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엔트리게임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 대출인기

    엔트리게임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발행연도 - 2018 / 지음: 박혜정 ; 강민욱 ; 배성민 ; 방진혁 ; 김민준 / 길벗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61737
    • ISBN 9791160505351
    • 형태 361p. 27cm
    • 한국십진분류 총류 >
    • 카테고리분류 컴퓨터 > 프로그래밍 개발/방법론 > 게임 프로그래밍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엔트리를 활용해 코딩을 익힐 수 있게 차근차근 도와준다. 베어 런, 2인용 줄다리기, 청기백기, 크레파스 디펜스, 스페이스 버그, 석유 부자 키우기 게임을 직접 만들면서 반복 구조나 선택 구조 같은 코딩 원리도 익히고, 변수, 신호 같은 코딩에 필요한 개념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ART 01 엔트리와 만나기
CHAPTER 01 엔트리와 인사하기
CHAPTER 02 엔트리로 첫 작품 만들기
CHAPTER 03 좌표와 방향으로 오브젝트 움직이기
CHAPTER 04 장면에 따라 다른 소리 재생하기

PART 02 엔트리와 친해지기
CHAPTER 05 순서대로 하나씩 명령하는 순차 구조
CHAPTER 06 같은 동작을 여러 번 할 때 필요한 반복 구조
CHAPTER 07 조건에 따라 다른 동작을 하는 선택 구조
CHAPTER 08 정보 저장 공간 변수, 오브젝트끼리 주고 받는 신호
CHAPTER 09 무작위로 뽑는 무작위 수, 오브젝트를 복사하는 복제
CHAPTER 10 여러 개의 값을 저장할 수 있는 리스트

PART 03 엔트리로 게임 만들기
CHAPTER 11 베어 런 게임
CHAPTER 12 2인용 줄다리기 게임
CHAPTER 13 청기백기 게임
CHAPTER 14 크레파스 디펜스 게임
CHAPTER 15 스페이스 버그 게임
CHAPTER 16 석유 부자 키우기 게임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Do it!) 자료구조와 함께 배우는 알고리즘 입문 : 자바 편 (Do it!) 자료구조와 함께 배우는 알고리즘 입문 : 자바 편 2021 / 지음: Bohyoh Shibata ; 옮김: 강민 / 이지스퍼블리싱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완벽한 IT 인프라 구축을 위한) Docker  : 인프라 기초 지식 & 코드에 따른 환경 구축의 자동화 (완벽한 IT 인프라 구축을 위한) Docker : 인프라 기초 지식 & 코드에 따른 환경 구축의 자동화 2016 / 지음: Asa Shiho ; 옮김: 신은화 / 정보문화사
(쉽게 배우는)Jira Project 애자일 스크럼 프로젝트 관리 = Jira Agile Scrum Project (쉽게 배우는)Jira Project 애자일 스크럼 프로젝트 관리 = Jira Agile Scrum Project 2021 / 지음: 안재성 / JSCAMPUS :
컴퓨터 프로그램의 구조와 해석 컴퓨터 프로그램의 구조와 해석 2016 / 해럴드 애빌슨, 제럴드 제이 서스먼, 줄리 서스먼 [공]지음; 김재우 [외]옮김 / 인사이트
(도커/쿠버네티스를 활용한) 컨테이너 개발 실전 입문  :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컨테이너 개발 기법과 실전 기술 (도커/쿠버네티스를 활용한) 컨테이너 개발 실전 입문 :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컨테이너 개발 기법과 실전 기술 2019 / 지음: 야마다 아키노리 ; 옮김: 심효섭 / 위키북스
누가 내 소프트웨어를 훔쳐 갔지? 누가 내 소프트웨어를 훔쳐 갔지? 2016 / 지음: 양나리 / 탐
엔트리게임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엔트리게임제작 무작정 따라하기 2018 / 지음: 박혜정 ; 강민욱 ; 배성민 ; 방진혁 ; 김민준 / 길벗
