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 편을 더 넓게 펼쳐 보인다. 광고 속에서 역사, 문화, 예술 등 인문 교양과 마케팅, 경영, 경제와 같은 사회과학 지식을 풀어내고 창의적 발상을 이끌도록 구성했다. 의약품의 역사, 공유 경제, 패스트푸드, 유럽의 미술사, 바퀴의 인문학 등 광고로만 만나면 그냥 훑고 지나칠 것들을 모아 지식의 깊이와 넓이를 더했다.
서가브라우징
대학생이 묻고? 광고인이 답하다! : 젊음이여, 여행을 떠나고 인문학을 탐독하고 사랑에 빠져라2011 / 전상민 외 지음 / 인물과사상사
대학생이 묻고? 광고인이 답하다! : 젊음이여, 여행을 떠나고 인문학을 탐독하고 사랑에 빠져라2011 / 전상민 외 지음 / 인물과사상사
겁나게 중요한 충고 : '왜 why'와 '무엇what'에 대해 기막히게 크리에이티브한 결정적 충고 120가지2015 / 지음: 조지 로이스 ; 옮김: 박소원, 박유진 / 세종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