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브랜드 메이킹 전문가인 저자는 지난 10여 년간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퍼스널 브랜딩 컨설팅을 통해 기업과 개인과 개업이 자신을 설명하는 메시지를 정의하는 것이 영향력을 키우는 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2023 / 지음: 유지연 / 책사람집
광고 언어 연구 광고 언어 연구 2003 / 지음: 박영준 외 / 박이정
마이너리티 디자인 마이너리티 디자인 2022 / 지음: 사와다 도모히로; 옮김: 김영현 / 다다서재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쓰레기통에서 꺼낸 콘티 2019 / 지음: 장원석, 그림: 장원석 / 아이스토리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광고, 다시 봄 (카피라이터의 마음을 훔친)광고, 다시 봄 2019 / 지음: 정이숙 / 나남
(스마일 닥터 정찬우 원장의)인상클리닉: 행복은 얼굴에 있다 (스마일 닥터 정찬우 원장의)인상클리닉: 행복은 얼굴에 있다 2020 / 지음: 정찬우; 문혜영 / 클라우드나인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개인의 삶과 가치, 개성과 욕망을 소비하는)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가 온다 2018 / 지음: 최태원 / 한스미디어
퍼스널 브랜딩에도 공식이 있다: 주목받는 사람들의 자기표현법 퍼스널 브랜딩에도 공식이 있다: 주목받는 사람들의 자기표현법 2020 / 지음: 조연심 / 힘찬북
(평범한 사람이 월 1000만 원 소득을 만드는)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바이블 (평범한 사람이 월 1000만 원 소득을 만드는)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바이블 2019 / 지음: 김유신 / 미래지식
사례중심의 마케팅 사례중심의 마케팅 2002 / 지음: 송이신, 이영화, 송인암 / 대경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오래된 작은 가게 이야기 :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곳 2019 / 지음: 정나영 / 미래의창
오늘도 편의점을 털었습니다 오늘도 편의점을 털었습니다 2021 / 지음: 채다인 / 지콜론북
(은퇴 없는 평생직장)편의점으로 먹고살기 : 창업11년차 점주의 노하우 (은퇴 없는 평생직장)편의점으로 먹고살기 : 창업11년차 점주의 노하우 2019 / 지음: 한상우 / 왓북
그토록 바라던 반등의 기회  : K-뷰티인차이나  그토록 바라던 반등의 기회 : K-뷰티인차이나 2024 / 지음: 고병수 / 좋은땅
포스트 코로나 신상권 지도 포스트 코로나 신상권 지도 2023 / 지음: 매경이코노미 / 매일경제신문사: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시선으로부터, : 정세랑 장편소설 시선으로부터, : 정세랑 장편소설 2020 / 지은이: 정세랑 / 문학동네
우리는 왜 잠을 자야 할까 : 수면과 꿈의 과학 우리는 왜 잠을 자야 할까 : 수면과 꿈의 과학 2019 / 지음: 매슈 워커, 옮김: 이한음 / 열린책들
모든 것이 되는 법 모든 것이 되는 법 2017 / 지은이: 에밀리 와프닉 ; 옮긴이: 김보미 / 웅진지식하우스
결과가 증명하는 20년 책육아의 기적: 몸마음머리 독서법 결과가 증명하는 20년 책육아의 기적: 몸마음머리 독서법 2020 / 지음: 서안정 / 한국경제신문:
두 번째 명함 두 번째 명함 2017 / 글: 크리스 길아보 ; 옮김: 안진이 / 더퀘스트
초예측, 부의 미래 : 세계 석학 5인이 말하는 기술·자본·문명의 대전환 초예측, 부의 미래 : 세계 석학 5인이 말하는 기술·자본·문명의 대전환 2020 / 지음: 마루야마 슌이치, NHK 다큐멘터리 제작팀, 유발 하라리, 스콧 갤러웨이, 찰스 호스킨슨, 장 티롤, 마르쿠스 가브리엘 ; 옮김: 신희원 / 웅진지식하우스 :
팔리는 나를 만들어 팝니다: 영리한 자기 영업의 기술 팔리는 나를 만들어 팝니다: 영리한 자기 영업의 기술 2020 / 지음: 박창선 / RHK(알에이치코리아)
나는 퍼그 나는 퍼그 2015 / 카나자와 마유코 글·그림 ; 박종진 옮김 / 키즈엠
To kill a mockingbird To kill a mockingbird 1982 / by Harper Lee / Grand Central Publishing
끌리는 퍼스널 브랜딩의 비밀 끌리는 퍼스널 브랜딩의 비밀 2020 / 지음: 김혜경, 최영인 / BM성안당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책으로 만나는 홍성태 교수의 브랜딩 특강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이다: 책으로 만나는 홍성태 교수의 브랜딩 특강 2012 / 홍성태 지음 / 쌤앤파커스
