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4차 산업혁명 마케팅 광고
  • 4차 산업혁명 마케팅 광고

    발행연도 - 2017 / 조용석 지음 / 한언출판사
    • 도서관 인천시청 행정자료실도서관
    • 자료실 [인천시청행정자료실]일반자료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IM0000019292
    • ISBN 9788955968149
    • 형태 374p. 374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광고/홍보/PR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공지능의 개발로 4차 산업혁명이 시작된 이후 마케팅 광고 분야에서는 SNS와 모바일 등에서 통할 수 있는 가벼운 생각과 움직임이 중요해졌는데 즉각적·감각적 문제해결력이 더욱 중요해진 것이다. 그러한 능력을 갖추기 위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공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오리지널의 탄생: 세계사를 바꾼 28가지 브랜드 2022 / 세상의모든지식 글·그림 / 21세기북스
도쿄 큐레이션: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도쿄 큐레이션: 에디터 관찰자 시점으로 전하는 6년의 기록 2022 / 이민경 글·사진 / 진풍경
도쿄×라이프스타일: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도쿄×라이프스타일: 당신의 취향이 비즈니스가 되는 곳 2019 / 정지원, 정혜선, 황지현 지음 / 미래의창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바이블: 가장 강력하고 지속적인 브랜딩 전략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바이블: 가장 강력하고 지속적인 브랜딩 전략 2020 / 대런 콜먼 지음; 소슬기 옮김 / 유엑스리뷰
우리를 중독시키는 것들에 대하여  : 병, 캔, 상자에 담긴 쾌락 우리를 중독시키는 것들에 대하여 : 병, 캔, 상자에 담긴 쾌락 2016 / 게리 S. 크로스, 로버트 N. 프록터 지음 , 김승진 옮김 / 동녘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그 회사의 브랜딩: 처음부터 잘난 브랜드는 없다 2022 / 황조은 지음 / 한국경제신문
로케이션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로케이션 : 돈과 사람을 끌어당기는 입지의 비밀 2019 / 디 아이 컨설턴트, 에노모토 아츠시, 구스모토 다카히로 지음 ; 김지영 옮김 / 다산북스
4차 산업혁명 마케팅 광고 4차 산업혁명 마케팅 광고 2017 / 조용석 지음 / 한언출판사
무경계 인간 호모옴니쿠스: 온 오프라인을 자유롭게 무경계 인간 호모옴니쿠스: 온 오프라인을 자유롭게 2020 / 송승선 지음 / 비욘드북스
소비 수업 소비 수업 2020 / 윤태영 지음 / 문예출판사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1: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친절한 트렌드 뒷담화 2021: 마케팅 전문가들이 주목한 라이프스타일 인사이트 2020 / 이노션 인사이트전략팀 지음 / 싱긋
1코노미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1코노미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2017 / 지음: 이준영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2019)트렌드 노트 (2019)트렌드 노트 2019 / 지음: 김정구, 박현영, 신수정, 염한결, 이예은, 이효정 / 북스톤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창업을 위해 미학에서 배우는 신상품개발 2014 / 곽영식 지음 / 피앤씨미디어
(나를 괴롭히는)문제, 기발하게 해결하기 (나를 괴롭히는)문제, 기발하게 해결하기 2005 / 루이스s.R.바스 ; 아니타S.R.바스 공저 ; 이은주 역 / 흐름출판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 : 장하준, 더 나은 자본주의를 말하다 그들이 말하지 않는 23가지 : 장하준, 더 나은 자본주의를 말하다 2010 / 지음: 장하준 ; 옮김: 김희정 ; 안세민 / 부키
맥주의 모든 것  : 맥주의 탄생부터 크래프트 맥주의 세계까지 맥주의 모든 것 : 맥주의 탄생부터 크래프트 맥주의 세계까지 2015 / 지음: 조슈아 M. 번스타인 ; 옮김: 정지호 / 푸른숲
왜 도덕인가?  = Why morality 왜 도덕인가? = Why morality 2010 / 마이클 샌델 지음 ; 안진화, 이수경 옮김 / 한국경제신문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누가 내 지갑을 조종하는가 : 그들이 말하지 않는 소비의 진실 2012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 박세연 옮김 / 웅진씽크빅
일이 인생을 단련한다 : 나를 단단하게 성장시키며 일하는 법 일이 인생을 단련한다 : 나를 단단하게 성장시키며 일하는 법 2019 / 지음: 니와 우이치로 ; 옮김: 김윤경 / 한국경제신문(한경BP)
리더의 그릇  : 3만 명의 기업가를 만나 얻은 비움의 힘 리더의 그릇 : 3만 명의 기업가를 만나 얻은 비움의 힘 2016 / 지음: 나카지마 다카시 ; 옮김: 하연수 / 다산3.0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2017 / 공저:조기선, 민진홍 / 매일경제신문사
(사람 중심으로 만들어 가야 할) 4차 산업혁명  =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사람 중심으로 만들어 가야 할) 4차 산업혁명 = the fourth industrial revolution 2017 / 지음:박찬홍, 배종민, 우광식, 정연돈 / 책과나무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잘 팔리는 한 줄 카피 2017 / 지음: 가와카미 데쓰야 ; 옮김: 이자영 / 흐름출판
(만화로 보는)맥주의 역사 : 농업의 탄생에서 크래프트 맥주의 혁명까지 (만화로 보는)맥주의 역사 : 농업의 탄생에서 크래프트 맥주의 혁명까지 2016 / 글: 조너선 헤네시, 마이클 스미스 ; 그림: 아론 맥코넬 ; 옮김: 서연 / 계단
(영업리더를 위한)점포경영 솔루션 (영업리더를 위한)점포경영 솔루션 2003 / 김동범 지음 / 거름
관광 마케팅 관광 마케팅 2001 / 박진영 등저 / 남두도서
SNS 홍보 마케팅의 神 SNS 홍보 마케팅의 神 2017 / 양성길, 최재용, 이상원, 김범일, 박만성, 윤성임, 이경미 저 / 시대인
소비자와 통하는 콘텐츠 큐레이팅 소비자와 통하는 콘텐츠 큐레이팅 2017 / [공]지음: 박영락, 소통콘텐츠연구소 / 더플랜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0
40대0
50대2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1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