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적 사고를 좀더 확장시켜주는 7가지 관점을 통해 마케터에게 독이 되는 납작한 생각을 입체적인 관점으로 변화시키는 방법을 알려준다. 더불어 저자가 직접 진행한 마케팅 사례를 함께 소개하며, 실제 국내 대형 브랜드의 마케팅이 어떠한 기획 과정을 거치며 진행되고 성공하는지를 구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비스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Service marketing : theory and case 서비스 마케팅 : 이론과 사례 = Service marketing : theory and case 2008 / 강도원, 박종원, 안운석, 장형섭, 조춘봉, 최동춘 공저 / 대진
영업 날로 회쳐먹기 영업 날로 회쳐먹기 2024 / 지음: 서시영 / 박영사
X마케팅 :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드는 9가지 원칙 X마케팅 :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드는 9가지 원칙 2022 / 지음: 서용구 / 시사저널
X마케팅 :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드는 9가지 원칙 X마케팅 :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드는 9가지 원칙 2022 / 지음: 서용구 / 시사저널
훅 끌어당기는 콘텐츠 마케팅 : 매출과 브랜딩을 생각하는 마케터의 5단계 전략 훅 끌어당기는 콘텐츠 마케팅 : 매출과 브랜딩을 생각하는 마케터의 5단계 전략 2023 / 지음: 서준원 / 아시아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2018 / 지음: 석혜탁 / 미래의창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쇼핑은 어떻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가 되었나 : 리테일 비즈니스, 소비자의 욕망을 읽다 2018 / 지음: 석혜탁 / 미래의창
납작한 생각 버리기  : 입체적 마케팅을 위한 7가지 관점  납작한 생각 버리기 : 입체적 마케팅을 위한 7가지 관점 2024 / 지음: 설명남 / 이은북
(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억대 세일즈 2017 / 성하늘 지음 / 하늘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2021 / 지음: 데이먼 센톨라 ; 옮김: 이충호 / 웅진지식하우스: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2021 / 지음: 데이먼 센톨라 ; 옮김: 이충호 / 웅진지식하우스: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2021 / 지음: 데이먼 센톨라 ; 옮김: 이충호 / 웅진지식하우스:
커뮤니티 마케팅  : '소속감'을 디자인하라  커뮤니티 마케팅 : '소속감'을 디자인하라 2024 / 지음: 마크 W. 셰퍼 ; 옮김: 구세희 / 디자인하우스
티 내는 홍보  : 돈 없이 홍보해야 하는 보통 공무원을 위한 홍보지침서  티 내는 홍보 : 돈 없이 홍보해야 하는 보통 공무원을 위한 홍보지침서 2024 / 지음: 손명훈 / 크레파스북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2017 / 지음: 송재도 ; , / 들녘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최원형 ; 윤동준 / 다른상상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어떻게 인생을 살 것인가 : What should we learn in Harvard : 하버드대 인생학 명강의 2015 / 쑤린 지음 , 원녕경 옮김 / 다연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타이탄의 도구들 : 1만 시간의 법칙을 깬 거인들의 61가지 전략 2020 / 지음: 팀 페리스 ; 옮김: 박선령, 정지현 / Tornado(토네이도)
멘탈의 연금술 : [이북 E-book] 멘탈의 연금술 : [이북 E-book] 2020 / 지음: 보도 섀퍼 ; 옮김: 박성원 / 토네이도미디어그룹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끝까지 계속하게 만드는)아주 작은 반복의 힘 (끝까지 계속하게 만드는)아주 작은 반복의 힘 2016 / 로버트 마우어 지음 ; 장원철 옮김 / 스몰빅미디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