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무일푼 길거리 노점상에서 시작하여, 수많은 슈퍼리치를 탄생시킨 대한민국 대표 세일즈 멘토, 심길후!그가 말하는 돈과 시간에서 모두 자유로운, 영업 시스템을 만드는 단 하나의 법칙‘내가 지금 하는 일은 과연 앞으로도 계속할 수 있을까?’‘이제는 내가 좋아하는 일, 잘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싶은데….’‘나한테 맞는 일을 찾아서, 이참에 한 번 제대로 시작해 보면 좋을 것 같은데, 어떤 것을 해야 할까?’이런 고민을 하면서 오늘 하루도 무조건 열심히만 살아가고 있진 않은가? 혼자서 계속 고민은 해보지만, 그에 대한 답은 나오지 않고 쳇바퀴처럼 돌아가는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는가? 많은 분들이‘제대로 된 아이템만 있다면 나만의 일을 찾아서, 보란 듯이 잘해내고 싶은데….’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게 참 쉽지가 않다. 당장의 생계를 해결하느라, 어쩔 수 없이 당장 닥친 일을 열심히 하면서 오늘을 살아낸다. 이렇게 가다가는 뻔 한 미래가 되리라는 것을 알면서도 방법을 몰라 막막하진 않은가? 그래도‘언젠가는 좋은 날이 오겠지’라는 막연한 생각만으로는 으로 노력해 보지만 늘 시간에 쫓기고, 돈에 쪼들려가면서, 힘들게 하루하루 버텨가기 바쁘다. 어찌 보면,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자영업자, 영업인, 1인 기업, 소상공인들의 모습이 아닐까? 하지만 약간의 발상의 전환만 있다면, 그리고 그것을 믿고 우직하게 해나갈 수만 있다면 부의 추월 차선에 올라타는 일은 그 어느 시대보다 가능성이 높다. 이 책의 저자는 2004년부터 20대 창업커뮤니티를 만들고, 창업가, 영업인들의 커뮤니티를 운영해가며 새로운 시작을 하고자 하는 영업인들, 예비 창업가 분들, 자영업자, 소상공인 분들을 위한 상담제 업체를 설립하여 위와 같은 고민을 겪고 있던 수많은 1인 기업들의 아이템을 나만의 아이템으로 발전시켜왔다. 그리고 돈과 시간으로부터 자유롭게 살아갈 수 있는 자신만의 시스템을 구축하게 하여 이전과는 180도 다른 성장하고 발전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려 노력해 온 지 벌써 17년째가 되었다. 바로 대표 세일즈 멘토인 한국영업인협회 심길후 회장이다. 그는 그동안 많은 분을 도와드리며 발전하는 모습들을 지켜보면서, 어떻게 나만의 아이템을 만드는지, 그리고 아이템을 만든 후에는 어떻게 사업을 키우는지, 그 성장의 단계 단계마다 어떤 요소들이 필요하고, 어떻게 미리 준비해야 하는지, 어려움이 찾아오는 것을 어떻게 예방하고, 문제에 직면하면 어떤 대처를 해야 하는 지 등을 체득했다. 이러한 새로운 나만의 사업 탄생과 성장, 그리고 지속적인 발전이 있을 수 있게 하는 시스템 마련까지 다양한 사례를 보고, 참여해 보면서, 핵심 원리를 엿볼 수 있게 되었다. 이 책에는 그동안 지금까지‘누구나 따라 하기만 하면 성공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성공의 비밀을 담았다. 사업이나 비즈니스와는 무관한 분들이라도 자신의 주어진 상황에서 얼마든지 더욱 나은 성과를 위해 적용할 수 있다. 그리고 이를 이 책에서는 특별히‘신기루의 법칙’이라고 표현하였다. 이는 슈퍼리치가 되는 하나의 이정표로, 여러분이 어떤 상황에 쳐해 있든지 원래 가고자 하는 목표를 향해 방황하지 않고 정확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새로운 행동, 믿음, 아이디어가 퍼져나가는 연결의 법칙 변화는 어떻게 일어나는가: 새로운 행동, 믿음, 아이디어가 퍼져나가는 연결의 법칙 2021 / 지음: 데이먼 센톨라 ; 옮김: 이충호 / 웅진지식하우스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마케팅 지배사회 : 소진, 파괴 그리고 불평등 2017 / 송재도 지음 / 들녘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2019 / 지음: 리처드 쇼튼 ; 옮김: 이진원 / 비즈니스북스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2019 / 마이크 슐츠, 존 도어 지음 ; 레인그룹코리아 옮김 / 행복한북클럽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절대가치 : 완벽한 정보의 시대, 무엇이 소비자를 움직이는가? 2015 /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공]지음 ; 고영태 옮김 / 청림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2015 / 시즈카 히사오 지음 ; 차경숙 ; 이양우 [공]옮김 / KMAC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나는 내성적인 영업자입니다 : 느리지만 결정적으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사람들의 비밀 2018 / 신동민 지음 / 시그니처
