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튜브 마케팅으로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안정적으로 매출을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책으로 죽어가던 회사를 유튜브 마케팅으로 되살린 자신의 생생한 경험을 풀어냈다. 채널 운영 및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가감 없이 공개해 어떻게 유튜브를 마케팅에 접목할 수 있는지 소개하고, 안정적으로 매출을 확보할 수 있는 비법을 알려준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프롤로그 고등학교 자퇴생, 유튜브로 꿈을 이루다

PART 1 왜 유튜브 마케팅인가?
SECTION 01 유튜브로 한계를 돌파하라
정체차선과 혼잡차선
어떤 플랫폼이 효과적일까?
유튜브로 잠재고객을 확보하자
SECTION 02 유튜브를 지금 시작해야 하는 이유
유튜브 마케팅의 장점과 효과
유튜브는 불황이 없다
SECTION 03 스타 유튜버가 아니더라도 수익을 낼 수 있다
동영상 콘텐츠와 사업을 연계하라
사업을 준비 중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
SECTION 04 부족한 매출을 채워주는 유튜브 마케팅의 힘
유튜브에서 돌파구를 찾다

PART 2 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유튜브 마케팅 노하우
SECTION 01 조회수 높은 동영상은 디테일이 다르다
놓치지 말아야 할 썸네일과 제목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다
검색엔진 최적화로 상위 노출을 노리자
SECTION 02 장비보다 중요한 건 따로 있다
직접 소통하고, 진심을 다해 소통하라
화려하고 비싼 장비가 전부는 아니다
SECTION 03 역지사지만 잘해도 좋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구독자의, 구독자에 의한, 구독자를 위한 콘텐츠
진심을 다해야 공감과 매출로 이어진다
SECTION 04 콘텐츠의 3요소와 심벌 콘텐츠
독창적인 콘텐츠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심벌 콘텐츠를 기획하라
SECTION 05 당신도 1만 구독자를 만들 수 있다
어떻게 구독자를 늘려야 할까?
레드오션에서 살아남는 법
SECTION 06 광고답지 않은 광고가 뜬다
광고처럼 보이는 건 금물
과하지 않으면 거부감도 덜하다
SECTION 07 서브 콘텐츠, 막 만들지 말자
서브 콘텐츠의 퀄리티를 높이는 방법
2%의 여운을 남기는 게 중요하다

PART 3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았던 채널 브랜딩 전략
SECTION 01 성공한 유튜버는 무엇이 다를까?
성공한 유튜버들의 6가지 공통점
퍼스널 브랜딩이 먼저다
SECTION 02 유튜브 채널 브랜딩 노하우
채널 브랜딩을 위한 11가지 핵심 요소
나 자신부터 제대로 파악하자
SECTION 03 캐릭터를 구축해 각인시켜라
롤모델을 분석하자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자
SECTION 04 모르면 손해 보는 채널 관리 노하우
자기 자신부터 갈고닦아야 한다
시청자들이 열광하는 채널은 따로 있다
SECTION 05 당신의 채널이 성장하지 못하는 이유
꾸준함도 실력이다
어떻게 명품 채널을 만들 것인가

PART 4 매출을 창출하는 유튜브 마케팅 핵심 포인트
SECTION 01 시행착오를 줄여줄 유튜브 마케팅 노하우
성공자의 마음가짐이 먼저다
채널 기획이 반이다
SECTION 02 기획부터 촬영까지 A to Z
기획 아이디어를 얻는 방법
촬영 장비 및 편집 프로그램
SECTION 03 동영상 편집과 업로드 팁
동영상 편집, 어렵지만 방법은 있다
업로드가 끝이 아니다
SECTION 04 누구나 한계에 부딪칠 수 있다
완벽주의를 버리고, 한계에 맞서자
구독자와 조회수가 적어 자꾸 위축될 때

