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기획 원론을 게임 실무와 가장 가깝게 적용한 쉽고 알차고 친절한 책이다. 피처폰을 시작으로 PC, 콘솔, AR, VR, 스마트폰, 보드게임 등 다수의 플랫폼에서 여러 장르를 개발한 20년차 현업 게임 기획자가 게임의 트렌드는 변하더라도 변하지 않는 게임 기획의 코어를 제대로 정리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컴퓨터 게임과 문화 컴퓨터 게임과 문화 2005 / 김원보 ; 최유찬 공편 / 이룸
게이미피케이션의 이해 = Introduction to gamification 게이미피케이션의 이해 = Introduction to gamification 2016 / [공]지음: 김정태 ; 최재호 / 홍릉과학
세계 최고의 게임 크리에이터 9인의 이야기 세계 최고의 게임 크리에이터 9인의 이야기 2006 / 김정남 ; 김정현 공저 / 대림
For fun! 게임 시나리오 For fun! 게임 시나리오 2007 / 김정남, 김정현 저 / 지&선
게임의 미래  : gamification  : 여가와 산업을 넘어 문화와 예술로 게임의 미래 : gamification : 여가와 산업을 넘어 문화와 예술로 2017 / 저: 김정태 / 상상채널
게임 왕조 실록 : 게임사에 한 획을 그은 영웅들의 이야기 게임 왕조 실록 : 게임사에 한 획을 그은 영웅들의 이야기 2020 / 지음: 김정남 / e비즈북스
게임 시나리오 개론 = (An)introduction to game scenario 게임 시나리오 개론 = (An)introduction to game scenario 2007 / 김종혁 지음 / 사이버출판사
(현업 기획자 마이즈가 알려주는) 게임 기획 스쿨 : 기초부터 시작하는 게임 프로젝트 입문서 (현업 기획자 마이즈가 알려주는) 게임 기획 스쿨 : 기초부터 시작하는 게임 프로젝트 입문서 2022 / 지음: 김현석 / 초록비책공방
(꿀딴지곰의)레트로 게임 대백과: 열혈 겜돌이의 명작 고전 게임 추억 찾기 연구소 (꿀딴지곰의)레트로 게임 대백과: 열혈 겜돌이의 명작 고전 게임 추억 찾기 연구소 2022 / 지음: 꿀단지곰 / 보누스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 깊이 있는 게임 디자인을 위한 고민의 시작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 깊이 있는 게임 디자인을 위한 고민의 시작 2019 / 지음: 남기덕 / 에이콘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게임 콘셉트 디자인 (누구나 쉽게 시작하는) 게임 콘셉트 디자인 2023 / 지음: 남기덕 / 길벗캠퍼스
e스포츠 직업 설명서 : 인생 티어를 바꿀 21개의 e스포츠 직업 e스포츠 직업 설명서 : 인생 티어를 바꿀 21개의 e스포츠 직업 2021 / 지음: 남윤성, 윤아름 / 틈새책방
Dungeon & Fighter  : 3RD ART BOOK_ARTIST WORKS Dungeon & Fighter : 3RD ART BOOK_ARTIST WORKS 2016 / 그림: 네오플 ; 편집: 지원커뮤니케이션즈 / 지원커뮤니케이션즈
PC엔진 컴플리트 가이드 PC엔진 컴플리트 가이드 2019 / 지음: 레트로 게임 동호회 ; 옮김: 조한소 / 라의눈
PC엔진 컴플리트 가이드 PC엔진 컴플리트 가이드 2019 / 지음: 레트로 게임 동호회 ; 옮김: 조한소 / 라의눈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백조와 박쥐 백조와 박쥐 2021 / 지음: 히가시노 게이고; 옮김: 양윤옥 / 현대문학
완득이 : 김려령 장편소설 완득이 : 김려령 장편소설 2010 / 김려령 지음 / 창비
영화를 찍으며 생각한 것 : 고레에다 히로카즈 영화자서전 영화를 찍으며 생각한 것 : 고레에다 히로카즈 영화자서전 2017 / 지음: 고레에다 히로카즈 ; 옮김: 이지수 / 바다출판사
생각이란 무엇인가 : 인간의 생각감각에 대하여 생각이란 무엇인가 : 인간의 생각감각에 대하여 2021 / 지음: 마르쿠스 가브리엘 ; 옮김: 전대호 / 열린책들
처음부터 생명과학이 이렇게 쉬웠다면 처음부터 생명과학이 이렇게 쉬웠다면 2021 / 지음: 사마키 다케오, 사마키 에미코 ; 옮김: 이정현 / 한국경제신문:
장애인과 함께 사는 법 : 다양한 몸 사이의 경계를 허물기 위하여 장애인과 함께 사는 법 : 다양한 몸 사이의 경계를 허물기 위하여 2022 / 지음: 백정연 / 유유
룬의 아이들 : 윈터러. 1-1, 겨울의 검 룬의 아이들 : 윈터러. 1-1, 겨울의 검 2019 / 지음: 전민희 / 엘릭시르 :
편집자의 사생활 편집자의 사생활 2023 / 지음: 고우리 / 미디어샘
알아두면 쓸모 있는 모양 잡학사전 알아두면 쓸모 있는 모양 잡학사전 2022 / 지음: 지적생활추적광; 옮김: 오정화 / 유엑스리뷰
