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특수교육은 모든 인간은 각자 유일무이한 존재로서 인간 존엄성을 인정하는 데서 출발한다. 장애 혹은 장애인을 중심으로 인간, 교육 및 교사의 존재 가치와 의미에 대하여 다시 한번 고민하고 논의하기 위한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초적인 정보와 자료를 제공하는 책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장애이해와 교육 장애이해와 교육 2003 / 강수균 저 / 교육과학사
건강장애아동 교육 = Education for children with health impairments 건강장애아동 교육 = Education for children with health impairments 2012 / 박화문 ; 김영한 ; 김창평 ; 김하경 ; 박미화 ; 사은경 ; 장희대 공저 / 학지사
의사소통장애아 교육  = Education for children with communicative disorders 의사소통장애아 교육 = Education for children with communicative disorders 2012 / 고은 저 / 학지사
의사소통장애아 교육 = Education for children with communicative disorders 의사소통장애아 교육 = Education for children with communicative disorders 2014 / 고은 저 ; , / 학지사
의사소통장애아 교육 = Education for children with communicative disorders 의사소통장애아 교육 = Education for children with communicative disorders 2014 / 고은 저 ; , / 학지사
의사소통장애아 교육 = Education for children with communicative disorders 의사소통장애아 교육 = Education for children with communicative disorders 2021 / 저: 고은 / 학지사
교사를 당황하게 하는 아이를 만났을 때 교사를 당황하게 하는 아이를 만났을 때 2005 / 다나카 야스오... [등]지음 ; 김은진 옮김 / 한울림
장애 아동의 이해와 교육 : 특수학교와 일반학교의 장애 아동 교육을 위한 입문서 장애 아동의 이해와 교육 : 특수학교와 일반학교의 장애 아동 교육을 위한 입문서 2020 / 저: 김기흥 / 집문당
장애아 진단 및 평가 장애아 진단 및 평가 2013 / 김남진 ; 김정은 ; 최희승 공저 / 양서원
모두 참여 수업 : 통합교육, 참여가 열쇠다 모두 참여 수업 : 통합교육, 참여가 열쇠다 2023 / 지음: 신상미 [외] / 새로온봄
모두 참여 수업  : 정답은 아니어도 답은 있다 . 중등편  모두 참여 수업 : 정답은 아니어도 답은 있다 . 중등편 2024 / 지음: 손윤선 , 김양숙 , 이수현 / 새로온봄
시각장애아동의 이해와 교육 시각장애아동의 이해와 교육 2012 / 박순희 저 / 학지사
한국 장애학생 통합교육 = Korean inclusive education : 특수교육과 일반교육의 관계 재정립 한국 장애학생 통합교육 = Korean inclusive education : 특수교육과 일반교육의 관계 재정립 2003 / 박승희 지음 / 교육과학사
장애 학생을 위한 개별화 행동지원  : 긍정적 행동지원의 계획 및 실행 장애 학생을 위한 개별화 행동지원 : 긍정적 행동지원의 계획 및 실행 2008 / Linda M. Bambara ; Lee Kern 공저 ; 이소현 ; 박지연 ; 박현옥 ; 윤선아 공역 / 학지사
비장애중심주의를 넘어  : 장애학 기반 장애이해교육  비장애중심주의를 넘어 : 장애학 기반 장애이해교육 2023 / [공]지음: Susan Baglieri , Priya Lalvani ; 옮김: 박승희 [외] / 피치마켓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특수교사 119: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특수학급 운영법 특수교사 119: 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특수학급 운영법 2020 / 지음: 원재연 / 에듀니티
엄마는 숲 해설가  : 손쉬운 생태놀이 60개 가까운 생태공원 12곳 엄마는 숲 해설가 : 손쉬운 생태놀이 60개 가까운 생태공원 12곳 2016 / 지음: 장세이, 장수영 / 목수책방
사랑하면 보이는 나무 :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쓰고 그린 나무 관찰 기록 52편 사랑하면 보이는 나무 :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쓰고 그린 나무 관찰 기록 52편 2012 / 허예섭, 허두영 지음 ; 신준환 사진 ; 허예섭 그림 / 궁리
영유아기 상호작용과 지도  : 애착기반 사회정서지능 프로그램 기반 영유아기 상호작용과 지도 : 애착기반 사회정서지능 프로그램 기반 2019 / 저자: 심숙영 / 교육과학사
특수아동교육  = Teaching exceptional children in inclusive settings  : 통합학급 교사를 위한 특수교육 지침서 특수아동교육 = Teaching exceptional children in inclusive settings : 통합학급 교사를 위한 특수교육 지침서 2011 / 이소현 ; 박은혜 공저 / 학지사
