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과 디자인 모두에서 화두가 되는 브랜드 경험 디자인을 국내 최초로 정리했다. 영국 최고 수준의 브랜드 경험 컨설팅 기업 대표이자 브랜드 경험의 권위자 대런 콜먼 박사의 풍부한 실무 경험과 연구를 바탕으로 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딩적 생각  : 사람과 브랜드 사이: 알게 하기, 좋아하게 하기, 관계 맺게 하기  브랜딩적 생각 : 사람과 브랜드 사이: 알게 하기, 좋아하게 하기, 관계 맺게 하기 2024 / 지은이: 조준형 / 김영사
브랜드 아이덴티티 = (The)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brand identity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아이덴티티 = (The)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brand identity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2017 / 지음: 차재국 / 길벗
(新들린) 브랜드 네이밍 & 슬로건  = Brand naming & slogan (新들린) 브랜드 네이밍 & 슬로건 = Brand naming & slogan 2019 / 지음: 채중석 / 좋은땅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퍼스널 브랜딩 (내 생각과 관점을 수익화하는)퍼스널 브랜딩 2022 / 촉촉한마케터 지음 / 초록비책공방
저성장시대에 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저성장시대에 상품기획을 잘하는 10가지 방법: 한 권으로 끝내는 상품기획의 실전 노하우 2023 / 지음: 최낙삼 / Saevit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결국, 오프라인 :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2024 / 지음: 최원석 / 디자인하우스
의미의 발견 : 물건이 아닌 의미를 파는 법 의미의 발견 : 물건이 아닌 의미를 파는 법 2020 / 지음: 최장순 / 틈새책방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바이블: 가장 강력하고 지속적인 브랜딩 전략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바이블: 가장 강력하고 지속적인 브랜딩 전략 2020 / 지음: 대런 콜먼; 옮김: 소슬기 / 유엑스리뷰
유저 프렌들리 유저 프렌들리 2022 / [공]지음: 클리프 쿠앙, 로버트 패브리칸트 ; 옮김: 정수영 / 청림
스토리만이 살길:  콘텐즈 전쟁에서 승리하는 27가지 스토리법칙 스토리만이 살길: 콘텐즈 전쟁에서 승리하는 27가지 스토리법칙 2022 / 지음: 리사 크론 ; 옮김: 홍한결 / 부키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 : 기억이 머무는 브랜드의 비밀 2023 / 지음: 호소야 마사토 ; 옮김: 김소영 / 유엑스리뷰
컨셉 수업  = The cncept making :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컨셉 수업 = The cncept making :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잘 팔리는 비즈니스로 이끄는 2024 / 지음: 호소다 다카히로 / RHK
영혼의 설계자  : 브랜딩을 뛰어넘는 나이키 세계관의 비밀  영혼의 설계자 : 브랜딩을 뛰어넘는 나이키 세계관의 비밀 2023 / 지음: 그레그 호프먼 ; 옮김: 이영래 / 다산북스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배민다움 : 배달의민족 브랜딩 이야기 2016 / 홍성태 지음 / 북스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장사를 하려면 화교상인처럼 장사를 하려면 화교상인처럼 2014 / 오시로 다이 지음 / 타커스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2020 / 노희영 지음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매개하라  = Go-between  : 부와 권력의 대이동, 누가 움켜쥐는가? 매개하라 = Go-between : 부와 권력의 대이동, 누가 움켜쥐는가? 2015 / 임춘성 지음 / 쌤앤파커스
(조직을 성공으로 이끄는) 프로덕트 오너 = Product owner : 쿠팡의 PO가 말하는 애자일 혁신 전략 (조직을 성공으로 이끄는) 프로덕트 오너 = Product owner : 쿠팡의 PO가 말하는 애자일 혁신 전략 2020 / 지음: 김성한 / 세종서적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스타트업 브랜딩의 기술 : 창업가를 위한 실전 브랜드 개발 2020 / 지음: 앤 밀튼버그 ; 옮김: 이윤정 / 유엑스리뷰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의미부여의 기술 : 평범함을 위대함으로 바꾸는 8가지 코드 2014 / 인터브랜드 지음 / 엔트리
10년 후 일자리 도감  : AI 세대를 위한 직업 가이드북 10년 후 일자리 도감 : AI 세대를 위한 직업 가이드북 2019 / 지음: 호리에 다카후미 ; 오치아이 요이치 / 동녘라이프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라 : 고객 경험 브랜딩의 이해와 전략 2019 / 지음: 토마스 가드 ; 옮김: 최경남 / 유엑스리뷰
콘텐츠의 비밀 :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배운 것들 콘텐츠의 비밀 :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배운 것들 2016 / 지음: 가와카미 노부오 ; 옮김: 황혜숙 / 을유문화사
리더의 신 100법칙 : 최강의 팀을 이끄는 리더의 원칙 리더의 신 100법칙 : 최강의 팀을 이끄는 리더의 원칙 2020 / 지음: 하야카와 마사루 ; 옮김: 김진연 / 지상사
의미의 발견 : 물건이 아닌 의미를 파는 법 의미의 발견 : 물건이 아닌 의미를 파는 법 2020 / 지음: 최장순 / 틈새책방
기호적 인간: 기호적 경험의 체험주의적 해명 기호적 인간: 기호적 경험의 체험주의적 해명 2021 / 지음: 노양진 / 서광사
존 트레이시 재무제표 읽는 법 존 트레이시 재무제표 읽는 법 2017 / 지음: 존 트레이시 ; 옮김: 최송아 / 중앙경제평론사
고객의 80%는 비싸도 구매한다 고객의 80%는 비싸도 구매한다 2008 / 지음: 무라마츠 다츠오 ; 장윤정 / 씨앤톡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2
30대6
40대2
50대1
60대0
70대1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3
2022년3
2023년5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