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로블록스 스튜디오와 루아 언어로 만나는 메타버스 세상!로블록스에서 놀면서 코딩을 배워요!로블록스(ROBLOX)는 시뮬레이션이나 PVP, RPG 등 다양한 종류의 게임을 플레이하고, 직접 게임을 제작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메타버스 플랫폼입니다. 로블록스 안에서는 놀이 공원, 화산 섬, 도시 등 내가 상상한 모든 것을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가 만든 공간에 다른 친구들을 초대해 함께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 도서는 로블록스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파트를 직접 조작해 보며 '루아’의 기초 코딩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색상이 계속해서 변하는 파트, 빛이 나는 파트, 특정 파트에 닿으면 색깔이 변하는 파트 등을 만들어 보면서 변수, 반복문, 조건문 등 루아의 기초 스크립팅을 배운 다음, 간단한 실습을 진행하여 이를 시각적인 결과물로 확인해 봅니다. 단계별로 이미지와 함께 차근차근 안내하고 있어 로블록스와 코딩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각 챕터 마지막의 ‘혼자서도 잘해요’에서는 앞서 배운 내용을 응용하여 보다 더 확장된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소스 코드와 완성 파일도 제공하고 있어 이를 참고하여 나만의 특별한 게임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와 함께 로블록스 월드를 만들어 보세요!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로봇 강아지 딩코를 코딩하라! 로봇 강아지 딩코를 코딩하라! 2020 / 지음: 김희남; 그림: 최정인 / 웅진주니어:
우주 탈출 코딩 대작전 우주 탈출 코딩 대작전 2020 / 지음: 양지안; 그림: 강혜숙 / 웅진주니어:
모모와 코딩 로봇의 이상한 여행 모모와 코딩 로봇의 이상한 여행 2020 / 지음: 허은실; 그림: 김유대 / 웅진주니어:
코딩으로 모래성 만들기 코딩으로 모래성 만들기 2020 / 지음: 조시 펑크; 그림: 사라 펄래셔스; 옮김: 공경희 / 웅진주니어:
게임만 하고 싶어? 게임만 하고 싶어? 2020 / 지음: 최양선; 그림: 김소희 / 웅진주니어
엔트리와 아두이노로 만나는 게임 학교  : 엔트리로 만들고 아두이노 조이스틱 실드로 즐기는 12가지 게임  엔트리와 아두이노로 만나는 게임 학교 : 엔트리로 만들고 아두이노 조이스틱 실드로 즐기는 12가지 게임 2023 / 지음: 로니킴 / 영진.com(영진닷컴)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 [1], 모델링편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 [1], 모델링편 2022 / 지음: 로보로보 / 영진닷컴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 [2], 코딩편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 [2], 코딩편 2022 / 지음: 로보로보 / 영진닷컴
헬로 루비 : 코딩이랑 놀자! 헬로 루비 : 코딩이랑 놀자! 2016 / 린다 리우카스 지음 ; 이지선 옮김 / 길벗어린이
(놀면서 저절로 알게 되는) 어린이 코딩 개념 : 컴퓨터 없이도 술술 깨치는 코딩 원리 (놀면서 저절로 알게 되는) 어린이 코딩 개념 : 컴퓨터 없이도 술술 깨치는 코딩 원리 2022 / 지음: 랜디 린 ; 옮김: 권보라 / 유엑스리뷰
알쏭달쏭 알고리즘이 궁금해. 3, 알고리즘의 기본 형태 알쏭달쏭 알고리즘이 궁금해. 3, 알고리즘의 기본 형태 2019 / 감수: 마쓰다 다카시 ; 옮김: 김정화 / 주니어RHK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숀 맥마누스 지음 ;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옮김 / 길벗어린이
파이썬으로 무인도 탈출하기 파이썬으로 무인도 탈출하기 2019 / 지음: 박정호, 안해민, 박찬솔 / 생능
코딩천재의 비법노트 . 1단계 , 컴퓨터 시스템, 데이터 분석  코딩천재의 비법노트 . 1단계 , 컴퓨터 시스템, 데이터 분석 2021 / 지음: 브레인 퀘스트 ; 옮김: 배장열 / 우리학교
(눈으로 보고 바로 이해하는 ) 비주얼 코딩  : 10살부터 시작하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 파이썬 (눈으로 보고 바로 이해하는 ) 비주얼 코딩 : 10살부터 시작하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 스크래치 & 파이썬 2016 / 캐롤 보더먼, 존 우드콕, 션 맥매너스, 크레이그 스틸, 클레어 퀴글리, 다니엘 매카퍼티 지음 ; 전이주 옮김 / 청어람아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내가 누구게? 내가 누구게? 2011 / 신현득 지음 ; 설은영 그림 / 사계절출판사
놀면서 해도 돼 놀면서 해도 돼 2018 / 글: 윤해연 ; 그림: 박재현 / 좋은책어린이
Homework! Homework! 2011 / series created by Roderick Hunt ; Alex Brychta / Oxford University Press
(국어 교과서에 수록된)3·4학년이 꼭 읽어야 할 교과서 동시 [과4] (국어 교과서에 수록된)3·4학년이 꼭 읽어야 할 교과서 동시 [과4] 2015 / 권오삼; 손동연; 전병호 [공]엮음; 주승인 그림 / 효리원
우리 삼촌을 소개합니다 우리 삼촌을 소개합니다 2021 / 글: 임민영 ; 그림: 조태겸 / 좋은책어린이:
(Why?)미국 (Why?)미국 2011 / 남춘자 글 ; 크레파스 그림 / 예림당
로블록스게임 제작 무작정따라하기 로블록스게임 제작 무작정따라하기 2021 / [공]지음: 서종원, 김연호, 강은숙 / 길벗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 [1], 모델링편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 [1], 모델링편 2022 / 지음: 로보로보 / 영진닷컴
엄마의 역사편지. 1-2 엄마의 역사편지. 1-2 2000 / 박은봉 글 ; 이상권 그림 / 웅진닷컴
엄마의 역사편지. 2, 십자군 전쟁에서 두 번째 밀레니엄까지 엄마의 역사편지. 2, 십자군 전쟁에서 두 번째 밀레니엄까지 2000 / 박은봉 글; 이상권 그림 / 웅진닷컴
꿈틀꿈틀 흙이 있어요 꿈틀꿈틀 흙이 있어요 2010 / 곽영직; 김은하 글; 김주리 그림 / 웅진씽크빅:
달리와 이상한 그림 달리와 이상한 그림 2007 / 글: 박우찬 ; 그림: 잔파올로 파니 / 웅진씽크빅
작별인사 작별인사 2000 / 글: 구두룬 멥스 ; 그림: 윱 묀스터 ; 옮김: 문성원 / 시공주니어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 [3], 프로젝트편 로블록스로 만드는 나만의 상상 놀이터. [3], 프로젝트편 2023 / 지음: 로보로보 / Youngjin.com(영진닷컴)
마인크래프트 최강 전략 백과: 아쿠아틱 마인크래프트 최강 전략 백과: 아쿠아틱 2022 / 원작: 메건 밀러 ; 옮김: 강세중 / 서울문화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4
10대5
20대0
30대3
40대12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4
2023년13
2024년6
2025년2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