시각장애아동의 이해와 교육  = Understanding and education of children with visual impairments 시각장애아동의 이해와 교육 = Understanding and education of children with visual impairments 2014 / 박순희 저 / 학지사
청각장애아교육  = Educating deaf and hard of hearing children 청각장애아교육 = Educating deaf and hard of hearing children 2017 / 저: 고은 / 학지사
장애이해와 교육 장애이해와 교육 2003 / 강수균 저 / 교육과학사
자폐스펙트럼장애의 이해 자폐스펙트럼장애의 이해 2009 / 이승희 지음 / 학지사
발달장애 학생의 자기결정 증진 전략 발달장애 학생의 자기결정 증진 전략 2010 / Michael L. Wehmeyer ; Martin Agran ; Carolyn Hughes ; James E. Martin ; Dennis E. Mithaug ; Susan B. Palmer 공저 ; 이숙향 역 / 학지사
유아특수교육 = Early childhood special education 유아특수교육 = Early childhood special education 2009 / 이소현 지음 / 학지사
신갈나무 투쟁기  : 새로운 숲의 주인공을 통해 본 식물이야기 신갈나무 투쟁기 : 새로운 숲의 주인공을 통해 본 식물이야기 2009 / 차윤정, 전승훈 지음 / 지성사
(발현적 교육과정에 기초한)영아 프로그램의 이론과 실제 (발현적 교육과정에 기초한)영아 프로그램의 이론과 실제 2017 / 지음: 김희진 / 파란마음
특수아동의 이해 특수아동의 이해 2020 / 공저: 장선철, 신은영 / 동문사
자폐 스펙트럼: 장애와 비장애 사이, 어떻게 인식하고 어떻게 지원할까 자폐 스펙트럼: 장애와 비장애 사이, 어떻게 인식하고 어떻게 지원할까 2022 / 지음: 혼다 히데오 ; 옮김: 이윤정 / 마고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특별한 아이에서 행복한 아이로 : 제주맘 소구리네 좌충우돌 영재교육 이야기 특별한 아이에서 행복한 아이로 : 제주맘 소구리네 좌충우돌 영재교육 이야기 2015 / 지음: 이진주 / RHK
(엄마 아빠가 꼭 알아야 할)학교폭력의 모든 것 (엄마 아빠가 꼭 알아야 할)학교폭력의 모든 것 2019 / 지음: 노윤호 / 시공사
(유아교육과정 내의 장애영유아를 위한)개별화교육프로그램 (유아교육과정 내의 장애영유아를 위한)개별화교육프로그램 2013 / 조윤경, 장지윤, 유연주 [공]저 / 공동체
多문화 톨레랑스 : 미국의 다문화·다인종 교육 들여다보기 多문화 톨레랑스 : 미국의 다문화·다인종 교육 들여다보기 2015 / 지음: 조형숙 / 나노미디어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통합미술활동 지도서 발달장애학생을 위한 통합미술활동 지도서 2013 / 이영숙외 공저 / 창지사
나의 가해자들에게 : 학교 폭력의 기억을 안고 어른이 된 그들과의 인터뷰 나의 가해자들에게 : 학교 폭력의 기억을 안고 어른이 된 그들과의 인터뷰 2019 / 지음: 씨리얼 / 알에이치코리아
경계선 지능을 가진 아이들: 느린 학습자와 발맞춰 걷기 경계선 지능을 가진 아이들: 느린 학습자와 발맞춰 걷기 2018 / 지음: 박찬선, 장세희 / 이담Books
나는 사고뭉치였습니다 나는 사고뭉치였습니다 2014 / 토드 로즈 ; 캐서린 엘리슨 [공]지음 ; 윤영삼 옮김 / 문학동네
(엄마 아빠가 꼭 알아야 할) 학교폭력의 모든 것: [녹음자료] 아이 케어부터 법적 대응까지 (엄마 아빠가 꼭 알아야 할) 학교폭력의 모든 것: [녹음자료] 아이 케어부터 법적 대응까지 2022 / 원작: 노윤호 / 오디언소리 [공급]
느린 학습자의 공부 : 경계선 지능과 학습장애의 인지와 기초학습지도 느린 학습자의 공부 : 경계선 지능과 학습장애의 인지와 기초학습지도 2021 / 지음: 박찬선 / 이담북스 :
느린 학습자의 공부: [E-book] 경계선 지능과 학습장애의 인지와 기초학습지도 느린 학습자의 공부: [E-book] 경계선 지능과 학습장애의 인지와 기초학습지도 2021 / 박찬선 지음 / 이담북스 :
경계선 지능 아동의 정서사회성  : 느린 학습자의 건강한 마음을 위한 실천 프로젝트  경계선 지능 아동의 정서사회성 : 느린 학습자의 건강한 마음을 위한 실천 프로젝트 2021 / 지음: 정하나 [외] / 이담북스 :
훈맹정음 창안자 송암 박두성 : 시각장애인의 아버지 훈맹정음 창안자 송암 박두성 : 시각장애인의 아버지 2021 / 송암 박두성 문화사업회 [편] / 송암 박두성 문화사업회
난 터프해! : 왕따를 시키는 샘의 이야기 난 터프해! : 왕따를 시키는 샘의 이야기 2015 / 지음: 에린 프랭클 ; 그림: 파울라 히피 ; 옮김: 양승현 / 키움
트라이앵글의 심리: 피해자, 가해자, 방관자의 마음으로 읽는 학교폭력 트라이앵글의 심리: 피해자, 가해자, 방관자의 마음으로 읽는 학교폭력 2018 / 지음: 이보경 / 양철북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0
2023년1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