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선도적인 비즈니스 성장 전략가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과 팬덤 전문가 레이코 스콧은 젊은 기업가, 노련한 사업주, 스타트업 창업자, 그리고 크고 작은 기업의 사람들을 인터뷰하여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9단계 전략을 알려준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딜리버링 해피니스 딜리버링 해피니스 2020 / 토니 셰이 지음; 송연수 옮김 / 북하우스
디자인씽킹, 비즈니스 현장을 겪다 : 혁신적 아이디어는 어떻게 현실에 구현되는가? 디자인씽킹, 비즈니스 현장을 겪다 : 혁신적 아이디어는 어떻게 현실에 구현되는가? 2024 / 지음: 손일상 , 양경목 , 윤영웅 / 워터베어프레스
렉솔(Rexall), 100세 시대를 미리 본 사람들의 100년 이야기 = Rexall a century of the people the era of centenarians 렉솔(Rexall), 100세 시대를 미리 본 사람들의 100년 이야기 = Rexall a century of the people the era of centenarians 2020 / 지음: 송준태 / 유니크커뮤니케이션
혁신의 용광로 : 벅찬 미래를 달구는 포스코 스토리 혁신의 용광로 : 벅찬 미래를 달구는 포스코 스토리 2018 / 지음: 송호근 / 나남
파타고니아,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 지구가 목적, 사업은 수단 인사이드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 파도가 칠 때는 서핑을 : 지구가 목적, 사업은 수단 인사이드 파타고니아 2020 / 지음: 이본 쉬나드 ; 옮김: 이영래 / 라이팅하우스
파타고니아 인사이드 = Patagonia  : 파타고니아가 그리는 책임경영 기업의 미래  파타고니아 인사이드 = Patagonia : 파타고니아가 그리는 책임경영 기업의 미래 2024 / 지음: 이본 쉬나드 , 빈센트 스탠리 ; 옮김: 이영래 / 라이팅하우스
우리는 어떻게 모순을 해결했는가 : 양극단의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는 비즈니스 솔루션 우리는 어떻게 모순을 해결했는가 : 양극단의 문제를 동시에 해결하는 비즈니스 솔루션 2016 / 데보라 슈로더-사울니어 지음 ; 임혜진 옮김 / 처음북스
팬덤 경제학: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팬덤 경제학: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2021 / 지음: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스콧 [공]; 옮김: 정나영 / 미래의창
구글, 신화와 야망 : Planet Google 구글, 신화와 야망 : Planet Google 2009 / 지은이: 랜달 스트로스 ; 옮긴이: 고영태 / 일리
협업의 시대 : 개인의 역량을 극대화하는 힘 협업의 시대 : 개인의 역량을 극대화하는 힘 2019 / 지음: 테아 싱어 스피처 ; 옮김: 이지민 / 보랏빛소
한계 없음 한계 없음 2022 / 지음: 프랭크 슬루트만 ; 옮김: 윤태경 / 한국경제신문 :
고수의 협상법: 인생의 승부처에서 삶을 승리로 이끄는 협상 비법 고수의 협상법: 인생의 승부처에서 삶을 승리로 이끄는 협상 비법 2021 / 지음: 신용준 / 리텍콘텐츠
나는 하버드에서 배워야 할 모든 것을 나이키에서 배웠다 나는 하버드에서 배워야 할 모든 것을 나이키에서 배웠다 2020 / 지음: 신인철 / 빈티지하우스
기업이란 무엇인가 : 8대 기업명제로 풀어낸 장기번영공동체 기업이란 무엇인가 : 8대 기업명제로 풀어낸 장기번영공동체 2020 / 지음: 신장섭 / 북스코프
빅프라핏  = Big profit  : 사회를 변화시키며 수익을 내는 비즈니스 모델 빅프라핏 = Big profit : 사회를 변화시키며 수익을 내는 비즈니스 모델 2017 / 신현암, 이방실 지음 / 흐름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무기력이 무기력해지도록: 게으름, 우울증, 번아웃의 심리학 무기력이 무기력해지도록: 게으름, 우울증, 번아웃의 심리학 2021 / 지음: 한창수 / 알에이치코리아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Mons(몽스북)
트리플 버블= Triple bubbles: 최악의 버블 붕괴 그리고 기회 트리플 버블= Triple bubbles: 최악의 버블 붕괴 그리고 기회 2021 / 한상완, 조병학 지음 / 인사이트앤뷰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광고의 8원칙 : 실전 광고학개론 2020 / 지음: 오두환 / 대한출판사
문해력 공부 : 혼란한 세상에 맞설 내공 문해력 공부 : 혼란한 세상에 맞설 내공 2020 / 지음: 김종원 / 알에이치코리아(RHK)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어느 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 : 실무자를 위한 현실 브랜딩 안내서 2020 / 지음: 박창선 / 미래의창
혈액을 맑게 하는 지압 동의보감 혈액을 맑게 하는 지압 동의보감 2021 / 지음: 세리자와 가츠스케 ; 편역: 김창환, 김용석 / 중앙생활사
맛의 원리  : 맛의 즐거움은 어디에서 오는가? 맛의 원리 : 맛의 즐거움은 어디에서 오는가? 2018 / 지음: 최낙언지음 / 예문당
법륜스님의 금강경 강의 법륜스님의 금강경 강의 2012 / 법륜 지음 / 정토
삶의 무기가 되는 자본론 삶의 무기가 되는 자본론 2021 / 지음: 시라이 사토시 ; 옮김: 오시연 / 웅진지식하우스:
적자의 본질 적자의 본질 2021 / 지음: 스테파니 켈튼 ; 옮김: 이가영 / 비즈니스맵:
프랑스 혁명과 수학자들 : 데카르트로부터 가우스까지 프랑스 혁명과 수학자들 : 데카르트로부터 가우스까지 2020 / 지음: 다무라 사부로 ; 옮김: 손영수, 성영곤 / 전파과학사
왜 사느냐고 묻거든  : 박병곤 칼럼집 왜 사느냐고 묻거든 : 박병곤 칼럼집 2010 / 박병곤 지음 / 산지니
(빌 밀러의) 기술주 투자  : 15년 연속 S&P지수를 이긴 디지털 투자의 거장 (빌 밀러의) 기술주 투자 : 15년 연속 S&P지수를 이긴 디지털 투자의 거장 2010 / 재닛 로 지음 ; 고영태 옮김 / 흐름출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 홍성태 교수의 특별한 경영수업 2023 / 지음: 홍성태 / 북스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서울 자가에 대기업 다니는) 김 부장 이야기. 1, 김 부장 편 2022 / 송희구 지음 / 서삼독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6
30대0
40대3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4
2022년3
2023년3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