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도서

  • 날마다, 브랜드
  • 대출인기

    날마다, 브랜드

    발행연도 - 2016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 도서관 청라호수도서관
    • 자료실 [청라호수]일반자료실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CL0000057000
    • ISBN 9788970598697
    • 형태 231 p. 19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경제학 > 경영
    • 카테고리분류 사전 > 전문사전 > 문학예술전문사전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플러스엑스PLUS X 수석 기획자 임태수의 브랜드 에세이다. 올바른 브랜드가 무엇인지에 대한 브랜드 경험 디자인 기획자의 생각과 자세가 담겼으며, 우리 주위에 있는 좋은 브랜드를 소개한다.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지구를 지키는 괴짜 브랜드 : 브랜드 액티비즘으로 소비자를 사로잡는 괴짜들의 이야기 2024 / 지음: FFC(Freaky Fox Crew) / 천그루숲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브랜드 비즈니스 :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2015 / 데니스 리 욘 지음 ; 김태훈 옮김 / 더난출판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지속가능한 브랜드에서 적응가능한 브랜드로 2019 / 지음: 우승우, 이승윤, 차상우 / 북스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서울 라이프스타일 기획자들 2023 / 지음: 유지연 / 책사람집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2021 / 지음: 이근상 / 몽스북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최고의 브랜드는 어떻게 성장하는가 : 1등 기업에 숨겨진 끌리는 스토리의 법칙 2018 / 지음: 이와이 타쿠마, 마키구치 쇼지 ; 옮김: 이수형 / 다산북스
이장우의 브랜드: 가볍게 풀어낸 브랜드 달인의 40년 내공 이장우의 브랜드: 가볍게 풀어낸 브랜드 달인의 40년 내공 2021 / 지음: 이장우 / 올림
날마다, 브랜드 날마다, 브랜드 2016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브랜드 브랜딩 브랜디드 2020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2019 / 지음: 장은별, 변사범, 신윤예 / CA books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 수많은 이름 중에 단 하나의 브랜드가 되기 위한 방법 2021 / 지음: 전우성 / 책읽는수요일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잘 팔리는 팝업스토어의 19가지 법칙 2023 / 지음: 조명광 / 포르체
브랜딩적 생각  : 사람과 브랜드 사이: 알게 하기, 좋아하게 하기, 관계 맺게 하기  브랜딩적 생각 : 사람과 브랜드 사이: 알게 하기, 좋아하게 하기, 관계 맺게 하기 2024 / 지은이: 조준형 / 김영사
브랜드 아이덴티티 = (The)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brand identity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아이덴티티 = (The)Key to make everything look better, brand identity :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2017 / 지음: 차재국 / 길벗
(新들린) 브랜드 네이밍 & 슬로건  = Brand naming & slogan (新들린) 브랜드 네이밍 & 슬로건 = Brand naming & slogan 2019 / 지음: 채중석 / 좋은땅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 [이북 E-book] : 백종원만의 식당 창업과 운영, 그 숨겨진 노하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 [이북 E-book] : 백종원만의 식당 창업과 운영, 그 숨겨진 노하우 2016 / 백종원 지음 / 서울문화사
