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착도서

전체도서관 소장정보

소장정보 리스트입니다.
자료실 대출상태 반납예정일 청구기호 등록번호 자료예약 상호대차 책마중 정보출력

책소개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소셜 미디어 시대에서 기업과 제품은 스타처럼 열성 팬들을 거느리지 않으면 안 된다. 이 책은 그렇게 할 수 있기 위해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다섯 군데 접점에서 구체적으로 어떻게 고객을 사로잡을 것인가 하는 ‘혁신적 고객경험 설계’를 제시하고 있다.

목차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Part 1 당신이 알아야 할 새로운 고객경험
제1장 탁월한 고객서비스를 만나다
제2장 고객유형화의 가치
제3장 탁월한 고객서비스경험을 향한 여정
제4장 고객경험 설계 : WHY, WHO, WHAT?
제5장 고객경험의 혁신 과정
제6장 혁신을 위한 협력

Part 2 고객경험 따라가기
제7장 고객을 만나기 전 : 사전 접점
제8장 첫인상 형성 : 첫 번째 접점
제9장 서비스의 실행 : 핵심 접점
제10장 완벽한 끝맺음 : 마무리 접점
제11장 지속적인 관계 유지 : 사후 접점
제12장 기술과 고객경험의 미래
제13장 고객이 갈망하는 고객경험 로드맵

미주

서가브라우징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 2016 / 김동균, 비아이티컨설팅 지음 / 김앤김북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VOC 4.0: 언택트(Untack) 시대의 고객경험 관리 전략 VOC 4.0: 언택트(Untack) 시대의 고객경험 관리 전략 2020 / 지음: VOC경영연구회 / KMAC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 2014 / 지음: 마이카 솔로몬 ; 옮김: 유영훈 / 두드림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2019 / 지음: 엔카와 사토루 ; 옮김: 이주 / 팬덤북스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 상처받지 않고 웃으면서 써먹는 진상 격퇴술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 상처받지 않고 웃으면서 써먹는 진상 격퇴술 2019 / 지음: 엔카와 사토루 ; 옮김: 서라미 / 토마토
(매출이 2배로 뛰는) 매장 대화법 : 매출을 좌우하는 것은 고객이 아니라 판매원이다! (매출이 2배로 뛰는) 매장 대화법 : 매출을 좌우하는 것은 고객이 아니라 판매원이다! 2019 / 왕젠쓰 지음 ; 김태성 옮김 / 올림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초연결시대)혁신적 고객경험 설계 : 모든 접점에서 탁월한 고객경험을 고안하는 방법 2018 / 지음: 니콜라스 웹 ; 옮김: 김경자, 이영애, 김선우 / 시그마북스
감정노동에서 나를 지키는 방법 : 자기가치 회복과 자존감 향상을 위한 행복 CS특강 감정노동에서 나를 지키는 방법 : 자기가치 회복과 자존감 향상을 위한 행복 CS특강 2016 / 이학은 지음 / 전나무숲
베타전략: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베타전략: 완벽함에 목매지 말고 ‘페어링’에 집중하라! 2020 / 지음: 임춘성 / 쌤앤파커스
세일즈맨이 아니라 상담가가 되어라 : 관계 세일즈의 8가지 원칙 세일즈맨이 아니라 상담가가 되어라 : 관계 세일즈의 8가지 원칙 2007 / 지음: 짐 캐시카르트 ; 옮김: 이종철 / 지훈출판사
더현대 서울 인사이트= The Hyundai Seoul Insight : 사람들이 몰려드는 '페르소나 공간' 의 비밀 더현대 서울 인사이트= The Hyundai Seoul Insight : 사람들이 몰려드는 '페르소나 공간' 의 비밀 2022 / [공]지음: 김난도 외 / 다산북스
경험을 선물합니다 : 수많은 카페 사이에서 선택받는 공간이 되는 방법 경험을 선물합니다 : 수많은 카페 사이에서 선택받는 공간이 되는 방법 2022 / 지음: 이림, 최현규 / 도서담
솔버타이징  : '광고계의 다윗' 이승재의 마케팅 전략 노트 솔버타이징 : '광고계의 다윗' 이승재의 마케팅 전략 노트 2024 / 지음: 이승재 / 다산북스
슈퍼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슈퍼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이 시대의 가장 큰손 2021 / 지음: 팻 플린; 옮김: 이영래 / 알에이치코리아:

