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기획 원론을 게임 실무와 가장 가깝게 적용한 쉽고 알차고 친절한 책이다. 피처폰을 시작으로 PC, 콘솔, AR, VR, 스마트폰, 보드게임 등 다수의 플랫폼에서 여러 장르를 개발한 20년차 현업 게임 기획자가 게임의 트렌드는 변하더라도 변하지 않는 게임 기획의 코어를 제대로 정리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게임 : 행위성의 예술  게임 : 행위성의 예술 2022 / 지음: C. 티 응우옌 ; 옮김: 이동휘 / Workroom(워크룸프레스)
인생 보드게임  : 재미가 배움이 되는 시간  인생 보드게임 : 재미가 배움이 되는 시간 2023 / 지음: 박윤미 , 정인건 / 나무의마음
(집중력, 창의력, 사고력을 기르는) 엄마표 두뇌발달 보드게임  : (집중력, 창의력, 사고력을 기르는) 엄마표 두뇌발달 보드게임 : "우리 스마트폰 대신 보드게임할까?" 2018 / 지음: 한발두발놀이터협동조합 / 예담friend
게임의 이론 : 놀이에서 디지털게임까지 게임의 이론 : 놀이에서 디지털게임까지 2019 / 지음: 이동연 ; 윤태진 ; 이경혁 ; 이정엽 ; 임태훈 ; 천정환 ; 홍현영 ; 신현우 ; 강신규 ; 나보라 ; 박근서 ; 양기민 / 문화과학사
(모두를 위한 놀이)디지털게임의 재발견 (모두를 위한 놀이)디지털게임의 재발견 2012 / 김겸섭 지음 / 들녘
게임 시나리오 개론 게임 시나리오 개론 2006 / 저: 김종혁 / 사이버출판사
공학도에서 게임 산업 CEO까지  : 엔씨소프트 김택진의 도전과 성취 공학도에서 게임 산업 CEO까지 : 엔씨소프트 김택진의 도전과 성취 2008 / 지음: 김택진 ; 서울대학교 기초교육원 / 생각의나무
(현업 기획자 마이즈가 알려주는)게임 기획 스쿨 : 기초부터 시작하는 게임 프로젝트 입문서 (현업 기획자 마이즈가 알려주는)게임 기획 스쿨 : 기초부터 시작하는 게임 프로젝트 입문서 2022 / 지음: 김현석 / 초록비책공방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 깊이 있는 게임 디자인을 위한 고민의 시작 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 깊이 있는 게임 디자인을 위한 고민의 시작 2019 / 지음: 남기덕 / 에이콘
누구나 게임을 한다  : 그동안 우리가 몰랐던 게임에 대한 심층적인 고찰 누구나 게임을 한다 : 그동안 우리가 몰랐던 게임에 대한 심층적인 고찰 2011 / 지음: 제인 맥고니걸 ; 옮김: 김고명 / 알에이치코리아
마인크래프트 레드스톤 핸드북 마인크래프트 레드스톤 핸드북 2022 / 지음: Mojang Studio ; 옮김: 이주안 / Mojang Studios :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게임 기획자와 시스템 기획 : 기본부터 실제 업무까지 차근차근 올라가기 2016 / 지음: 심재근 / 에이콘
닌텐도 컴플리트 가이드: 컴퓨터 게임 편 닌텐도 컴플리트 가이드: 컴퓨터 게임 편 2021 / 지음: 야마자키 이사오; 옮김: 정우열 / 라의눈
패미컴 컴플리트 가이드 : 추억소환! 80~90년대 패미컴 게임 1,252개 완벽 수록! 패미컴 컴플리트 가이드 : 추억소환! 80~90년대 패미컴 게임 1,252개 완벽 수록! 2018 / 지음: 야마자키 이사오 ; 옮김: 문기업 / 라의눈
청소년에게 게임을 허하라 청소년에게 게임을 허하라 2017 / 지음: 김옥태 외 / 에피스테메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백조와 박쥐 백조와 박쥐 2021 / 지음: 히가시노 게이고; 옮김: 양윤옥 / 현대문학
완득이 : 김려령 장편소설 완득이 : 김려령 장편소설 2010 / 김려령 지음 / 창비
영화를 찍으며 생각한 것 영화를 찍으며 생각한 것 2018 / 지음: 고레에다 히로카즈, 옮김: 이지수 / 바다출판사
생각이란 무엇인가 : 인간의 생각감각에 대하여 생각이란 무엇인가 : 인간의 생각감각에 대하여 2021 / 지음: 마르쿠스 가브리엘 ; 옮김: 전대호 / 열린책들
처음부터 생명과학이 이렇게 쉬웠다면 처음부터 생명과학이 이렇게 쉬웠다면 2021 / 지음: 사마키 다케오, 사마키 에미코 ; 옮김: 이정현 / 한국경제신문:
장애인과 함께 사는 법 : 다양한 몸 사이의 경계를 허물기 위하여 장애인과 함께 사는 법 : 다양한 몸 사이의 경계를 허물기 위하여 2022 / 지음: 백정연 / 유유
룬의 아이들 : 윈터러. 1-1, 겨울의 검 룬의 아이들 : 윈터러. 1-1, 겨울의 검 2019 / 지음: 전민희 / 엘릭시르 :
