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시대에서 기업과 제품은 스타처럼 열성 팬들을 거느리지 않으면 안 된다. 이 책은 그렇게 할 수 있기 위해 기업이 고객과 만나는 다섯 군데 접점에서 구체적으로 어떻게 고객을 사로잡을 것인가 하는 ‘혁신적 고객경험 설계’를 제시하고 있다.
목차
Part 1 당신이 알아야 할 새로운 고객경험 제1장 탁월한 고객서비스를 만나다 제2장 고객유형화의 가치 제3장 탁월한 고객서비스경험을 향한 여정 제4장 고객경험 설계 : WHY, WHO, WHAT? 제5장 고객경험의 혁신 과정 제6장 혁신을 위한 협력
Part 2 고객경험 따라가기 제7장 고객을 만나기 전 : 사전 접점 제8장 첫인상 형성 : 첫 번째 접점 제9장 서비스의 실행 : 핵심 접점 제10장 완벽한 끝맺음 : 마무리 접점 제11장 지속적인 관계 유지 : 사후 접점 제12장 기술과 고객경험의 미래 제13장 고객이 갈망하는 고객경험 로드맵
미주
서가브라우징
마케팅의 미래 고객 인게이지먼트 : 관여·경험·참여·상호작용·공유에 기초한 디지털 시대의 고객 관계 구축2016 / 김동균, 비아이티컨설팅 지음 / 김앤김북스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2017 / 지음: 배성환 / 한빛미디어
VOC 4.0: 언택트(Untack) 시대의 고객경험 관리 전략2020 / 지음: VOC경영연구회 / KMAC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라 : 소셜미디어 시대의 고객 마케팅 전략2014 / 지음: 마이카 솔로몬 ; 옮김: 유영훈 / 두드림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2019 / 지음: 엔카와 사토루 ; 옮김: 이주 / 팬덤북스
해도 해도 너무하시네요 : 상처받지 않고 웃으면서 써먹는 진상 격퇴술2019 / 지음: 엔카와 사토루 ; 옮김: 서라미 / 토마토