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도서

  •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 대출인기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발행연도 - 2018 / 외 지음: 이승희 / book by PUBLY
    • 도서관 청라국제도서관
    • 자료실 [청라국제]종합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I0000042330
    • ISBN 9791162335802
    • 형태 447 p. 22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마케팅/브랜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배달의민족, 스페이스오디티, 에어비앤비, 트레바리 이렇게 네 브랜드에서 일하는 마케터들이 모여 쓴 책으로 마케팅과 브랜딩에 대한 세세한 방법론과 하드 스킬을 알려주는 책은 아니다. 우리가 무언가를 진심으로 뜨겁게 좋아하는 태도와 그 태도가 각자의 일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기록했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전쟁, 혁신, 사람 그리고 전략 = WAR, INNOVATION, HUMAN & STRATEGY : 전쟁으로 읽는 핵심 마케팅전략 전쟁, 혁신, 사람 그리고 전략 = WAR, INNOVATION, HUMAN & STRATEGY : 전쟁으로 읽는 핵심 마케팅전략 2022 / 지음: 박정은 , 곽민순 / 박영사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누가 내 머릿속에 브랜드를 넣었지? : 청소년이 알아야 할 소비의 진실 2013 / 박지혜 지음 / 뜨인돌
일 잘하는 마케터는 스토리를 만든다 :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22가지 스토리텔링 법칙 일 잘하는 마케터는 스토리를 만든다 :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22가지 스토리텔링 법칙 2024 / 지음: 박희선 / 매일경제신문사(매경출판)
마케팅을 바꾸는 데이터의 힘 : 숫자를 넘어 고객의 마음을 읽는 데이터 마케팅의 모든 것 마케팅을 바꾸는 데이터의 힘 : 숫자를 넘어 고객의 마음을 읽는 데이터 마케팅의 모든 것 2023 / 지음: 백승록 / 갈매나무
소셜 마케팅 소셜 마케팅 2013 / 백혜진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보이지 않는 영향력 : 대중은 왜 그런 선택을 했는가 보이지 않는 영향력 : 대중은 왜 그런 선택을 했는가 2017 / 글: 조나 버거 ; 옮김: 김보미 / 문학동네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잠재 고객을 이끄는 11가지 마케팅 전략 보이지 않는 것을 팔아라: 잠재 고객을 이끄는 11가지 마케팅 전략 2022 / 지음: 해리 벡위드, 옮김: 홍석윤 / 알파미디어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브랜드 마케터들의 이야기 2018 / 외 지음: 이승희 / book by PUBLY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장사의 시대 : 마케팅 원론에는 없는 세일즈의 모든 것 2013 / 필립 델브스 브러턴 지음 ; 문희경 옮김 / 어크로스
다크패턴의 비밀  다크패턴의 비밀 2024 / 지음: 해리 브리그널 ; 옮김: 심태은 / 어크로스
관계우선의 법칙 : 세기를 아우르는 마케팅 전략 바이블 관계우선의 법칙 : 세기를 아우르는 마케팅 전략 바이블 2020 / 지음: 빌 비숍 ; 옮김: 김승욱 / 애플씨드북스
핑크펭귄 = Pink penguin  핑크펭귄 = Pink penguin 2018 / 지은이: 빌 비숍, 옮긴이: 안진환 / 스노우폭스북스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무조건 팔리는 심리 마케팅 기술 100 2023 / 지음: 사카이 도시오 ; 옮김: 최지현 / 동양북스
원 위크  원 위크 2023 / 지음: 마크 새터필드 ; 옮김: 안시열 / 빌리버튼
도쿄의 디테일  = 東京のディテール  : 고객의 감각을 깨우는 아주 작은 차이에 대하여 도쿄의 디테일 = 東京のディテール : 고객의 감각을 깨우는 아주 작은 차이에 대하여 2018 / 지음: 생각노트 / Book by publy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 [이북 E-book] (경험하고 공감하고 함께하는) 마케터의 일 : [이북 E-book] 2018 / 지음: 장인성 / 북스톤
차이나는 클라스: [이북 E-book] 국가·법·리더·역사 편 차이나는 클라스: [이북 E-book] 국가·법·리더·역사 편 2018 / 지음: JTBC <차이나는클라스> 제작팀 / 중앙books :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나는 왜 이 일을 하는가? : 꿈꾸고 사랑하고 열렬히 행하고 성공하기 위하여 2013 / 사이먼 사이넥 지음 ; 이영민 옮김 / 타임비즈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끌리는 컨셉의 법칙 = Laws of attractive concept : 세계적 히트 상품 속 정교한 컨셉의 비밀 17 2016 / 김근배 지음 / 중앙북스
넛지 :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넛지 :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2013 / 리처드 탈러, 캐스 선스타인 [공]지음 ; 안진환 옮김 / 리더스북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스마트스토어 스토어팜 마케팅 = Smartstore marketing 2018 / 지음: 임헌수, 김태욱 / 이코노믹북스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마케터의 여행법 : 먹거리에서 라이프스타일까지, 파리 사는 마케터의 유럽 마트 관찰기 2019 / 지음: 김석현 / 북스톤
기록의 쓸모, 마케터의 영감노트 기록의 쓸모, 마케터의 영감노트 2020 / 지음: 이승희 / 북스톤
독서력  :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왜 읽어야 하는가 독서력 :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왜 읽어야 하는가 2009 / 사이토 다카시 지음 ; 황선종 옮김 / 웅진지식하우스
스토리가 스펙을 이긴다 스토리가 스펙을 이긴다 2010 / 지음: 김정태 / 웅진씽크빅
(어떤 사람도 마음을 열게 하는)긍정적인 말의 힘 (어떤 사람도 마음을 열게 하는)긍정적인 말의 힘 2006 / 할 어반 지음 ; 박정길 옮김 / 웅진윙스
나라는 상품을 비싸게 파는 방법 : 더 효율적이고 더 특별하게 가치를 끌어올리는 기술 나라는 상품을 비싸게 파는 방법 : 더 효율적이고 더 특별하게 가치를 끌어올리는 기술 2018 / 지음: 나가이 다카히사 ; 옮김: 노경아 / 갤리온
직장인 해우소  : 퇴사병이 도질 때마다 읽는 책 직장인 해우소 : 퇴사병이 도질 때마다 읽는 책 2018 / 지음: 최진영 / 중앙books(중앙북스)
마케팅 슈퍼스타 : HOW TO BECOME A MARKETING SUPERSTAR 마케팅 슈퍼스타 : HOW TO BECOME A MARKETING SUPERSTAR 2004 / 지음: 제프리 J. 폭스 ; 옮김: 정준희 / 더난출판
블로그&포스트 바이럴 마케팅  : 블로그최적화부터 상위노출까지 홍보의달인되기! 블로그&포스트 바이럴 마케팅 : 블로그최적화부터 상위노출까지 홍보의달인되기! 2017 / 저: 이기용 / 예문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1
20대4
30대5
40대3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4
2020년4
2021년0
2022년0
2023년3
2024년1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