슈퍼리치 영업의 기술 : 잠자는 순간에도 돈이 들어오는 특별한 영업 노하우 슈퍼리치 영업의 기술 : 잠자는 순간에도 돈이 들어오는 특별한 영업 노하우 2020 / 지음: 심길후 / 나비의활주로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마케팅원론 = Principles of marketing 2015 / 안광호, 하영원, 박흥수 공저 / 학현사
어서 와, 영업은 처음이지? : 연봉 10배 올리는 영업의 기술 어서 와, 영업은 처음이지? : 연봉 10배 올리는 영업의 기술 2019 / 지음: 안규호 / 경향BP(경향비피)
(보통마케터 안병민의)마케팅 리스타트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보통마케터 안병민의)마케팅 리스타트 : 지금 다시 시작하는 마케팅 스터디 2015 / 안병민 지음 / 책비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믹스= Mix (세상에서 가장 쉬운 차별화)믹스= Mix 2022 / 지음:안성은 / 더퀘스트
유통혁명 돈키호테 유통혁명 돈키호테 2018 / 지음: 야스다 다카오, 쓰키이즈미 히로시 ; 옮김: 김효진 / AK Story :
오케팅 :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 오케팅 :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 2021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프로세스 이코노미 = Process econimy :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프로세스 이코노미 = Process econimy : 아웃풋이 아닌 프로세스를 파는 새로운 가치 전략 2022 / 지음: 오바라 가즈히로 ; 해제: 김용섭 ; 옮김: 이정미 / 인플루엔셜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린 인 린 인 2013 / 셰릴 샌드버그 지음 ; 안기순 옮김 / 미래엔
타인의 해석 : 당신이 모르는 사람을 만났을 때 타인의 해석 : 당신이 모르는 사람을 만났을 때 2020 / 저자: 말콤 글래드웰 ; 옮김: 유강은 / 김영사
돈그릇을 키우는 6가지 방법 돈그릇을 키우는 6가지 방법 2022 / 지음: 김승현 / 성안당
40일간의 남미 일주: 최민석 에세이 40일간의 남미 일주: 최민석 에세이 2020 / 최민석 지음 / 해냄
피곤해지지 않는 올바른 자세 도감 100 피곤해지지 않는 올바른 자세 도감 100 2022 / 지음: 나츠시마 다카시; 옮김: 김수정 / 즐거운상상
친구의 친구  : 인생과 커리어가 바뀌는 '약한 연결'의 힘 친구의 친구 : 인생과 커리어가 바뀌는 '약한 연결'의 힘 2019 / 지음: 데이비드 버커스 ; 옮김: 장진원 / 한국경제신문
스무 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스탠퍼드 대학 최고의 인생 설계 강의 스무 살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 스탠퍼드 대학 최고의 인생 설계 강의 2020 / 지음: 티나 실리그 ; 옮김: 이수경 / 웅진지식하우스 :
블로그 & 페이스북 마케팅 :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마케팅 비법 블로그 & 페이스북 마케팅 :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마케팅 비법 2014 / 김상현 지음 / Appbooks
책 읽고 매출의 신이 되다 책 읽고 매출의 신이 되다 2018 / 지음: 고명환 / 한국경제신문
영업의 신: 세상의 모든 파는 사람들을 위한 영업 내비게이션 영업의 신: 세상의 모든 파는 사람들을 위한 영업 내비게이션 2023 / 지음: 이명로(상승미소) / 문학동네
(1인 셀러(seller)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1인 셀러(seller)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2018 / 임훈 지음 / 더시드컴퍼니
그래서 학원 마케팅: 동네 1동 학원 만드는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것 그래서 학원 마케팅: 동네 1동 학원 만드는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것 2022 / 지음: 그래서노벰버 / 대경북스
(저금리 시대,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채권투자의 비밀 (저금리 시대, 당신이 꼭 알아야 할) 채권투자의 비밀 2016 / 손진흥 ; 박성규 ; 양철욱 ; 장동혁 ; 조경신 ; 최성욱 지음 / 지구문화사
(배워서 바로 써먹는)데이터 분석 with 파이썬 (배워서 바로 써먹는)데이터 분석 with 파이썬 2022 / 지음: 설진욱 / 생능북스
채권투자노트 채권투자노트 2020 / 지음: 김형호 / 이패스코리아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0
30대5
40대5
50대2
60대0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6
2023년4
2024년3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