(그림과 실습으로 배우는) 도커 & 쿠버네티스 : 개념과 작동 원리가 쏙쏙 이해되는 완벽 입문서 (그림과 실습으로 배우는) 도커 & 쿠버네티스 : 개념과 작동 원리가 쏙쏙 이해되는 완벽 입문서 2022 / 지음: 오가사와라 시게타카 ; 옮김: 심효섭 / 위키북스
팀장님, 우리도 협업 도구 쓸까요? : 성공적인 개발 조직을 위한 5가지 협업 도구 팀장님, 우리도 협업 도구 쓸까요? : 성공적인 개발 조직을 위한 5가지 협업 도구 2022 / 지음: 오세용 / BJpublic(비제이퍼블릭)
시작하세요! 도커/쿠버네티스 = Getting started with Docker/Kubernetes : 친절한 설명으로 쉽게 이해하는 컨테이너 관리 시작하세요! 도커/쿠버네티스 = Getting started with Docker/Kubernetes : 친절한 설명으로 쉽게 이해하는 컨테이너 관리 2020 / 용찬호 지음 / 위키북스
10대가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과 코딩이야기: 10대를 위한 최고의 프로그래밍·코딩 입문서 10대가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과 코딩이야기: 10대를 위한 최고의 프로그래밍·코딩 입문서 2022 / 지음: 우혁, 이설아 / 한스미디어
세상에서 가장 쉬운 코딩책: 6개월 만에 비전공자에서 개발자가 된 위캔코딩의 기초 코딩 수업 세상에서 가장 쉬운 코딩책: 6개월 만에 비전공자에서 개발자가 된 위캔코딩의 기초 코딩 수업 2023 / 지음: 위캔코딩 / 길벗
구글 엔지니어는 이렇게 일한다 : 구글러가 전하는 문화, 프로세스, 도구의 모든 것 구글 엔지니어는 이렇게 일한다 : 구글러가 전하는 문화, 프로세스, 도구의 모든 것 2022 / 지음: 타이터스 윈터스, 톰 맨쉬렉, 하이럼 라이트 ; 옮김: 개앞맵시 / 한빛미디어
쓰면서 익히는 알고리즘과 자료구조 : 알고리즘 설계 캔버스를 작성하며 배우는 알고리즘 문제 해결 전략 쓰면서 익히는 알고리즘과 자료구조 : 알고리즘 설계 캔버스를 작성하며 배우는 알고리즘 문제 해결 전략 2021 / 지음: 윤대석 / 한빛미디어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로블록스게임 제작 무작정따라하기 로블록스게임 제작 무작정따라하기 2021 / [공]지음: 서종원, 김연호, 강은숙 / 길벗
마인크래프트로 시작하는 코딩 : 게임으로 재미있게 배워보는 코딩 첫 시작 마인크래프트로 시작하는 코딩 : 게임으로 재미있게 배워보는 코딩 첫 시작 2019 / 아삽 이상원 지음 / 영진닷컴
학교에서 살아남기 학교에서 살아남기 2017 / 지은이: 스베틀라나 치마코바 ; 옮긴이: 류이연 / 보물창고
백두산 천지가 생겨난 이야기 백두산 천지가 생겨난 이야기 2001 / 글: 박상률 ; 그림: 이광익 / 한겨레신문 :
(레몬첼로 도서관) 탈출 게임 (레몬첼로 도서관) 탈출 게임 2016 / 글: 크리스 그라번스타인 ; 옮김: 정회성 / 사파리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카트리에일의 수수께끼 파일. 1, 악마의 드레스 레이튼 미스터리 탐정사무소: 카트리에일의 수수께끼 파일. 1, 악마의 드레스 2019 / 글: 안치현; 그림: 팀키즈 / 아이세움:
(송쌤의) 엔트리 게임 코딩 학교= Entry coding school (송쌤의) 엔트리 게임 코딩 학교= Entry coding school 2019 / 지음: 송상수 / 제이펍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2, 애니메이션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2, 애니메이션 2016 / 지음: 홍지연, 그림: 이영호 / 예림당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3, 게임 (Why?)코딩 워크북 : 엔트리로 시작하는 코딩 첫걸음. 3, 게임 2016 / 지음: 정진희, 그림: 이영호 / 예림당
엔트리와 함께하는 어린이 코딩  : 로봇 월드를 구하라! 엔트리와 함께하는 어린이 코딩 : 로봇 월드를 구하라! 2016 / 지음: 이철현 ; 김동만 ; 그림: 김정한 / 아이세움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앱 인벤터 : 나만의 앱 만들기! 구글과 MIT 기술로 배우는 컴퓨팅 사고력 2016 / 김종훈 지음 / 한빛미디어
