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승승장구 잘나가는 브랜드와 제품, 주목할 만한 이슈와 인물 등에 대해 요즘 애들의 관점에서 풀어서 해석한다. 또한 최초, 실속, 공정함 등 그들이 열광하는 가치와 직접적으로 연결시킨 ‘진짜 팔리는 기술 13가지’를 엄선해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나는 매일 인스타그램으로 돈 번다 나는 매일 인스타그램으로 돈 번다 2022 / 지음: 황지원 / 베가북스
리테일의 미래 = (The)Future of business : 기술은 어떻게 소비를 바꾸는가 리테일의 미래 = (The)Future of business : 기술은 어떻게 소비를 바꾸는가 2019 / 지음: 황지영 / 인플루엔셜
스타벅스의 미래: 누가 혼돈스런 변화 속에 마켓리더가 될 것인가? 스타벅스의 미래: 누가 혼돈스런 변화 속에 마켓리더가 될 것인가? 2021 / 지음: 맹명관 / 새빛
구글은 어떻게 디자인하는가 구글은 어떻게 디자인하는가 2021 / 지음: 애니 장바티스트; 옮김: 심태은 / 유엑스리뷰
뇌과학 마케팅: 인간의 소비욕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뇌과학 마케팅: 인간의 소비욕망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2021 / 지음: 매트 존슨, 프린스 구먼 [공], 옮김: 홍경탁 / 21세기북스: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온라인 쇼핑의 시대, 어떻게 팔아야 할까 잘 팔리는 브랜드의 법칙: 온라인 쇼핑의 시대, 어떻게 팔아야 할까 2021 / 지음: 구자영 / 더퀘스트 :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2023 / 지음: 김도영 / 위즈덤하우스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요즘 애들에게 팝니다 : 90년생의 마음을 흔드는 마케팅 코드 13 2020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고객 중심의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 : 소프트웨어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를 한 권에 담은 신상품 개발 입문서 고객 중심의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 : 소프트웨어 상품기획과 프로젝트 관리를 한 권에 담은 신상품 개발 입문서 2022 / 지음: 김병호 / 소동
프릳츠에서 일합니다 : 커피와 빵을 만드는 기술자로 한국에서 살아남기 프릳츠에서 일합니다 : 커피와 빵을 만드는 기술자로 한국에서 살아남기 2019 / 지음: 김병기, 이세라 / 폴인이 만든 책 :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파타고니아에서 이케아까지 플라스틱은 어떻게 브랜드의 무기가 되는가: 파타고니아에서 이케아까지 2021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세상 모든 것들의 이름짓기  세상 모든 것들의 이름짓기 2024 / 지음: 김시래 , 김태성 , 최희용 / 파람북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 시장을 장악하고 트렌드를 만든 스타트업 성공 로드맵 1등 브랜드는 이렇게 만드는 겁니다 : 시장을 장악하고 트렌드를 만든 스타트업 성공 로드맵 2019 / 지음: 김유림, 박준회 / 북클라우드
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 좋은 브랜드에는 좋은 언어가 있다  브랜딩을 위한 글쓰기 : 좋은 브랜드에는 좋은 언어가 있다 2024 / 지음: 김일리 / 위즈덤하우스
스페이스 브랜딩 스페이스 브랜딩 2020 / 글·사진: 김주연 / 스리체어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느 날 갑자기 무기력이 찾아왔다 : 우울증과 번아웃 사이에서 허우적대는 나에게 어느 날 갑자기 무기력이 찾아왔다 : 우울증과 번아웃 사이에서 허우적대는 나에게 2020 / 지음: 클라우스 베른하르트 ; 옮김: 추미란 / 동녘라이프
나를 알기 위해서 쓴다 나를 알기 위해서 쓴다 2020 / 지음: 정희진 / 교양인
차이나는 클라스. [3], 과학·문화·미래 편 차이나는 클라스. [3], 과학·문화·미래 편 2019 / 지음: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제작팀 / 중앙books :
현명한 자산배분 투자자 현명한 자산배분 투자자 2020 / 지음;윌리엄 번스타인 ; 옮김:김성일 / 에이지21(에이지이십일)
문학, 내 마음의 무늬 읽기 문학, 내 마음의 무늬 읽기 2019 / 지음: 진은영, 김경희 / 엑스북스
예술적 상상력: 보이는 것 너머를 보는 힘 예술적 상상력: 보이는 것 너머를 보는 힘 2020 / 오종우 지음 / 어크로스
돈이 되는 글쓰기의 모든 것 : 지금 배워 100살까지 써먹는 일과 삶의 진짜 무기 돈이 되는 글쓰기의 모든 것 : 지금 배워 100살까지 써먹는 일과 삶의 진짜 무기 2020 / 지음: 송숙희 / 책밥
소설쓰기의 모든 것. 2, 묘사와 배경 소설쓰기의 모든 것. 2, 묘사와 배경 2011 / 론 로젤 지음 ; 송민경 옮김 / 다른
소설쓰기의 모든 것. 3, 인물 감정 시점 소설쓰기의 모든 것. 3, 인물 감정 시점 2011 / 낸시 크레스 지음 ; 박미낭 옮김 / 다른
소설쓰기의 모든 것. 4, 대화 소설쓰기의 모든 것. 4, 대화 2011 / 글로리아 켐튼 지음 ; 김율희 옮김 / 다른
신의 아이: 코맥 매카시 장편소설 신의 아이: 코맥 매카시 장편소설 2021 / 지은이: 코맥 매카시; 옮긴이: 정영목 / 문학동네
프로파일러 표창원의 사건 추적 : 한국 사회를 뒤흔든 희대의 사건을 파헤치다 프로파일러 표창원의 사건 추적 : 한국 사회를 뒤흔든 희대의 사건을 파헤치다 2016 / 표창원 지음 / 지식의숲
가장 공적인 연애사 가장 공적인 연애사 2021 / 지은이: 오후 / 날
(2030년을 지배하는) 초일류 기업분석 15 (2030년을 지배하는) 초일류 기업분석 15 2021 / 지은이: 정승욱 / 북스타
밤의 언어 : 판타지, SF 그리고 글쓰기에 관하여 밤의 언어 : 판타지, SF 그리고 글쓰기에 관하여 2019 / 지음: 어슐러 크로버 르 귄, 옮김: 조호근 / 서커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3
30대9
40대6
50대2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6
2022년3
2023년8
2024년2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