(닥치는 대로 끌리는 대로 오직 재미있게) 이동진 독서법 (닥치는 대로 끌리는 대로 오직 재미있게) 이동진 독서법 2017 / 이동진 지음 / 예담
기브앤테이크 : 주는 사람이 성공한다 기브앤테이크 : 주는 사람이 성공한다 2013 / 애덤 그랜트 지음 ; 윤태준 옮김 / 생각연구소
냉정한 이타주의자  : 세상을 바꾸는 건 열정이 아닌 냉정이다 냉정한 이타주의자 : 세상을 바꾸는 건 열정이 아닌 냉정이다 2017 / 지음: 윌리엄 맥어스킬 ; 옮김: 전미영 / 부키
잠깐 애덤 스미스씨, 저녁은 누가 차려줬어요? : 유쾌한 페미니스트의 경제학 뒤집어 보기 잠깐 애덤 스미스씨, 저녁은 누가 차려줬어요? : 유쾌한 페미니스트의 경제학 뒤집어 보기 2017 / 지음: 카트리네 마르살 ; 옮김: 김희정 / 부키
절대고독  : 아무도 대신해 주지 않는 시간 절대고독 : 아무도 대신해 주지 않는 시간 2017 / 고도원 저 / 꿈꾸는책방
우리가 만약 집을 짓는다면 : 후암동 골목 그 집 이야기 우리가 만약 집을 짓는다면 : 후암동 골목 그 집 이야기 2016 / [공]지음: 권희라, 김종대 / 리더스북
7번 읽기 공부 실천법 : 단번에 활용 가능한 '7번 읽기' 완결판 7번 읽기 공부 실천법 : 단번에 활용 가능한 '7번 읽기' 완결판 2015 / 야마구치 마유 지음 ; 이아랑 옮김 / 한국경제신문 :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브랜드;짓다 = Building the brand : 듣는 순간 갖고 싶게 만드는 브랜드 언어의 힘 2019 / 지음: 민은정 / 리더스북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2011 / 지음: 문영미 ; 옮김: 박세연 / 살림Biz
내 아이를 영재로 바라보면 영재가 된다  : 상위 0.3%로 키운 엄마의 교육법 내 아이를 영재로 바라보면 영재가 된다 : 상위 0.3%로 키운 엄마의 교육법 2019 / 지음: 신재은 / 한국경제신문 한경BP
(신의진의)아이심리백과: 5~6세편 (신의진의)아이심리백과: 5~6세편 2011 / 지음: 신의진 / 걷는나무
엄마의 답  : 대답하기 곤란한 아이의 질문 엄마의 답 : 대답하기 곤란한 아이의 질문 2015 / 노야 시게키 지음 ; 김효주 옮김 / 예문
세계의 샌드위치 도감 : 색다른 조합이 재미있는 샌드위치 레시피 355 세계의 샌드위치 도감 : 색다른 조합이 재미있는 샌드위치 레시피 355 2018 / 지음: 사토 마사히토, 옮김: 김선숙 / 성안당
이제는 매혹적인 대화법이 이긴다 : 왜 그 사람의 말은 행동하게 할까? 이제는 매혹적인 대화법이 이긴다 : 왜 그 사람의 말은 행동하게 할까? 2014 / 지음: 이정숙 / 나무생각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작은 공간, 브랜딩하기 2019 / 지음: 장은별, 변사범, 신윤예 / CA books
(최고 경영자와 전문가를 위한) 브랜드 네이밍 백과사전 (최고 경영자와 전문가를 위한) 브랜드 네이밍 백과사전 2014 / 지음: 류동수 / 보누스
넨도 : 디자인 이야기 = nendo 넨도 : 디자인 이야기 = nendo 2014 / 사토 오오키 ; 가와카미 노리코 지음 ; 정영희 옮김 / 미디어샘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바다의 마음 브랜드의 처음 2018 / 지음: 임태수 / 안그라픽스
도해식  : 그래픽 레코더들이 그림으로 풀어내는 설득 방정식 도해식 : 그래픽 레코더들이 그림으로 풀어내는 설득 방정식 2019 / 지음: 우석진 / 샌들코어
디자이너 브랜드 시작하기 디자이너 브랜드 시작하기 2013 / 토비 메도우스 지음 ; 문민수 옮김 / 1984
디자이너 회사생활 백서  : 눈길끄는 포트폴리오부터 똑부러지는 PT, 매끄러운 커뮤니케이션, 팔리는 디자인까지 OK! 디자이너 회사생활 백서 : 눈길끄는 포트폴리오부터 똑부러지는 PT, 매끄러운 커뮤니케이션, 팔리는 디자인까지 OK! 2015 / 지음: 필 클리버 ; 옮김: 서정아 / 길벗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1
30대2
40대0
50대0
60대1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1
2019년1
2020년1
2021년0
2022년1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