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발행연도 - 2019 / 지음: 신호진 / BM성안당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50158
    • ISBN 9788931587968
    • 형태 351 p. 23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창의력의 핵심인 아이디어는 학습이나 훈련으로 얻을 수 있을까? 창의력을 일깨우는 방법이 있을까? 이 책에는 바로 그 비밀이 담겨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필요성을 체계적으로 설명하고, 효과적인 아이디어의 조합과 발상법을 이용하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해결책을 단계별로 제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기술 25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 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기술 25 2019 / 지음: 리처드 쇼튼 ; 옮김: 이진원 / 비즈니스북스
내 생애 최고의 세일즈 내 생애 최고의 세일즈 2004 / 로버트 L. 슈크 지음 ; 최기철 옮김 / 미래의창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최고의 영업은 무엇이 다른가 2019 / 지음: 마이크 슐츠, 존 도어 ; 옮김: 레인그룹코리아 / 행복한북클럽
닌텐도처럼 팔아라 : 강한 브랜드의 마케팅 기법과 전략 닌텐도처럼 팔아라 : 강한 브랜드의 마케팅 기법과 전략 2010 / 스즈키 센리 지음 ; 황선희 옮김 / 새빛에듀넷
똑똑한 고객서비스 : 돈들이지 않고 실행 가능한 고객서비스 전략 똑똑한 고객서비스 : 돈들이지 않고 실행 가능한 고객서비스 전략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절대 가치 절대 가치 2015 / 이타마르 시몬슨, 엠마뉴엘 로젠 [공] 지음 ; 고영태 옮김 / 청림출판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2015 / 시즈카 히사오 지음 ; 차경숙, 이양우 [공]옮김 / KMAC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끌리는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신호진 / BM성안당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2014 / 심윤섭 지음 / 예문당
(기본부터 실전까지 일러스트로 이해하는)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수업: 뉴 노멀 시대, 트렌드를 주도하고 저절로 팔리는 구조를 만든다! (기본부터 실전까지 일러스트로 이해하는)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수업: 뉴 노멀 시대, 트렌드를 주도하고 저절로 팔리는 구조를 만든다! 2021 / 감수: 아베 테츠야, 옮김: 서희경 / 소보랩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3가지 질문」만으로 실적이 오르는)질문형영업 2015 / 아오키 다케시 지음 ; 이아랑 옮김 / 인스토리
믹스= Mix 믹스= Mix 2022 / 지음: 안성은 / 더퀘스트:
지인에게 영업하지 마라: 상위 1% 보험 세일즈맨의 시장개척 비밀 지인에게 영업하지 마라: 상위 1% 보험 세일즈맨의 시장개척 비밀 2020 / 지음: 염동준 / 라온북
오케팅: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 오케팅: 특별하지 않아도 누구나 5% 부자가 되는 전략 2021 / 지음: 오두환 / 대한
프로세스 이코노미 프로세스 이코노미 2022 / 지음: 오바라 가즈히로; 옮김: 이정미 / 인플루엔셜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공중그네 : 오쿠다 히데오 장편소설 공중그네 : 오쿠다 히데오 장편소설 2010 / 오쿠다 히데오 지음 ; 이영미 옮김 / 은행나무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결국, 컨셉 2017 / 지음: 김동욱 / 청림출판
알고리즘, 인생을 계산하다 : 일상의 모든 문제를 단숨에 해결하는 생각의 혁명 알고리즘, 인생을 계산하다 : 일상의 모든 문제를 단숨에 해결하는 생각의 혁명 2018 / 브라이언 크리스천, 톰 그리피스 지음 ; 이한음 옮김 / 청림출판
미라클 일주일 지갑 : 1만 명의 마이너스 인생을 플러스로 바꾼 기적의 습관 미라클 일주일 지갑 : 1만 명의 마이너스 인생을 플러스로 바꾼 기적의 습관 2018 / 지음: 요코야마 미츠아키 ; 옮김: 정세영 / 리더스북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 Authenticity marketing 2019 / 지은이: 김상훈, 박선미 / 21세기북스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아빠, 마케팅이 뭐예요? : 청소년을 위한 톡톡! 튀는 마케팅 이야기 2014 / 심윤섭 지음 / 예문당
지구를 살리는 영화관  : <인터스텔라>에서 <옥자>까지, 영화로 펼쳐보는 오늘의 환경 이슈 지구를 살리는 영화관 : <인터스텔라>에서 <옥자>까지, 영화로 펼쳐보는 오늘의 환경 이슈 2018 / 환경과교육연구소 기획 ; 지음: 권혜선, 김찬국, 김희경, 안재정, 조성화 / 서해문집
(최고의 선택을 위한) 최고의 질문 (최고의 선택을 위한) 최고의 질문 2021 / 지음: 워런 버거 ; 옮김: 이경남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한마디면 충분하다 : 컨셉부터 네이밍, 기발한 카피에서 꽂히는 멘트까지 2017 / 지음: 장문정 / 쌤앤파커스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죄송합니다 품절입니다 : 상품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단 한 권으로 끝내는 히트의 원리 2017 / 다카스기 야스나리 지음 ; 이아랑 옮김 / 흐름출판
AI 빅데이터 마케팅 :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 AI 빅데이터 마케팅 :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 2019 / 저: 야마모토 사토루 ; 번역: 양희은 / 영진닷컴
설득의 심리학. 2, 절대 거절할 수 없는 설득 프레임 설득의 심리학. 2, 절대 거절할 수 없는 설득 프레임 2023 / 지음: 로버트 치알디니 ; 옮김: 김경일 / 21세기북스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디자인  = The 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brand design  : 브랜드 스토리, BI부터 디자인, 관리까지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디자인 = The 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brand design : 브랜드 스토리, BI부터 디자인, 관리까지 2016 / 지음: 최영인 ; , / 길벗
1천 명의 팬을 만들어라  : 결코 망하지 않는 마케팅의 비밀! 1천 명의 팬을 만들어라 : 결코 망하지 않는 마케팅의 비밀! 2018 / 지음: 안태용 / 미다스북스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2
30대4
40대2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3
2020년2
2021년1
2022년1
2023년1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