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학교신경심리 : 학교현장의 신경심리학적 진단과 중재
발행연도 - 2018 / 저자: Daniel C. Miller ; 옮김: 이태강 / 시그마프레스
-
도서관
미추홀도서관
-
자료실
[미추홀]일반자료실1
-
부록
부록없음
-
등록번호
KM0000421637
-
ISBN
9791162260784
-
형태
349 p. 24 cm
-
한국십진분류
사회과학
>
교육학
>
-
카테고리분류
에세이/시/희곡
>
문학의 이해
>
한국문학론
책소개
학교심리학자, 학습 진단사, 그리고 소아 신경심리학자들을 위한 책으로, 학교심리학 실무에서 발전하고 있는 분야를 정확히 포함하고 있으며,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연구 사례와 실무를 위한 지침으로 구성된 이번 제2판은 새로운 주요 아동용 신경심리 종합검사들을 소개하고 있다.
목차
제1장 | 학교신경심리학 전문화의 출현
제2장 | 임상신경심리학과 학교심리학의 역사적 영향
제3장 | 학교신경심리학의 연수와 자격
제4장 | 학교신경심리학적 평가가 필요한 때
제5장 | 학교신경심리학적 검사의 통합적 모형
제6장 | 임상적 해석을 위한 지침
제7장 | 감각운동 기능
제8장 | 시공간과 청각 인지 과정
제9장 | 학습과 기억 인지 처리 과정
제10장 | 실행 기능
제11장 | 주의력과 작업기억 촉진/억제
제12장 | 처리 과정 촉진/억제의 속도, 유창성, 그리고 효율성
제13장 | 획득된 지식:문화 변용 지식과 언어 능력
제14장 | 획득된 지식:학업 성취도
참고문헌
찾아보기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
대출건수 |
10대 미만 | 0 |
10대 | 0 |
20대 | 0 |
30대 | 0 |
40대 | 0 |
50대 | 0 |
60대 | 0 |
70대 | 0 |
80대 | 0 |
90대 | 0 |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
대출건수 |
2016년 | 0 |
2017년 | 0 |
2018년 | 0 |
2019년 | 0 |
2020년 | 0 |
2021년 | 0 |
2022년 | 0 |
2023년 | 0 |
2024년 | 0 |
2025년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