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파이썬을 기초부터 배우는 분들을 위해 파이썬으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일을 보여주어 동기를 부여하고 다양한 분야를 체험하는 것이 목표다. 파이썬을 시작하려는 분들게 흥미와 그 열정을 계속 유지하게 해 드릴 수 있는 교재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모두의 스크래치  = Scratch for everyone  : 블록 쌓기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모두의 스크래치 = Scratch for everyone : 블록 쌓기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2019 / 지음: 문혜영 / 길벗
모두의 스크래치  = Scratch for everyone  : 블록 쌓기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모두의 스크래치 = Scratch for everyone : 블록 쌓기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2019 / 지음: 문혜영 / 길벗
혼자 공부하는 첫 프로그래밍 with 파이썬 : 1:1 과외하듯 배우는 왕초보 코딩 입문서 혼자 공부하는 첫 프로그래밍 with 파이썬 : 1:1 과외하듯 배우는 왕초보 코딩 입문서 2020 / 지음: 문현일 / 한빛미디어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머신러닝  : 사이킷런 핵심 개발자가 쓴 머신러닝과 데이터 과학 실무서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머신러닝 : 사이킷런 핵심 개발자가 쓴 머신러닝과 데이터 과학 실무서 2017 / 지은이: 안드레아스 뮐러 ; 세라 가이도 ; 옮긴이: 박해선 / 한빛미디어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머신러닝  : 사이킷런 핵심 개발자가 쓴 머신러닝과 데이터 과학 실무서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머신러닝 : 사이킷런 핵심 개발자가 쓴 머신러닝과 데이터 과학 실무서 2022 / 지음: 안드레아스 뮐러 , 세라 가이도 ; 옮김: 박해선 / 한빛미디어
파이썬으로 웹 크롤러 만들기  : 초간단 나만의 웹 크롤러로 원하는 데이터를 가져오는 방법 파이썬으로 웹 크롤러 만들기 : 초간단 나만의 웹 크롤러로 원하는 데이터를 가져오는 방법 2019 / 지은이: 라이언 미첼 ; 옮긴이: 한선용 / 한빛미디어
마스터링 스프링 클라우드  : 스프링 클라우드를 활용한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 기반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스템 구축 마스터링 스프링 클라우드 : 스프링 클라우드를 활용한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 기반 클라우드 네이티브 시스템 구축 2018 / 지음: 피요트르 민코프스키 ; 옮김: 김민석 / 위키북스
(독특하고 재미있는 예제로 파이썬을 시작하고 싶다면) 누구나 Python 너도 데이터 가지고 놀 수 있어!. Vol.1 (독특하고 재미있는 예제로 파이썬을 시작하고 싶다면) 누구나 Python 너도 데이터 가지고 놀 수 있어!. Vol.1 2019 / 지음: 민형기 / 잇플ITPLE
함수형 프로그래밍 with 자바  : 함수형 프로그래밍을 적용하여 객체 지향 자바 코드 향상시키기  함수형 프로그래밍 with 자바 : 함수형 프로그래밍을 적용하여 객체 지향 자바 코드 향상시키기 2024 / 지음: 벤 바이디히 ; 옮김: 허귀영 / 한빛미디어
(수학적 사고력 향상을 위한) 파이썬 코딩 수학 with 딥러닝 (수학적 사고력 향상을 위한) 파이썬 코딩 수학 with 딥러닝 2019 / 지음: 박경원 / 정보문화사
(박쌤과 함께 다양한 예제로 배우는) 완전 쉬운 파이썬 (박쌤과 함께 다양한 예제로 배우는) 완전 쉬운 파이썬 2017 / 지은이: 박병기 / 아티오
