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비자들은 왜 구매를 하는지, 그동안의 성공적인 차별화들은 어떤 패턴을 보여 왔는지, 성공한 차별화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를 오랜 시간 수집하고 분석하고 재구성했다. 이 책에서는 그에 대한 결과물을 크게 세 파트로 정리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미쉐린 타이어는 왜 레스토랑에 별점을 매겼을까? 2019 / 자일스 루리 지음 ; 윤태경 옮김 / 중앙북스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폭스바겐은 왜 고장난 자동차를 광고했을까? : 대중을 사로잡은 글로벌기업의 스토리 전략 2014 / 자일스 루리 지음 ; 이정민 옮김 / 중앙북스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절대 실패하지 않는 비즈니스의 비밀 2017 / 마이클 르뵈프 지음 ; 문직섭 옮김 / 가나출판사
마케팅 불변의 법칙 마케팅 불변의 법칙 2008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이수정 옮김 / 비즈니스맵
신개념 세일즈 특강 : 식상한 판매기법은 잊어라! - 방문, 상담, 계약에서 고객관리까지 신개념 세일즈 특강 : 식상한 판매기법은 잊어라! - 방문, 상담, 계약에서 고객관리까지 2015 / 마르틴 림베크 지음 ; 염정용 옮김 / 로그아웃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나는 오지랖으로 돈을 번다 : 주는 사람이 더 잘되는 천국의 마케팅 2019 / 아이번 마이즈너, 마이크 마세도니오, 준 윤 지음 ; 민지홍 옮김 / 코칭타운
문방구 아저씨 : 좌충우돌 자영업 생존기 문방구 아저씨 : 좌충우돌 자영업 생존기 2019 / 마정건 지음 / 청년정신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전략 마케팅 차별화의 법칙 :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5가지 차별화 전략 2019 / 신상훈 [외] 지음 / 천그루숲
데이터의 함정  : 숫자에 가려진 고객 인사이트를 포착하는 법  데이터의 함정 : 숫자에 가려진 고객 인사이트를 포착하는 법 2024 / 지음: 앤디 맥밀런 , 자넬 에스테스 ; 옮김: 이윤정 / 유엑스리뷰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스토리노믹스 : 유튜브 시대, 스토리 마케팅으로 수익을 창출하라 2020 / 로버트 맥키, 토머스 제라스 [공] 지음 ; 이승민 옮김 / 민음인
마이크로밸류 = Microvalue 마이크로밸류 = Microvalue 2013 / 문달주 지음 / IGM세계경영연구원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가난한 회사의 마케터 매뉴얼 2020 / 지음: 민경주 / 쌤앤파커스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트렌드를 넘는 마케팅이 온다 : 급변하는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는 마케팅 10 2020 / 박기완 지음 / 21세기북스
세일즈를 주목하라 : 세일즈를 모르면 미래는 없다! 세일즈를 주목하라 : 세일즈를 모르면 미래는 없다! 2018 / 박두환, 이경랑 [공] 지음 / 정인출판
블로그 투잡 됩니다 : 친절한 세인씨의 마케팅 비밀 과외 블로그 투잡 됩니다 : 친절한 세인씨의 마케팅 비밀 과외 2014 / 박세인 지음 / 타래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 [이북 E-book]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 [이북 E-book]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시작의 기술 : 침대에 누워 걱정만 하는 게으른 완벽주의자를 위한 7가지 무기 시작의 기술 : 침대에 누워 걱정만 하는 게으른 완벽주의자를 위한 7가지 무기 2019 / 개리 비숍 지음 ; 이지연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넛지 :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넛지 :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2018 / 지음: 리처드 탈러; 캐스 선스타인 ; 옮김: 안진환 / Leader's book(리더스북):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2019 / 지음: 너나위 / 알에이치코리아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퀀텀 마케팅 : 한계를 뛰어넘는 마켓 프레임의 대전환 2021 / 지음: 라자 라자만나르 ; 옮김: 김인수 / 리더스북:웅진씽크빅
테슬라와 아마존을 알면 데이터 금융이 보인다 테슬라와 아마존을 알면 데이터 금융이 보인다 2018 / 지음: 김민구 / BM성안당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끌리는 브랜드의 법칙 : 상징적 브랜드가 되는 3가지 전략, 아이코닉 어드밴티지 2019 / 지음: 순 위, 데이브 버스 ; 옮김: 고영태 / 한국경제신문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인간적인 브랜드가 살아남는다 2021 / 지음: 마크 W. 셰퍼 ; 옮김: 김인수 / RHK(알에이치코리아)
AI 빅데이터 마케팅 :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 AI 빅데이터 마케팅 : 마케터의 업무가 변한다! 2019 / 저: 야마모토 사토루 ; 번역: 양희은 / 영진닷컴
마케팅, 명쾌함으로 승부하라 마케팅, 명쾌함으로 승부하라 2009 / 잭 트라우트 지음 ; 김명철 옮김 / 비즈니스북스
(거상 임상옥의)상도 경영 (거상 임상옥의)상도 경영 2002 / 권명중 저 / 거름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19 (코믹)메이플스토리 오프라인 RPG. 19 2012 / 송도수 글 ;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E=mc² E=mc² 2005 / 지음: 데이비드 보더니스 ; 옮김: 김민희 / 생각의 나무
(파워포인트를 활용한)데이터 인포그래픽 디자인 제작실무 (파워포인트를 활용한)데이터 인포그래픽 디자인 제작실무 2018 / 지음: 이수동, 김선주 / 예문사
(고객을 부르는)카드뉴스 마케팅 (고객을 부르는)카드뉴스 마케팅 2018 / 이은지, 황고운 지음 / 생각비행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부의 추월차선 :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2], 언스크립티드 2018 / 지음: 엠제이 드마코, 옮김: 안시열 / 토트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4
20대3
30대2
40대3
50대1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2
2020년4
2021년2
2022년2
2023년2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