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플루언서와 달리 기업의 위기 상황에도 함께해줄 브랜드의 팬을 모으는 방법을 소개한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지지자들을 만들 수 있는 저변을 다지고, 지지자들을 발굴해 연결하고 팬으로 육성하는 활동을 거치며, 그에 합당한 등급과 보상을 제공하는 과정을 5단계로 구성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원소주: 더 비기닝: 원하는 것을 원 없이 즐기는 사람들의 한계 없는 도전 원소주: 더 비기닝: 원하는 것을 원 없이 즐기는 사람들의 한계 없는 도전 2022 / 지음: 김희준 / 미래의창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2017 / 글: 다카스기 야스나리 ; 옮김: 이아랑 / 흐름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 세계를 정복한 글로벌 기업의 브랜드 마케팅 스토리 2019 / 지음: 자일스 루리 ; 옮김: 윤태경 / 중앙books
브랜드 블렌딩= Brand blending : 너와 나의 교집합이 만드는 브랜드 브랜드 블렌딩= Brand blending : 너와 나의 교집합이 만드는 브랜드 2023 / 지음: 룬아 / 지콜론북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실리콘밸리 전략가가 알려주는 4단계 브랜딩 법칙 고객이 찾아오는 브랜드는 무엇이 다른가 : 실리콘밸리 전략가가 알려주는 4단계 브랜딩 법칙 2023 / 지음: 테레사 M. 리나 ; 옮김: 박세연 / 현대지성
'팔다'에서 '팔리다'로: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팔다'에서 '팔리다'로: 미즈노 마나부의 브랜딩 디자인 강의 2018 / 지음: 미즈노 마나부; 옮김: 오연정 / 이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스노우볼 팬더밍= Snowball fandoming: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스노우볼 팬더밍= Snowball fandoming: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브랜드 팬덤 만들기 2020 / 지음: 박찬우 / 쌤앤파커스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학 비즈니스의 힘 사고 싶게 만드는 것들 :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학 비즈니스의 힘 2022 / 지음: 폴린 브라운 ; 옮김: 진주 K. 가디너 / 시공사
브랜드 설계자 브랜드 설계자 2023 / 지음: 러셀 브런슨, 옮김: 홍경탁 / 윌북
(마켓 4.0시대의) 브랜드 마케팅  = Brand marketing (마켓 4.0시대의) 브랜드 마케팅 = Brand marketing 2017 / 저자: 서용구 ; 구인경 / 창명
오리지널의 탄생 오리지널의 탄생 2022 / 지은이: 세상의모든지식 / 21세기북스:
콘텍스트 마케팅 혁명 : 무한 매체 시대에 잠재 고객들의 구매 동기를 자극하는 법 콘텍스트 마케팅 혁명 : 무한 매체 시대에 잠재 고객들의 구매 동기를 자극하는 법 2021 / 지은이: 매슈 스위지 ; 옮긴이: 이주만 / 시크릿하우스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데니스 리 욘 지음 ; 김태훈 옮김 / 더난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2017 / 지음: 우승우, 차상우 / 북스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알고리즘, 인생을 계산하다 : 일상의 모든 문제를 단숨에 해결하는 생각의 혁명 알고리즘, 인생을 계산하다 : 일상의 모든 문제를 단숨에 해결하는 생각의 혁명 2018 / 브라이언 크리스천, 톰 그리피스 지음 ; 이한음 옮김 / 청림출판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2020 / 지음: 박기완 / 21세기북스(북이십일)
슈퍼 씽킹 : 모든 결정의 공식 슈퍼 씽킹 : 모든 결정의 공식 2020 / 지음: 가브리엘 와인버그, 로런 매캔 ; 옮김: 김효정 / 까치글방
넥스트 인플루언서 : 100만 팔로워 크리에이터, 매출 1,000억 콘텐트의 비밀 넥스트 인플루언서 : 100만 팔로워 크리에이터, 매출 1,000억 콘텐트의 비밀 2021 / 지음: 한정훈 / 페가수스