이것이 C#이다  : 처음부터 끝까지 입문자를 배려한 C# 입문서 이것이 C#이다 : 처음부터 끝까지 입문자를 배려한 C# 입문서 2018 / 지음: 박상현 / 한빛미디어
(뇌를 자극하는) 파이썬 3  = Python 3  : 누구나 할 수 있는 코딩, 파이썬으로 시작하기 (뇌를 자극하는) 파이썬 3 = Python 3 : 누구나 할 수 있는 코딩, 파이썬으로 시작하기 2016 / 지음: 박상현 / 한빛미디어
파이썬 알고리즘 인터뷰 : 95가지 알고리즘 문제 풀이로 완성하는 코딩 테스트 파이썬 알고리즘 인터뷰 : 95가지 알고리즘 문제 풀이로 완성하는 코딩 테스트 2020 / 지음: 박상길 ; 일러스트: 정진호 / 책만
파이썬 알고리즘 인터뷰 : 95가지 알고리즘 문제 풀이로 완성하는 코딩 테스트 파이썬 알고리즘 인터뷰 : 95가지 알고리즘 문제 풀이로 완성하는 코딩 테스트 2020 / 지음: 박상길 ; 일러스트: 정진호 / 책만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인공지능, 내 친구를 구해 줘 인공지능, 내 친구를 구해 줘 2020 / 글: 고희정; 그림: 국민지 / 주니어김영사
행복을 나르는 버스 행복을 나르는 버스 2016 / 지음: 맷 데 라 페냐 ; 그림: 크리스티앙 로빈슨 ; 옮김: 김경미 / 비룡소
괭이부리말 아이들 괭이부리말 아이들 2013 / 지음: 김중미 ; 그림: 송진헌 / 창비
식탁 위의 세상 : 나는 음식에서 삶을 배웠다 식탁 위의 세상 : 나는 음식에서 삶을 배웠다 2016 / 켈시 티머먼 지음 ; 문희경 옮김 / 부키
3년 후 AI 초격차 시대가 온다 : 3000퍼센트 가치 창출의 시작 3년 후 AI 초격차 시대가 온다 : 3000퍼센트 가치 창출의 시작 2019 / 지음: 정두희 / 청림
(단어만 이어 붙이면 영어가 되는) 영순법 기초 영어. step 2, 긴 문장 만들기 (단어만 이어 붙이면 영어가 되는) 영순법 기초 영어. step 2, 긴 문장 만들기 2014 / 지은이: Jeff(현장원) / 길벗 이지톡
아들러 삶의 의미  : 일, 사랑, 관계로 읽는 아들러 심리학 아들러 삶의 의미 : 일, 사랑, 관계로 읽는 아들러 심리학 2019 / 지음: 알프레드 아들러 ; 옮김: 최호영 / 을유문화사
유니티 VR 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유니티 VR 게임 만들기 : 2주 만에 끝내는 VR 콘텐츠 제작 기법 2019 / 지음: 최명균, 강안나, 정충민 / Digital Books(디지털북스)
魂の退社: 会社を辞めるということ。 魂の退社: 会社を辞めるということ。 2016 / 稲垣えみ子 著 / 東洋経済新報社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2019 / 지음: 김민석 / 정보문화사
엑셀 함수 & 수식 바이블 = Excel bible : 회사에서 필요한 함수 수식은 모두 있다! 엑셀 함수 & 수식 바이블 = Excel bible : 회사에서 필요한 함수 수식은 모두 있다! 2015 / 지음: 최준선 / 한빛미디어
엑셀 바이블 2016 : 회사에서 필요한 기능은 모두 있다! = Excel bible 엑셀 바이블 2016 : 회사에서 필요한 기능은 모두 있다! = Excel bible 2016 / 지음: 최준선 / 한빛미디어
파이썬으로 웹 크롤러 만들기 파이썬으로 웹 크롤러 만들기 2019 / 라이언 미첼 지음 ; 한선용 옮김 / 한빛미디어
창문으로 넘어온 선물 창문으로 넘어온 선물 2013 / 글·그림: 고미 타로 ; 옮김: 이종화 / 비룡소
Shoe dog : (a)memoir by the creator of Nike Shoe dog : (a)memoir by the creator of Nike 2016 / by Phil Knight / Scribner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코딩맨. 7, 디버깅 vs 버그킹덤 2019 / 지음: 이준범 ; 그림: 김기수 / 다산어린이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1
10대0
20대0
30대1
40대5
50대1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4
2020년1
2021년1
2022년1
2023년0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