차트 제작 & 인포그래픽 데이터 시각화 차트 제작 & 인포그래픽 데이터 시각화 2021 / 지음: 이혜진 / 성안당
For fun! 게임 시나리오 For fun! 게임 시나리오 2007 / 김정남, 김정현 저 / 지&선
만약 고교야구 여자 매니저가 피터 드러커를 읽는다면 만약 고교야구 여자 매니저가 피터 드러커를 읽는다면 2022 / 지음: 이와사키 나쓰미 ; 옮김: 권일영 / 동아일보사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2023 / 저자: 데이비드 재그노, 히스 해스킨스 ; 역자: 최성진 / 영진닷컴 :
데스 스트랜딩 아트북 = Art of death stranding 데스 스트랜딩 아트북 = Art of death stranding 2020 / 지은이: 타이탄 북스 ; 옮긴이: 김민섭 / Sigongart
알면 자산이 되는 부동산 상식 사전 알면 자산이 되는 부동산 상식 사전 2023 / 지음: 최용규, 택스코디 / 가나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02, 천호의 부활 (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02, 천호의 부활 2019 / 글: 하지강 ; 그림: 최우빈 / 주니어김영사
게임  : 행위성의 예술  게임 : 행위성의 예술 2022 / 지음: C. 티 응우옌 ; 옮김: 이동휘 / 워크룸프레스
당구초짜 300가기  : 선수만이 알고 있는 당구의 비법전수 당구초짜 300가기 : 선수만이 알고 있는 당구의 비법전수 2016 / 김원상 지음 / Osung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시간 여행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시간 여행 2018 / 구성: 제이크 터너, 줄리엣 스탠리 ; 번역: 아보카도 / 예림당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10, 새로운 세상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10, 새로운 세상 2021 / 글: 진서 ; 그림: 최우빈 / 주니어김영사 :
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8, 하늘신의 자격 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8, 하늘신의 자격 2021 / 글: 진서 ; 그림: 최우빈 / 주니어김영사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6, 죽은 자들의 부활: 어린이 바둑 학습만화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6, 죽은 자들의 부활: 어린이 바둑 학습만화 2020 / 지음: 진서; 그림: 최우빈 / 주니어김영사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4, 하늘신들의 세상: 어린이 바둑 학습만화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4, 하늘신들의 세상: 어린이 바둑 학습만화 2020 / 지음: 하지강; 그림: 최우빈 / 주니어김영사
(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03, 견황의 후회 (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03, 견황의 후회 2020 / 글: 하지강 ; 그림: 최우빈 / 주니어김영사
80일간의 퀴즈 여행 80일간의 퀴즈 여행 2018 / 지은이: 알렉산드라 아르티모프스카; 옮긴이: 김영선 / 보림
스마트폰 끄고 재미있게 노는 방법 100 스마트폰 끄고 재미있게 노는 방법 100 2018 / 글: 크리스 허시먼 ; 그림: 엘리사 파가넬리 ; 옮김: 김재홍 / 아울북
(이세돌의)어린이 바둑 교과서. 4, 바둑돌을 공격하는 요령 (이세돌의)어린이 바둑 교과서. 4, 바둑돌을 공격하는 요령 2011 / 이세돌 지음 / 키즈조선
가장 쉬운 독학 이세돌 바둑 첫걸음 : 바둑분야 BEST 1위 가장 쉬운 독학 이세돌 바둑 첫걸음 : 바둑분야 BEST 1위 2021 / 이세돌 지음 / 동양북스
바둑 한판 어때? 바둑 한판 어때? 2017 / 글: 전기현 ; 그림: 이봉기 / 파란정원
챔피언이 되기 위한 50가지 도전 챔피언이 되기 위한 50가지 도전 2021 / 지음: 피에르도메니코 바칼라리오, 마시모 프로스페리 ; 그림: 안톤지오나타 페라리 ; 옮김: 윤서진 / 썬더키즈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1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2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