산물 생산에서 수확, 직거래, 다이렉트 마케팅까지 농사꾼, 고액연봉자 되다 : 연 매출 10억 농가 만드는 비법 : 농산물 생산에서 수확, 직거래, 다이렉트 마케팅까지 2016 / 지음: 데라사카 유이치 ; 옮김: 유가영 / 매일경제신문사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2013 / 도준웅 지음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디지털 시대 새로운 마케팅의 탄생 COD = Communication on demand : 소비자가 원할 때 실시간으로 소통하라! 2013 / 도준웅 지음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 Marketing reconstitution AI 시대 마케팅의 재구성 : Marketing reconstitution 2019 / 지음: 도준웅 / 한스컨텐츠
린 마케팅 : 살아남고 싶으면 돈 쓰는 마케팅을 버려라 린 마케팅 : 살아남고 싶으면 돈 쓰는 마케팅을 버려라 2024 / 지음: 엘런 딥 ; 옮김: 김나연 / 알파미디어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 1페이지 마케팅 플랜 (바로 써먹고, 바로 돈이 되는) 1페이지 마케팅 플랜 2022 / 지음 : 앨런 딥 ; 옮김 : 홍석윤 / 알파미디어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2016 / 지은이: 라인 기획팀 / LINE(라인)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네트워크마케팅 팀이란 무엇인가 = network marketing team business 2016 / 지은이: 라인 기획팀 / LINE(라인)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지음: 라자 라자만나르 ; 옮김: 김인수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지음: 라자 라자만나르 ; 옮김: 김인수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펑크 마케팅 : 비주류가 뒤엎은 마케팅 혁명 펑크 마케팅 : 비주류가 뒤엎은 마케팅 혁명 2010 / 리처드 러머 ; 마크 시몬스 지음 ; 박준형 옮김 / 쌤앤파커스
펑크 마케팅 : 비주류가 뒤엎은 마케팅 혁명 펑크 마케팅 : 비주류가 뒤엎은 마케팅 혁명 2010 / 리처드 러머 ; 마크 시몬스 지음 ; 박준형 옮김 / 쌤앤파커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스토리 혁명  : 숏폼 시대의 소비자를 사로잡는 스토리텔링 코드 9  스토리 혁명 : 숏폼 시대의 소비자를 사로잡는 스토리텔링 코드 9 2024 / 지음: 현유석 , 정종찬 , 정다솔 / 다산북스
육일약국 갑시다 육일약국 갑시다 2007 / 김성오 지음 / 21세기북스
솔버타이징  : '광고계의 다윗' 이승재의 마케팅 전략 노트 솔버타이징 : '광고계의 다윗' 이승재의 마케팅 전략 노트 2024 / 지음: 이승재 / 다산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1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