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500개 매장에 하루 100만 명의 고객이 찾아오고, 1시간에 42만 개씩 상품이 팔리는 곳, 매월 600종의 신상품이 나오고, 1,000원짜리 상품이 주력인데 연매출이 3조나 되는 곳, 25년간 단 한 번도 당기순손실을 낸 적이 없고, 2030이 가장 좋아하는 라이프스타일숍 1위로 뽑힌 곳…, 바로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 이야기다.
서가브라우징
무기가 되는 시스템: 살아남는 경영자의 6단계 행동 공식2023 / 지음: 도널드 밀러; 옮김: 이민희 / 윌북
바보들은 항상 남의 탓만 한다2007 / 존 G. 밀러 지음 ; 송경근 옮김 / 한언
굿 컴퍼니 : 착한 회사가 세상을 바꾼다, 위대한 기업을 지속가능하게 만드는 힘2012 / 로리 바시 [외] 지음 ; 퓨처디자이너스 옮김 / 틔움
구글 스토리 : 상상할 수 없던 세계의 탄생2019 / 지음: 데이비드 A. 바이스, 마크 맬시드 ; 옮김: 우병현 / 인플루엔셜
나도 프레젠테이션을 잘하고 싶다2018 / 지음: 박승주 / 나비의활주로
기획의 정석 : 무에서 유를 만드는 10가지 빡신 기획 습관2013 / 박신영 지음 / 세종서적
기획의 정석 : 실전편-제안서 PPT편2016 / 박신영, 최미라 지음 / 세종서적
천 원을 경영하라 : 국민가게 다이소 창업주 박정부 회장의 본질경영 2022 / 지음: 박정부 / 쌤앤파커스
기획자의 탄생 : 회사원이 될 것인가, 기획자가 될 것인가? 2024 / 지음: 박준서 ; 조성후 / 갈매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