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역할, 책임, 협력에 기반해 객체지향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구현하는 방법, 응집도와 결합도를 이용해 설계를 트레이드오프하는 방법, 설계를 유연하게 만드는 다양한 의존성 관리 기법, 타입 계층을 위한 상속과 코드 재사용을 위한 합성의 개념 등을 다룬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안드로이드 앱 인벤터  : 퍼즐처럼 끼워 맞추는 구글 모바일 앱 개발 안드로이드 앱 인벤터 : 퍼즐처럼 끼워 맞추는 구글 모바일 앱 개발 2013 / 외르크 클로스 지음 ; 이승현 옮김 / 에이콘출판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완벽 가이드북) 유니티로 배우는 C 프로그래밍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완벽 가이드북) 유니티로 배우는 C 프로그래밍 2023 / 지음: 해리슨 페론 ; 옮김: 이지성, 송정은 / 에이콘(에이콘출판주식회사)
(컴퓨팅 사고를 위한) 스크래치 3.0 (컴퓨팅 사고를 위한) 스크래치 3.0 2019 / 한선관 ; 류미영 ; 김태령 ; 서정원 ; 송해남 지음 / 생능출판
도메인 주도 설계 철저 입문 : 코드와 패턴으로 밑바닥부터 이해하는 DDD 도메인 주도 설계 철저 입문 : 코드와 패턴으로 밑바닥부터 이해하는 DDD 2020 / 나루세 마사노부 지음 ; 심효섭 옮김 / 위키북스
객체지향 파이썬 프로그래밍 2/e : 객체지향 디자인 패턴을 활용한 파이썬 코드 재사용 객체지향 파이썬 프로그래밍 2/e : 객체지향 디자인 패턴을 활용한 파이썬 코드 재사용 2023 / 지음: 스티븐 로트 ; 옮김: 심지현 / 에이콘(에이콘출판주식회사)
(실전앱 프로젝트)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편 (실전앱 프로젝트)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편 2012 / 박승제 지음 / 제이펍
객체지향 사고 프로세스: 프로그래밍보다 먼저 익혀야 하는 생각의 기술 객체지향 사고 프로세스: 프로그래밍보다 먼저 익혀야 하는 생각의 기술 2020 / 맷 와이스펠드 지음 ; 박진수 옮김 / Jpub(제이펍)
오브젝트 = Objects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오브젝트 = Objects : 코드로 이해하는 객체지향 설계 2019 / 조영호 지음 / 위키북스
헤드 퍼스트 디자인 패턴 헤드 퍼스트 디자인 패턴 2022 / 에릭 프리먼 [외]지음, 서환수 옮김 / 한빛미디어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웹 프로젝트  : 현업 개발을 위한 단계별 실습서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웹 프로젝트 : 현업 개발을 위한 단계별 실습서 2015 / 구멍가게 코딩단 지음 / 남가람북스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웹 프로젝트  : 현업 개발을 위한 단계별 실습서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웹 프로젝트 : 현업 개발을 위한 단계별 실습서 2015 / 구멍가게 코딩단 지음 / 남가람북스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웹 프로젝트  : 현업 개발을 위한 단계별 실습서 코드로 배우는 스프링 웹 프로젝트 : 현업 개발을 위한 단계별 실습서 2015 / 구멍가게 코딩단 지음 / 남가람북스
(처음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는 입문자의 눈높이에 맞춘)생활코딩! HTML+CSS+자바스크립트 (처음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는 입문자의 눈높이에 맞춘)생활코딩! HTML+CSS+자바스크립트 2019 / 이고잉 지음 / 위키북스
한 입 크기로 잘라 먹는 리액트 : 자바스크립트 기초부터 애플리케이션 배포까지 한 입 크기로 잘라 먹는 리액트 : 자바스크립트 기초부터 애플리케이션 배포까지 2023 / 지음: 이정환 / 인사이트
(Do it!)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만들기  : 세상의 속도를 따라잡고 싶다면 (Do it!) 워드프레스 웹사이트 만들기 : 세상의 속도를 따라잡고 싶다면 2013 / 이태원 ; 최동진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틀리지 않는 법  : 수학적 사고의 힘  : 세상을 더 깊게, 더 올바르게, 더 의미 있게 이해하는 법! 틀리지 않는 법 : 수학적 사고의 힘 : 세상을 더 깊게, 더 올바르게, 더 의미 있게 이해하는 법! 2016 / 지음: 조던 엘렌버그 ; 옮김: 김명남 / 열린책들
헤드 퍼스트 디자인 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 퍼스트 디자인 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공]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토비의 스프링 3.1. 1 - 2 토비의 스프링 3.1. 1 - 2 2013 / 이일민 지음 / 에이콘출판
(그림으로 배우는) 네트워크 원리 (그림으로 배우는) 네트워크 원리 2020 / 저자: Gene ; 번역: 김성훈 / Youngjin.com(영진닷컴)
모던 자바 인 액션 : 전문가를 위한 자바8, 9, 10 기법 가이드 모던 자바 인 액션 : 전문가를 위한 자바8, 9, 10 기법 가이드 2019 / 지음: 라울-게이브리얼 우르마, 마리오 푸스코, 앨런 마이크로프트 ; 옮김: 우정은 / 한빛미디어
토비의 스프링 3.1. Vol. 1,  스프링의 이해와 원리 토비의 스프링 3.1. Vol. 1, 스프링의 이해와 원리 2012 / 이일민 지음 / 에이콘출판
Code  :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숨어 있는 언어 Code :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숨어 있는 언어 2017 / 지음: 찰스 펫졸드 ; 옮김: 김현규 / 인사이트
JUnit in action  : TDD를 위한 테스트 원칙, 도구 및 활용  JUnit in action : TDD를 위한 테스트 원칙, 도구 및 활용 2024 / 옮김: 이동준 / 인사이트
엘리멘틀 디자인 패턴 : 객체지향과 디자인 패턴의 연결 고리 엘리멘틀 디자인 패턴 : 객체지향과 디자인 패턴의 연결 고리 2013 / 제이슨 맥컴 스미스 지음 ; 김지원 옮김 / 한빛미디어
오브젝트 디자인 스타일 가이드 : 팀의 생산성을 높이는 고품질 객체지향 코드 작성법 오브젝트 디자인 스타일 가이드 : 팀의 생산성을 높이는 고품질 객체지향 코드 작성법 2020 / 지음: 마티아스 노박 ; 옮김: 이상주 / 위키북스
(업무 분석부터 시스템 개발 설계를 위한) UML 실무 테크닉 (업무 분석부터 시스템 개발 설계를 위한) UML 실무 테크닉 2008 / 아사이 마이, 시게타 마사토시, 하시모토 다이스케, 하마구치 히로시, 후지이 케이지 공저 / 삼양미디어
마이바티스 프로그래밍 : JDBC를 대체하는 쉽고 빠른 자바 데이터베이스 프레임워크 마이바티스 프로그래밍 : JDBC를 대체하는 쉽고 빠른 자바 데이터베이스 프레임워크 2013 / 이동국 지음 / 에이콘출판
(1인 개발자를 위한)처음 시작하는 유니티, 슈팅 게임편 (1인 개발자를 위한)처음 시작하는 유니티, 슈팅 게임편 2017 / 이동훈 저 / 디지털북스
클린코드: 애자일 소프트웨어 장인 정신 클린코드: 애자일 소프트웨어 장인 정신 2020 / 로버트 C. 마틴 지음 ; 박재호; 이해영 옮김 / 인사이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2014 / 김익환 지음 / 한빛미디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2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1
2022년0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