같이 빌린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심플하게 산다 심플하게 산다 2012 / 도미니크 로로 지음 ; 김성희 옮김 / 바다
심플하게 산다. 2, 소식의 즐거움 심플하게 산다. 2, 소식의 즐거움 2014 / 도미니크 로로 지음 ; 임영신 옮김 / 바다
(과학탐험대)신기한 스쿨버스. 7, 야호, 공룡이랑 날자! (과학탐험대)신기한 스쿨버스. 7, 야호, 공룡이랑 날자! 2017 / 지은이: 조애너 콜, 마틴 슈바바허, 에바 무어; 그린이: 브루스 디건, 캐럴린 브래컨; 옮긴이: 김현명 / 비룡소
(과학탐험대)신기한 스쿨버스. 8, 별난 우주여행 (과학탐험대)신기한 스쿨버스. 8, 별난 우주여행 2017 / 조애너 콜, 크리스틴 어하트 글 ; 브루스 디건, 캐럴린 브래컨 그림 ; 이강환 옮김 / 비룡소
(과학탐험대)신기한 스쿨버스. 9, 풍덩, 바다 생물을 만나자! (과학탐험대)신기한 스쿨버스. 9, 풍덩, 바다 생물을 만나자! 2017 / 조애너 콜, 크리스틴 어하트 글 ; 브루스 디건, 캐럴린 브래컨 그림 ; 김현명 옮김 / 비룡소
과학탐험대 신기한 스쿨버스. 10, 누구 이가 빠졌을까? 과학탐험대 신기한 스쿨버스. 10, 누구 이가 빠졌을까? 2017 / 글쓴이: 조애너 콜 ; 저넷 레인 ; 앤 케이프시 ; 그린이: 브루스 디건 ; 캐럴린 브래컨 ; 옮긴이: 이한음 / 비룡소
똑똑한 고객서비스 똑똑한 고객서비스 2014 / 데브라 스티븐스 지음 ; 박선영 옮김 / 시그마북스
시장의 파괴자들 : 기업의 미래를 바꾸는 3가지 혁신 도구 시장의 파괴자들 : 기업의 미래를 바꾸는 3가지 혁신 도구 2021 / 지음: 쉘린 리 ; 옮김: 오웅석 / 한국경제신문
(1인자를 만든 2인자)유방의 참모들  : 유방을 한고조로 만든 18인의 필승 전략 (1인자를 만든 2인자)유방의 참모들 : 유방을 한고조로 만든 18인의 필승 전략 2015 / 오치규 지음 / 위즈덤하우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기획서 마스터  : 상대의 마음을 훔쳐라! 기획서 마스터 : 상대의 마음을 훔쳐라! 2015 / 지음: 윤영돈 ; 그림: 이지현 / 새로운 제안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  : 플랫폼이 당신의 브랜드를 먹어 치우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 : 플랫폼이 당신의 브랜드를 먹어 치우기 전에 알아야 할 것들 2020 / 지음: 김병규 / 미래의창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술 비즈니스 문서 작성의 기술 2016 / 지음: 강성범, 정수용 / 영진닷컴
미술관에 간 CEO  : 예술에서 배우는 8가지 경영 인사이트 미술관에 간 CEO : 예술에서 배우는 8가지 경영 인사이트 2011 / 김창대 지음 / 웅진씽크빅
기업 클라우드 IT 전략  :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핀테크의 인프라 환경  : 클라우드를 도입하는 기업의 업무 가이드 기업 클라우드 IT 전략 :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핀테크의 인프라 환경 : 클라우드를 도입하는 기업의 업무 가이드 2016 / 조문증 著 / 21세기사

같은 주제의 책책소개 펼치기/닫기 화살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9가지 법칙 2017 / 지은이:이랑주 / 인플루엔셜
사업을 한다는 것 사업을 한다는 것 2019 / 레이 크록 지음 ; 이영래 옮김 / 센시오
유튜브의 신 유튜브의 신 2018 / 지음: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백종원의 장사 이야기 2016 / 지음: 백종원 / 서울문화사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아마존, 세상의 모든 것을 팝니다 2020 / 지은이: 브래드 스톤; 옮긴이: 야나 마키에이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생각이 돈이 되는 순간 : 전세계가 열광한 빅히트 아이디어의 비밀 2019 / 지음: 앨런 가넷, 옮김: 이경남 / 알에이치코리아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볼드 : 새로운 풍요의 시대가 온다 2016 / 피터 디아만디스, 스티븐 코틀러 지음 , 이지연 옮김 / 비즈니스북스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마케터 강민호의 브랜드 에세이 2019 / 지음: 강민호 / 턴어라운드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플랫폼 제국의 미래 : [전자책] 2018 / 지음: 스콧 갤러웨이 ; 옮김: 이경식 / 비즈니스북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장사의 神' 김유진의)장사는 전략이다 2016 / 지음: 김유진 / 쌤앤파커스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초격차 : 넘볼 수 없는 차이를 만드는 격 2018 / 지음: 권오현, 정리: 김상근 / 쌤앤파커스
마케팅이다 마케팅이다 2019 / 지음: 세스 고딘, 옮김: 김태훈 / 쌤앤파커스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린치핀: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 2020 / 세스 고딘 지음; 윤영삼 옮김 / 라이스메이커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멀티팩터 : [이북 E-book] : 노력으로 성공했다는 거짓말 2020 / 김영준 지음 / 스마트북스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삼성의 CEO들은 무엇을 공부하는가 : 최초 공개! 삼성그룹 사장단이 들은 최고의 명강의 30 2015 / 백강녕, 안상희, 강동철 지음 / Alfred(알프레드)

주요 키워드

통계(나이)

통계(나이) 데이터
나이 대출건수
10대 미만0
10대0
20대0
30대1
40대3
50대0
60대0
70대0
80대0
90대0

통계(연도)

통계(연도) 데이터
연도 대출건수
2016년0
2017년0
2018년0
2019년1
2020년1
2021년2
2022년0
2023년0
2024년0
2025년0

해당 페이지의 만족도와 소중한 의견 남겨주세요.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