흔들리지 않는 약속, 흔들리지 않는 소망  : 염려 많은 세상에서 승리하며 살기 흔들리지 않는 약속, 흔들리지 않는 소망 : 염려 많은 세상에서 승리하며 살기 2019 / 지음: 맥스 루케이도 ; 옮김: 구지원 / 생명의말씀사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DVD]: [전체 관람가] 1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DVD]: [전체 관람가] 1 2014 / 감독: 크리스 콜럼버스 / 워너브러더스엔터테인먼트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DVD]: [전체 관람가] 2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DVD]: [전체 관람가] 2 2016 / 감독: 크리스 콜럼버스 / 워너브러더스엔터테인먼트
1인 1업 : 내 일은 내가 만든다 1인 1업 : 내 일은 내가 만든다 2016 / 지음: 서창수 / 맥스미디어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대중교통 타고 북적북적 도시 탐험 : [이북 E-book] 대중교통 타고 북적북적 도시 탐험 : [이북 E-book] 2017 / 글: 이나 게츠버그 ; 그림: 마이크 로워리 ; 옮김: 천미나 / 키다리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트렌드 차이나 : 중국 소비DNA와 소비트렌드 집중 해부 2013 / 김난도 ; 전미영 ; 김서영[공]지음 / 오우아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유튜브 지금 시작하시나요? : 시한책방 이시한과 함께하는 유튜브 첫걸음 2020 / 지음: 이시한 / 미래의창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미중전쟁의 승자, 누가 세계를 지배할 것인가? : 미국편 2019 / 최병일 지음 / 책들의정원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다시 뜨는 아시아의 별)기회의 땅, 베트남 2019 / 지음: 이광욱 / 북오션
무역의 세계사 : 인류 첫 거래부터 무역전쟁까지, 찬란한 거래의 역사 무역의 세계사 : 인류 첫 거래부터 무역전쟁까지, 찬란한 거래의 역사 2019 / 지음: 윌리엄 번스타인 지음 ; 옮김: 박홍경 / 라이팅하우스
유튜브 쫌 아는 10대 : [이북 E-book] 즐기는 사용자 + 의로운 감시자 되기 유튜브 쫌 아는 10대 : [이북 E-book] 즐기는 사용자 + 의로운 감시자 되기 2020 / 글: 금준경 ; 그림: 하루치 / 풀빛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시장이 두근두근. 2, 대전·대구·광주·부산·제주 2015 / 지음: 이희준 ; 그림: 박종훈 / 이야기나무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5G 시대가 온다 : [이북 E-book] : 미래를 사는 기술 2017 / ETRI 5G사업전략실 지음 / 콘텐츠하다
거대도시 서울 철도 : 기후위기 시대의 미래 환승법 거대도시 서울 철도 : 기후위기 시대의 미래 환승법 2020 / 지음: 전현우 / 워크룸프레스
왜 우리는 매일 거대도시로 향하는가 왜 우리는 매일 거대도시로 향하는가 2024 / 지음: 정희원 ; 전현우 / 김영사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김현종 한미 FTA를 말하다 2010 / 김현종 지음 / 홍성사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대리사회 : 타인의 공간에서 통제되는 행동과 언어들 2016 / 김민섭 지음 / 와이즈베리(미래엔)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유튜브 구독자 100만 만들기 : 구독자 340만 보겸의 알짜 노하우 2019 / 지음: 김보겸 / 지식너머
여행의 미래 : 밀레니얼의 여행은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여행의 미래 : 밀레니얼의 여행은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 2020 / 김다영 지음 / 미래의창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1
20대1
30대6
40대4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3
2022년2
2023년4
2024년0
2025년2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