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에서 사용하는 셰이더와 효과 제작에 대한 입문서로, 셰이더와 효과에 관한 기법을 예제를 통해 하나씩 익힐 수 있다. 일반적인 게임 환경뿐만 아니라 모바일 등에서 자원을 절약하면서도 최대한 품질을 유지하는 비법까지 다양하게 다룬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유니티를 활용한 메타버스 교과서 유니티를 활용한 메타버스 교과서 2023 / 지음: 김영일, 임상국 / 길벗캠퍼스:
모바일 앱 프로토타이핑 : Framer를 활용한 인터랙션 디자인 모바일 앱 프로토타이핑 : Framer를 활용한 인터랙션 디자인 2017 / 김정민, 오경식 지음 / 위키북스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2016 / 김종훈 지음 / 한빛미디어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안드로이드의 神 : 원리와 예제로 배운다 2016 / 남진하 지음 / 로드북
개발자를 위한 필수 수학 : 기초 수학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과학 첫걸음 개발자를 위한 필수 수학 : 기초 수학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과학 첫걸음 2024 / 지음: 토머스 닐드 ; 옮김: 박해선 / 한빛미디어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 이더리움을 이용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개발 이론과 실무 이더리움과 솔리디티 입문 : 이더리움을 이용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개발 이론과 실무 2018 / 크리스 다넨 지음 ; 임지순 옮김 / 위키북스
하이브 핵심정리 : 하둡 기반 대용량 데이터 저장, 관리의 핵심 솔루션 하이브 핵심정리 : 하둡 기반 대용량 데이터 저장, 관리의 핵심 솔루션 2017 / 다융두 지음 ; 김용환 옮김 / 에이콘출판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유니티 셰이더와 이펙트 제작 3/e 2019 / 존 도란, 앨런 주코니 지음 ; 구진수 옮김 / 에이콘
(최대 성능을 위한)유니티 5 게임 프로그래밍 최적화 (최대 성능을 위한)유니티 5 게임 프로그래밍 최적화 2017 / 크리스 디킨슨 지음 ; 유건곤, 최종우 옮김 / 한빛미디어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움직이는 증강 현실 게임 개발 2018 / 마이클 랜햄 지음 ; 이진오 옮김 / 에이콘
안드로이드 카드보드 VR 프로젝트 : 구글 카드보드 SDK를 이용한 가상현실 앱 개발 안드로이드 카드보드 VR 프로젝트 : 구글 카드보드 SDK를 이용한 가상현실 앱 개발 2017 / 조나단 리노위즈, 매트 쇤 지음 ; 이지훈 옮김 / 에이콘
반응형 디자인 도입하기 반응형 디자인 도입하기 2020 / 캐런 맥그레인 지음 ; 이미령 옮김 / 웹액츄얼리코리아
(게임 기획자와 아티스트를 위한)언리얼 UDK 게임 디자인 (게임 기획자와 아티스트를 위한)언리얼 UDK 게임 디자인 2014 / 토마스 무니, 마이클 프링케 지음 ; 권혁이, 오은진 옮김 / 에이콘
(엔트리로 시작하는)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엔트리로 시작하는)프로그래밍 첫걸음 = Easy entry programming 2017 / 문택주, 김재휘 지음 / 영진닷컴
모두의 스크래치: 블록 쌓기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모두의 스크래치: 블록 쌓기로 배우는 프로그래밍 기초 개념 2019 / 지음: 문혜영 / 길벗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과학을 달리는 십대: 스마트 테크놀로지 과학을 달리는 십대: 스마트 테크놀로지 2021 / 지음: 구정은, 이지선; 그림: PINJO / 우리학교
그림으로 배우는 C#: Programming basic 그림으로 배우는 C#: Programming basic 2022 / 지음: 다카하시 마나; 옮김: 김은철, 유세라 / 영진닷컴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가장 쉬운) 유니티 게임 제작 : 1인 게임 만들어 돈벌기 2019 / 지음: 김민석 / 정보문화사
(코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코어) 파이썬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2014 / 지은이: 웨슬리 천 ; 옮긴이: 오현석 ; 서형국 / 에이콘출판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그림으로 이해하고 만들면서 익히는) 유니티 교과서 2018 / 지음: 기타무라 마나미 ; 옮김: 김은철, 유세라 / 길벗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유니티로 만드는 게임 개발 총론 : 게임 개발 원리에서 기획, 그래픽, 프로그래밍까지 2013 / 페니 드 빌 지음 ; 박기성 옮김 / 에이콘출판
(1인 개발자를 위한)처음 시작하는 유니티, 슈팅 게임편 (1인 개발자를 위한)처음 시작하는 유니티, 슈팅 게임편 2017 / 이동훈 저 / 디지털북스
(모바일 3D 아티스트를 위한)유니티 RPG 게임배경 스타트업 (모바일 3D 아티스트를 위한)유니티 RPG 게임배경 스타트업 2015 / 조수형 ; 최지영 [공] 저 / 비엘북스
유니티 물리 기반 셰이더 개발  : 기본 개념부터 커스텀 라이팅 시스템 구현까지 유니티 물리 기반 셰이더 개발 : 기본 개념부터 커스텀 라이팅 시스템 구현까지 2019 / 지음: 클라우디아 도피오슬래시 ; 옮김: 최동훈 / 에이콘(에이콘출판)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한컴오피스 2020. 4, 한쇼 2020 / 지음: 한글과컴퓨터, 허미현, 부성순 / Youngjin.com(영진닷컴)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 [이북 E-book] : 만화로 쉽게 배우는 코딩의 모든 것 2018 / 글: TMD 에듀테크연구소 글 ; 기획·만화: 김상진 / 미디어숲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세상을 만드는자, 코딩 : 창의와 소통을 위한 코딩 인문학 2018 / 지음: 박준석 / 동아시아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일잘러의 비밀, 구글 스프레드시트 제대로 파헤치기: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엑셀 밟고 칼퇴하자!! 2021 / 지음: 강남석 / 한빛미디어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헤드퍼스트 디자인패턴 : 14가지 GoF 필살 패턴! 유지 관리가 편리한 객체지향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법 2022 / 지음: 에릭 프리먼, 엘리자베스 롭슨, 케이시 시에라, 버트 베이츠 ; 옮김: 서환수 / 한빛미디어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Do it!) 첫 코딩 : 보통 사람이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 기초 with 자바 2020 / 지음: 정동균 / 이지스퍼블리싱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어린이를 위한 미래 과학, 빅데이터 이야기 2020 / 지음: 천윤정, 그림: 박선하 / 팜파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스토리가 살아있는) Excel 2016 : [이북 E-book] 2017 / 저: 박혜정 / 영진닷컴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클린 코드의 기술: 단순함의 노하우 2023 / 지음: 크리스찬 메이어; 옮김: 유동환 / 영진닷컴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알고리즘 행성 : 여행자들을 위한 안내서 : 쇼핑부터 인공지능까지, 우리 삶을 움직이는 알고리즘에 관한 모든 것 2017 / 제바스티안 슈틸러 지음 , 김세나 옮김 / 와이즈베리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2
20대0
30대1
40대0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0
2020년0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1
2025년1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