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고객 가치’를 중심으로 마케팅 관점의 사고 프레임을 제시하는 책, 《마케팅 브레인》이 출간되었다. 시장환경의 변화에 초점을 두고 그때그때 상황에 맞는 마케팅 방법론에 대해 쓴 책이 아니라, 시공을 초월하여 변하지 않는 불변의 마케팅 법칙에 대해 쓴 책이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2019 / 지음: 김석현 / 북스톤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기획의 시작 트렌드 읽는 습관 : 모든 기획의 시작 2020 / [공]지음: 김선주 ; 안현정 / 좋은습관연구소
홍보의 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홍보의 신 : 충주시 홍보맨의 시켜서 한 마케팅 2024 / 지음: 김선태 / 21세기북스
(지금 살아남은)승자의 이유 :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지금 살아남은)승자의 이유 : 먹히는 브랜드의 비밀 2022 / 지음: 김영준 / 김영사
오직 한 사람에게로 : 온디맨드 비즈니스 혁명 오직 한 사람에게로 : 온디맨드 비즈니스 혁명 2020 / 지음: 김용진 / 쌤앤파커스
독점의 조건 = Create a category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독점의 조건 = Create a category : 경쟁의 덫에서 벗어나는 카테고리 창조의 법칙 2016 / 김재영 지음 / 한스미디어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2016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마케팅 브레인: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마케팅 브레인: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2021 / 지음: 김지헌 / 갈매나무
중국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0 = China digital marketing trend 2020 중국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0 = China digital marketing trend 2020 2020 / [공]지음: 김현주 ; 김정수 ; 박문수 / e비즈북스
MBA 마케팅 필독서 45 = Must-read MBA marketing 45 MBA 마케팅 필독서 45 = Must-read MBA marketing 45 2021 / 지음: 나가이 다카히사 ; 옮김: 김정환 / 센시오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 쿡패드는 어떻게 세계 NO.1 레시피 사이트가 되었는가? 빅데이터 분석 마케팅 : 쿡패드는 어떻게 세계 NO.1 레시피 사이트가 되었는가? 2016 / 나카무라 고시 지음 ; 이현욱 옮김 / 경향비피
스트리밍 이후의 플랫폼 스트리밍 이후의 플랫폼 2020 / 지음: 노창희 / 스리체어스
혁명의 팡파르: 현대의 돈과 광고 혁명의 팡파르: 현대의 돈과 광고 2021 / 지음: 니시노 아키히로; 옮김: 민경욱 / 소미미디어
탐닉의 설계자들: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직감·놀람·이야기의 기술 탐닉의 설계자들: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직감·놀람·이야기의 기술 2021 / 지음: 다마키 신이치로; 옮김: 안선주 / 쌤앤파커스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컨셉 잘 찾는 컨셉 : 지금 무엇이 잘 팔릴까? 2016 / 다카하시 노부유키 지음 ; 고경문 옮김 / 거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공간의 미래 : 코로나가 가속화시킨 공간 변화 공간의 미래 : 코로나가 가속화시킨 공간 변화 2021 / 지음: 유현준 / 을유문화사
젊은 ADHD의 슬픔 : 정지음 에세이 젊은 ADHD의 슬픔 : 정지음 에세이 2021 / 지음: 정지음 / 민음사
투자에도 순서가 있다 :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투자에도 순서가 있다 : 이코노미스트 홍춘욱 2022 / 지음: 홍춘욱 / 알에이치코리아
(리만이 들려주는)적분 2 이야기 (리만이 들려주는)적분 2 이야기 2016 / 전현정 지음 / 자음과모음
셰어 하우스 a to z = Share house a to z : 건물주보다 월세 많이 받는 연 200% 수익률 임대사업 프로젝트 셰어 하우스 a to z = Share house a to z : 건물주보다 월세 많이 받는 연 200% 수익률 임대사업 프로젝트 2018 / 전인구 지음 / 한국경제신문i
돈의 흐름 돈의 흐름 2021 / 지음: 전인구 / 21세기북스:
스틱!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스틱! : 1초 만에 착 달라붙는 메시지, 그 안에 숨은 6가지 법칙 2022 / [공]지음: 칩 히스, 댄 히스 ; [공]옮김: 안진환, 박슬라 / 웅진지식하우스 :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2020 / 지음: 박기완 / 21세기북스(북이십일)
(에피쿠로스가 들려주는) 쾌락 이야기 (에피쿠로스가 들려주는) 쾌락 이야기 2008 / 박해용 지음 / 자음과모음
서른살, 비트코인으로 퇴사합니다 : 투자 2년, 경제적 자유를 얻다 서른살, 비트코인으로 퇴사합니다 : 투자 2년, 경제적 자유를 얻다 2021 / 강기태 지음 / 국일증권경제연구소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방법 2019 / 지음: 신상훈 ; 강혁진 ; 김대선 ; 서정우 / 천그루숲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개념이 강화된)마케팅 = Marketing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개념이 강화된)마케팅 = Marketing 2019 / 지음: 김철중, 이종현, 함봉진 / 형설출판사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브랜드 네이밍: 한눈에 끌리는 네임의 비밀 2020 / 지은이: 김상률; 정이찬 / 알에이치코리아
(파워포인트를 활용한)데이터 인포그래픽 디자인 제작실무 (파워포인트를 활용한)데이터 인포그래픽 디자인 제작실무 2018 / 지음: 이수동, 김선주 / 예문사
지속적 소득  : 제휴마케팅, 에어비앤비, 모바일앱, 스톡사진 등으로 돈 벌기 지속적 소득 : 제휴마케팅, 에어비앤비, 모바일앱, 스톡사진 등으로 돈 벌기 2018 / 지음: 김우현 / 새로운 제안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1
40대3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4
2022년0
2023년2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