기억력의 신 : 기억력 세계 챔피언이 알려 주는 기적의 암기법 기억력의 신 : 기억력 세계 챔피언이 알려 주는 기적의 암기법 2019 / 지음: 도미니크 오브라이언, 옮김: 김성준 / 팬덤북스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끌리는 컨셉 만들기, 끌리는 컨셉의 법칙 방법편 2018 / 지음: 김근배 / 중앙북스(중앙books)
세 아이 워킹맘은 어떻게 건물주가 되었을까? : 재개발 투자에서 경매, 다가구주택 신축까지 세 아이 워킹맘은 어떻게 건물주가 되었을까? : 재개발 투자에서 경매, 다가구주택 신축까지 2021 / 지음: 열정잇기 / 한국경제신문i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뉴 호라이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뉴 호라이즌 2020 / 지음: 이상인 / 가나
카카오 메시지 마케팅 : 6백만 소상공인을 위한 카카오 비즈니스 플랫폼 활용법 카카오 메시지 마케팅 : 6백만 소상공인을 위한 카카오 비즈니스 플랫폼 활용법 2020 / 지음: 최규문, 민진홍 / 이코노믹북스
이것이 라이브커머스 마케팅이다 이것이 라이브커머스 마케팅이다 2021 / 지음: 안은재 / 이코노믹북스
데이터 시각화 입문 데이터 시각화 입문 2020 / 지은이: 후지 토시쿠니, 와나타베 료이치; 옮긴이: 김태현 / 로드북
강사력 강사력 2015 / 지은이: 정찬근 / 라온북
광고 리터러시: 디지털 미디어 시대, 브랜디드 콘텐츠와 뒷광고를 중심으로 광고 리터러시: 디지털 미디어 시대, 브랜디드 콘텐츠와 뒷광고를 중심으로 2023 / 지음: 안순태 / 한나래
소비자의 마음을 분석하는 일을 합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분석하는 일을 합니다 2020 / 지은이: 김경진 / 프레너미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성공의 공식)포뮬러 (성공의 공식)포뮬러 2019 / 지음: 앨버트 라슬로 바라바시; 옮김: 홍지수 / 한국경제신문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브레이킹 루틴 = BREAKING ROUTINE : 원하는 인생은 늘 안전지대 밖에 있다 2022 / 천인우 지음 / 중앙북스
규칙없음 규칙없음 2021 / 리드 헤이스팅스, 에린 마이어 지음; 이경남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횡설수설하지 않고 정확하게 설명하는 법 2017 / 지음: 고구레 다이치 ; 옮김: 황미숙 / 갈매나무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이토록 멋진 휴식 : 32인의 창의성 대가에게 배우는 10가지 워라밸의 지혜 2021 / 지은이: 존 피치 , 맥스 프렌젤 ; 그린이: 마리야 스즈키 ; 옮김: 손현선 / 현대지성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부의 해답 : [이북 E-book] 삶을 지배하고 돈과 성공을 얻어라 2022 / 존 아사라프, 머레이 스미스 [공]지음 ; 이경식 옮김 / 알에이치코리아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어떻게 말할 것인가 : 세상을 바꾸는 18분의 기적 TED 2014 / Carmine Gallo, 유영훈 옮김 / RHK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나는 습관을 조금 바꾸기로 했다 2019 / 지음: 사사키 후미오, 옮김: 정지영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세계 최고 리더들의 인생을 바꾼) 피터 드러커의 최고의 질문 : [이북 E-book] 2017 / 피터 드러커 ; 프랜시스 헤셀바인 ; 조안 스나이더 컬 [공]지음 ; 유정식 옮김 / 다산북스
타이탄의 도구들 타이탄의 도구들 2020 / 팀 페리스 지음; 박선령, 정지현 옮김 / 토네이도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멘탈의 연금술: 어떻게 한계를 넘어 기적을 만드는가 2020 / 지은이: 보도 섀퍼; 옮긴이: 박성원 / 토네이도: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3
20대0
30대1
40대0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3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