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비자에게 온라인 시장과 오프라인 시장은 별개로 존재하는 소비 공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론적으로는 이를 통합해서 조망하기가 쉽지 않은 일이다. 이런 아쉬움이 ‘온·오프라인 통합시대 소비자행동의 심리’라는 책을 집필하게 된 이유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15 한국을 뒤흔들)12가지 트렌드 : '안티 카페'에서 '맨플루언서 마케팅'까지 (2015 한국을 뒤흔들)12가지 트렌드 : '안티 카페'에서 '맨플루언서 마케팅'까지 2014 / KOTRA 지음 / 알키(시공사)
KOTRA 마켓 트렌드 2014 : 세계경제를 주도하는 신흥시장의 진출 전략 KOTRA 마켓 트렌드 2014 : 세계경제를 주도하는 신흥시장의 진출 전략 2013 / KOTRA 지음 / 청림
(빅데이터 활용과 광고 사례 기반의)소비자 행동론 (빅데이터 활용과 광고 사례 기반의)소비자 행동론 2017 / 지음: 고민정 ; 김용진 / 생능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야생의 고객 : 고객도 모르는 고객의 구매심리를 꿰뚫어보는 법칙 2015 / 김경필 지음 / 김영사
작고 멋진 발견 작고 멋진 발견 2018 / 김철수 지음 / 더퀘스트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지음: 마틴 린드스트롬; 옮김: 박세연 / 웅진지식하우스:
AI도 모르는 소비자 마음 : Explore the pain point 5 tools & 9 skills AI도 모르는 소비자 마음 : Explore the pain point 5 tools & 9 skills 2020 / 지음: 박소윤 / 레모네이드앤코
소비자행동의 심리 : 온·오프라인 통합시대 소비자행동의 심리 : 온·오프라인 통합시대 2022 / 지음: 박은아 / 에이스북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빅데이터, 사람을 읽다: 소비로 보는 사람, 시간 그리고 공간 2020 / BC카드 빅데이터센터 지음 / 미래의창
위대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집중한다 위대한 기업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집중한다 2020 / 수만 사카르 지음 ; 이경아 옮김 / 시크릿하우스
소비자보이콧 = Consumer boycott 소비자보이콧 = Consumer boycott 2016 / 서정희 ; 전향란 [공]지음 / 시그마프레스
상상하지 말라: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상상하지 말라: 그들이 말하지 않는 진짜 욕망을 보는 법 2019 / 지음: 송길영 / 북스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읽어드립니다 2023 / 지음: 송수진 / e비즈북스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2024 / 지음: 애런 아후비아 ; 옮김: 박슬라 / RHK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사고 싶어지는 것들의 비밀 : 신경과학, 심리학으로 밝혀낸 소비 욕망의 법칙 2024 / 지음: 애런 아후비아 ; 옮김: 박슬라 / RHK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2023) 대한민국 산업지도: 투자자를 위한 업종별 투자 가이드 (2023) 대한민국 산업지도: 투자자를 위한 업종별 투자 가이드 2023 / 지음: 이래학 / 경이로움:
인플레이션 : 부의 탄생, 부의 현재, 부의 미래 인플레이션 : 부의 탄생, 부의 현재, 부의 미래 2021 / 지음: 하노 벡, 우르반 바허, 마르코 헤르만 ; 옮김: 강영옥 / 다산북스
아파트&홈 리모델링 : interior style 아파트&홈 리모델링 : interior style 2022 / 지음: 최미현, 전원속의 내집 / 주택문화사
한국 사회의 압축적 개인화와 문화변동 : 세대 및 젠더 갈등의 사회적 맥락 한국 사회의 압축적 개인화와 문화변동 : 세대 및 젠더 갈등의 사회적 맥락 2022 / 지음: 홍찬숙 / 세창출판사
월 2,000만원 네트워커를 위한 웰씽킹 :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시스템 소득을 만드는 비법 월 2,000만원 네트워커를 위한 웰씽킹 :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시스템 소득을 만드는 비법 2022 / 지음: ISU코치(이수련) / 리더북스
소비자 행동 소비자 행동 2000 / 이학식 ; 안광호 ; 하영원 공저 / 법문사
(토론으로 배우는)소비자 의사결정론/ (토론으로 배우는)소비자 의사결정론/ 2005 / 박명희 ; 송인숙 ; 박명숙 [공]지음 / 敎文社
소비자 행동론 소비자 행동론 2011 / Michael R. Solomon 저 ; 황장선 ; 이지은 ; 전승우 ; 최자영 옮김 / 경문사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 2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 2 2018 / 지음: 도스토옙스키, 옮김: 장한 / 더클래식
현대 소비자행동론  = Consumer behavior 현대 소비자행동론 = Consumer behavior 2017 / 저자: 신지용 / 탑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