부록 꼭 알아야 하는 유튜브 용어 정리
에필로그 불황도 이겨내는 유튜브 마케팅의 힘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The) call center book  : 효율적인 한국형 콜센터 구축과 운영을 위한 실무 지침서 (The) call center book : 효율적인 한국형 콜센터 구축과 운영을 위한 실무 지침서 2009 / 박종태, 이진수, 이정훈, 한승엽, 고영국 / 럭스미디어
TV홈쇼핑 산업의 이해 TV홈쇼핑 산업의 이해 2018 / 지음: 김성철 ; 남재현 ; 박주연 ; 안정민 ; 전범수 ; 정윤혁 ; 최세정 / 나남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2011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북새통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2012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이익 제2주의 경영 : 이익과 효율은 두 번째다! 2012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왜 장사를 하는가? : 이익(利益) 제2주의 경영 2011 / 마키오 에이지 지음 ; 이우희 옮김 / 토트·북새통
(1달 안에 1만 명 충성 고객 만드는) 네이버 밴드 마케팅  = Naver band marketing (1달 안에 1만 명 충성 고객 만드는) 네이버 밴드 마케팅 = Naver band marketing 2017 / 강민구 지음 / 메카피아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유튜브 마케팅 = Youtube marketing 2019 / 지음: 강사랑 / 원앤원북스
글로벌B2B.B2C e-commerce 온라인 해외마케팅 글로벌B2B.B2C e-commerce 온라인 해외마케팅 2018 / 지은이: 강승원 / 지에치테크
당장 써먹는 틱톡 마케팅 : 헤매는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실행 가이드 당장 써먹는 틱톡 마케팅 : 헤매는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실행 가이드 2022 / 지음: 강정수 / 이은북
당장 써먹는 틱톡 마케팅 : 헤매는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실행 가이드 당장 써먹는 틱톡 마케팅 : 헤매는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실행 가이드 2022 / 지음: 강정수 / 이은북
(창업부터 운영까지 단계별로 실천하는) SNS 마케팅 (창업부터 운영까지 단계별로 실천하는) SNS 마케팅 2020 / 지음: 강진영 , 유영진 / 제이펍(Jpub)
(창업부터 운영까지 단계별로 실천하는)SNS 마케팅 (창업부터 운영까지 단계별로 실천하는)SNS 마케팅 2024 / 지음: 강진영 ; 유영진 [공] / Jpub:
(창업부터 운영까지 단계별로 실천하는) SNS 마케팅 (창업부터 운영까지 단계별로 실천하는) SNS 마케팅 2020 / 지음: 강진영 , 유영진 / 제이펍(Jpub)
기적의 구매대행 노하우 기적의 구매대행 노하우 2020 / 지음: 강창호 / 인컴트랜드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하우스 인테리어 = House interior   : 처음으로 집을 꾸미는 당신을 위한 20~30평대 인테리어의 모든 것  : 300만 '하우스엡' 유저들이 인정한 살고 싶은 집  하우스 인테리어 = House interior : 처음으로 집을 꾸미는 당신을 위한 20~30평대 인테리어의 모든 것 : 300만 '하우스엡' 유저들이 인정한 살고 싶은 집 2019 / 지음:하우스앱 / 길벗
차이나는 클라스. [3], 과학·문화·미래 편 차이나는 클라스. [3], 과학·문화·미래 편 2019 / 지음: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제작팀 / 중앙books :
한 달 만에 블로그 일 방문자 수 1,000명 만들기 한 달 만에 블로그 일 방문자 수 1,000명 만들기 2021 / 지음: 권호영 / 푸른향기
사람을 얻는 기술 = How to become people magnet 사람을 얻는 기술 = How to become people magnet 2007 / 레일 라운즈 지음 ; 임정재 옮김 / 토네이도미디어그룹
(성과 없이 바쁘기만 한 당신을 위한) 시간관리 스킬 (성과 없이 바쁘기만 한 당신을 위한) 시간관리 스킬 2018 / 고도 토키오 지음 ; 김현영 옮김 / 타커스
돈의 교실 : 10대를 위한 경제 이야기 돈의 교실 : 10대를 위한 경제 이야기 2019 / 지음: 다카이 히로아키 ; 옮김: 전경아 ; 이두현 / 웅진지식하우스
Google 모바일 앱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모바일 앱 광고 Google 모바일 앱 마케팅 : 한 권으로 끝내는 구글 모바일 앱 광고 2019 / 지음: 임현재, 이계열, 여정기, 김현진 / 디지털북스
(누구나 따라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만들기 (누구나 따라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만들기 2019 / 지음: 권혁중 / 디지털북스
스무 살 딸에게 보내는 엄마의 부동산 투자 편지 스무 살 딸에게 보내는 엄마의 부동산 투자 편지 2022 / 지음: 꿈부 / 생각을담는집
(따라하면 되는데요?)인스타그램 마케팅+쇼핑 사용법 (따라하면 되는데요?)인스타그램 마케팅+쇼핑 사용법 2019 / 지음: 윤성임, 최재용 / 시대인
틀려도 괜찮아 틀려도 괜찮아 2006 / 글: 마키타 신지 ; 그림: 하세가와 토모코 ; 옮김: 유문조 / 토토북
제2의 직업  = Find a second job  : 또 다른 시작을 위한 생애 두 번째 일자리 찾기 프로젝트 제2의 직업 = Find a second job : 또 다른 시작을 위한 생애 두 번째 일자리 찾기 프로젝트 2019 / 지음: 신상진 / 한스미디어
부린이가 가장 궁금한 질문 TOP99 : 지식in보다 명쾌한 ‘나의 부동산 고민 해답지’ 부린이가 가장 궁금한 질문 TOP99 : 지식in보다 명쾌한 ‘나의 부동산 고민 해답지’ 2022 / 지음: 레비앙 / 더디퍼런스
억대 연봉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는 법 : 김도사와 마케팅 여왕이 알려 주는 유튜브의 모든 것 억대 연봉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는 법 : 김도사와 마케팅 여왕이 알려 주는 유튜브의 모든 것 2019 / 지음: 김도사, 신상희 / 위닝북스
(전략이 있는) 쇼핑몰 창업계획서 만들기 (전략이 있는) 쇼핑몰 창업계획서 만들기 2009 / 이은성 지음 / e비즈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3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2
2021년1
2022년0
2023년0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