(혼자서도 척척)초등 코딩 엔트리 무작정 따라하기 = The cakewalk series-elementary coding by entry (혼자서도 척척)초등 코딩 엔트리 무작정 따라하기 = The cakewalk series-elementary coding by entry 2019 / 지음: 에이럭스 코딩교육연구소, 곽혜미 / 길벗
(코딩프렌즈와 함께 하는)엔트리 게임 챌린지 (코딩프렌즈와 함께 하는)엔트리 게임 챌린지 2020 / 지란지교에듀랩 저 / 영진닷컴,
(누구나 할 수 있는)유니티 2D 게임 제작 (누구나 할 수 있는)유니티 2D 게임 제작 2022 / 지음: Studio Shin ; 옮김: 윤준 / Jpub :
해리포터 : 불의 잔. 제4권 Ⅰ 해리포터 : 불의 잔. 제4권 Ⅰ 2000 / J. K. 롤링 지음 ; 최인자 옮김 / 문학수첩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코딩이 쉬워지는 10가지)슈퍼 코딩 2016 / 지음: 숀 맥마누스, 옮김: 김종훈,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길벗어린이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하루 만에 배우는) 안드로이드 앱 만들기 : [이북 E-book] 2016 / 지음: 서창준 / 영진닷컴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2, 비밀의 출입구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10년차 디자이너에게 1:1로 배우는)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인 강의 2014 / 장보경 지음 /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맛있는 디자인)포토샵 CC. [2], 활용편 :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 2016 / 지음: 윤이사라, 박효근 / 한빛미디어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우리 아이 발표왕 만드는)프레지 교실 2013 / 엄혜경 지음 / 이담Books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1, 수상한 학교를 코딩하라! 2016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무작정 따라하기. 3, 실무 활용편 2015 / 정승은 ; 문수민 ; 윤희진 [공] 지음 / 길벗
팜. 1, 지하 농장 팜. 1, 지하 농장 2019 / 지음: 홍지연; 그림: 지문 / 길벗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처음 배우는 어린이를 위한)스토리 코딩 2017 / 지음: 신지영, 김열매, 그림: 윤지회 / 주니어김영사
아라, 별을 코딩하다 아라, 별을 코딩하다 2019 / 지음: 코말 싱 ; 구글에서 일하는 사람들 ; 그림: 이펙 코나크 ; 옮김: 홍지연 / 을파소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 시크한 녀석들의 프로그래밍 수사대!. 3, 위기의 마을을 코딩하라! 2017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시크릿 코더. 5, 새로운 차원을 코딩하라! 2019 / 지음: 진 루엔 양; 그림: 마이크 홈스; 옮김: 임백준 / 길벗어린이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백세 코딩 : 지속 가능한 Life 프로젝트를 만나다 2014 / 신현묵 지음 / 프리렉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글로벌 소프트웨어를 말하다, 지혜 2014 / 김익환 지음 / 한빛미디어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2
10대7
20대1
30대1
40대16
50대3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8
2020년8
2021년4
2022년3
2023년5
2024년2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