편집자의 사생활 편집자의 사생활 2023 / 지음: 고우리 / 미디어샘
알아두면 쓸모 있는 모양 잡학사전 알아두면 쓸모 있는 모양 잡학사전 2022 / 지음: 지적생활추적광; 옮김: 오정화 / 유엑스리뷰
차트 제작 & 인포그래픽 데이터 시각화 차트 제작 & 인포그래픽 데이터 시각화 2021 / 지음: 이혜진 / 성안당
For fun! 게임 시나리오 For fun! 게임 시나리오 2007 / 김정남, 김정현 저 / 지&선
만약 고교야구 여자 매니저가 피터 드러커를 읽는다면 만약 고교야구 여자 매니저가 피터 드러커를 읽는다면 2022 / 지은이: 이와사키 나쓰미 ; 옮김: 권일영 / 동아일보사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로블록스 스튜디오를 활용한) 나만의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 2023 / 저자: 데이비드 재그노, 히스 해스킨스 ; 역자: 최성진 / 영진닷컴 :
데스 스트랜딩 아트북 = Art of death stranding 데스 스트랜딩 아트북 = Art of death stranding 2020 / 지은이: 타이탄 북스 ; 옮긴이: 김민섭 / Sigongart
알면 자산이 되는 부동산 상식 사전 알면 자산이 되는 부동산 상식 사전 2023 / 지음: 최용규, 택스코디 / 가나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03, 견황의 후회 (바둑전쟁) 신들의 게임. 03, 견황의 후회 2020 / 글: 하지강 ; 그림: 최우빈 / 주니어김영사
게임  : 행위성의 예술  게임 : 행위성의 예술 2022 / 지음: C. 티 응우옌 ; 옮김: 이동휘 / 워크룸프레스
당구초짜 300가기  : 선수만이 알고 있는 당구의 비법전수 당구초짜 300가기 : 선수만이 알고 있는 당구의 비법전수 2016 / 김원상 지음 / Osung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되기 마인크래프트 건축 장인 되기 2017 / 구성: 조이 데이비, 조너선 그린, 줄리엣 스탠리 ; 번역: 이주안 / 예림당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6, 죽은 자들의 부활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6, 죽은 자들의 부활 2020 / 지음: 진서; 그림: 최우빈 / 주니어김영사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4, 하늘신들의 세상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4, 하늘신들의 세상 2020 / 지음: 하지강; 그림: 최우빈 / 주니어김영사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2, 천호의 부활 (바둑전쟁)신들의 게임. 2, 천호의 부활 2019 / 지음: 하지강; 그림: 최우빈 / 주니어김영사
80일간의 퀴즈 여행 80일간의 퀴즈 여행 2018 / 지은이: 알렉산드라 아르티모프스카; 옮긴이: 김영선 / 보림
(인성이 쑥쑥 자라는)아름다운 놀이사전 (인성이 쑥쑥 자라는)아름다운 놀이사전 2017 / 지음: 이상배, 그림: 우지현 / 계림북스
(이세돌의)어린이 바둑 교과서. 4, 바둑돌을 공격하는 요령 (이세돌의)어린이 바둑 교과서. 4, 바둑돌을 공격하는 요령 2011 / 이세돌 지음 / 키즈조선
가장 쉬운 독학 이세돌 바둑 첫걸음 : 바둑분야 BEST 1위 가장 쉬운 독학 이세돌 바둑 첫걸음 : 바둑분야 BEST 1위 2021 / 이세돌 지음 / 동양북스
바둑 한판 어때? 바둑 한판 어때? 2017 / 글: 전기현 ; 그림: 이봉기 / 파란정원
챔피언이 되기 위한 50가지 도전 챔피언이 되기 위한 50가지 도전 2021 / 지음: 피에르도메니코 바칼라리오, 마시모 프로스페리 ; 그림: 안톤지오나타 페라리 ; 옮김: 윤서진 / 썬더키즈
(셜록홈스의)추리논리 퀴즈 (셜록홈스의)추리논리 퀴즈 2019 / 지음: Dr. 개러스 무어; 그림: 마가리다 에스테베즈; 옮김: 브론테살롱 / 빨간콩
(똑똑한 두뇌 게임) 체스 왕  (똑똑한 두뇌 게임) 체스 왕 2020 / 글: 케이티 데이니스 ; 그림: 더 보이 피츠 해먼드 ; 옮김: 송지혜 / Usborne KOREA(어스본코리아) :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6
30대6
40대1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13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