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사고 싶어지고 잘 팔리는 컬러의 8가지 법칙을 다양한 사례 연구를 통해 검증한 내용을 담고 있다. 고객 분석에서부터 브랜딩, 제품, 비주얼 머천다이징, 디지털 그리고 컨셉팅과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각도에서 컬러 활용 효과를 설명하여 통합적인 관점에서 컬러를 이해할 수 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거래 지능 = Business intelligence 2022 / 지음: 이석원 / 미문사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구글처럼 생각하라 : 디지털 시대, 소비자 코드를 읽는 기술 2016 / 이승윤 지음 / 넥서스Biz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2019 / 이승민 지음 / 이코노믹북스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2019 / 지음: 이승윤 / 북스톤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작은 회사의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 홍보마케팅이 고민인 개인과 조직을 위한 쉽고 효과 좋은 실전 노하우 2020 / 지음: 이연수, 문인선 / 미니멈
왜 그 병원에만 환자가 몰릴까? : 유독 잘되는 병원의 숨겨진 마케팅 비법 35 왜 그 병원에만 환자가 몰릴까? : 유독 잘되는 병원의 숨겨진 마케팅 비법 35 2019 / 이재우 지음 / 라온북
매출 1등 MD는 이렇게 팝니다  :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통하는 top 매출의 비밀  매출 1등 MD는 이렇게 팝니다 :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통하는 top 매출의 비밀 2023 / 지음: 이학기 / 더퀘스트
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사고 싶은 컬러 팔리는 컬러 : 한눈에 매료시키는 컬러 매직 2019 / 지음: 이호정 / 라온북
카카오스토리 채널마케팅 = Kakao story channel marketing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카카오스토리 채널마케팅 = Kakao story channel marketing : 3,300만 모바일 고객을 잡는 비법 2014 / 임헌수 지음 / 라온북
(1인 셀러(seller)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1인 셀러(seller)의 시대)어떻게 팔 것인가 2018 / 임훈 지음 / 더시드컴퍼니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21 / 지음: 장문정 / 북이십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마케터의 일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마케터의 일 2018 / 장인성 지음 / 북스톤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히든 서비스 = Hidden service : 우리가 몰랐던 서비스의 디테일 2016 / 장정빈 지음 / 올림
고객의 95%는 자기 의지로 물건을 사지 않는다 : 감정이 결정하고 논리로 뒷받침한는 덕테이프 마케팅의 비밀 고객의 95%는 자기 의지로 물건을 사지 않는다 : 감정이 결정하고 논리로 뒷받침한는 덕테이프 마케팅의 비밀 2023 / 지음: 존 잰스, 옮김: 최보배 / 빌리버튼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작아도 이기는 마케팅 2020 / 지음: 전원태 / 베가북스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참담한 빛 : 백수린 소설집 참담한 빛 : 백수린 소설집 2016 / 지음: 백수린 / 창비
아주 보통의 행복: 평범해서 더욱 소중한 아주 보통의 행복: 평범해서 더욱 소중한 2021 / 지음: 최인철 / 21세기북스:
지식인의 두 얼굴 지식인의 두 얼굴 2020 / 지음: 폴 존슨 ; 옮김: 윤철희 / 을유문화사
팔리는 나를 만들어 팝니다: 영리한 자기 영업의 기술 팔리는 나를 만들어 팝니다: 영리한 자기 영업의 기술 2020 / 지음: 박창선 / RHK(알에이치코리아)
1코노미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1코노미 : 1인 가구가 만드는 비즈니스 트렌드 2017 / 지음: 이준영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 새로운 소비 권력의 취향과 열광을 읽다 2020 / 지은이: 최명화, 김보라 / 리더스북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지음: 라자 라자만나르 ; 옮김: 김인수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경제는 게임이다  : 갈등의 시대, 게임이론으로 공존의 해법을 찾다 : 박근혜정부 초대 경제수석의 경제 특강 경제는 게임이다 : 갈등의 시대, 게임이론으로 공존의 해법을 찾다 : 박근혜정부 초대 경제수석의 경제 특강 2015 / 조원동 지음 / 한국경제신문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신호진 / BM성안당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2019 / 지음: 순 위, 데이브 버스 ; 옮김: 고영태 / 한국경제신문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미치게 만드는 브랜드 2021 / 지은이: 에밀리 헤이워드; 옮긴이: 정수영 / 알키:
돈과 인생의 비밀 돈과 인생의 비밀 2005 / 지음: 혼다 켄 ; 옮김: 홍찬선 / 더난출판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욕망을 자극하라 : 누구라도 사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론칭 전략 2015 / 정혁준 지음 / RHK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2021 / 지음: 장문정 / 북이십일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1
30대3
40대2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3
2021년0
2022년2
2023년3
2024년3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